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車 수출하고 싶다"…'미친 스펙'에 외국인들도 '감탄' [짧터뷰] 2024-05-25 20:29:01
중국산 제품을 이용해 대량으로 수입을 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측면에서 (유리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정식적인, 합법화된 방식으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지금 앉아있는 이 시트도 다 국내산 제품입니다. 이러한 것을 고려해 가격적인 측면에서 본다면 저희가 비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퇴사하고 베트남서 '당구장' 차린 30대, 한 달 수입이…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25 09:00:01
3쿠션이 스포츠로서 인기가 있다면, 포켓볼은 베트남 젊은 층들에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대표적인 놀거리입니다. 호찌민과 하노이를 중심으로 포켓볼 구장이 호황기를 겪고 있죠. 마치 예전 80~90년대 국내 대학가 중심으로 당구장이 호황을 누렸던 때를 떠올리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웃음)" Q. 매물 찾기가...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이번 달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 세트를 사면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2만→11만원 '5배 잭팟' 개미 난리났었는데…코오롱인더 지금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8 07:00:05
회사다. 사업의 큰 줄기는 산업자재(타이어코드, 아라미드, 에어백 쿠션 등), 화학(석유수지, 페놀수지, 에폭시수지), 필름·전자재료(PET 필름, 전자재료용 필름 등), 패션(코오롱스포츠, 쿠론, 슈콤마보니, WAAC, G/FORE, 에피그램 등)으로 나뉜다. “고부가 석유수지 PMR 1만t 증설 완료 및 가동 … 호실적 기대”...
코웨이, 기대면 자동으로 눕혀져 편안한 휴식…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척추 침대' 2024-05-15 16:50:55
제품은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갖췄다. △척추 라인을 밀착 관리하는 6가지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골퍼 등 사용자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하는 3가지 집중 코스 등이다. 멀티 마사지 쿠션과 무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도 포함돼 있다. 이 구성품을 함께 사용하면 상체뿐 아니라 전신을...
"발볼 큰데 맞는 러닝화 없나요?"…홍대 가봤더니 '대박' 2024-05-12 19:45:38
발 전체에 고른 쿠션감을 줘 안정적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발목이 바깥쪽으로 휘지 않도록 돕는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신는 대중적인 러닝화가 모두에게 최선의 선택은 아니”라며 “러닝화 구매에 앞서 자신의 발을 먼저 파악하고 자신의 불균형한 발을 보완할 수 있는 러닝화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젝시믹스 자체 제작 레디폼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며, 경량 캔버스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는 제품이다. 슈즈 카테고리는 이달 중순 출시되는 레인부츠까지 라인업을 완성해 판매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운동을 즐기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입점을 통해 MZ세대 등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과 기능성 립 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공략할 것”이...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통해 MZ세대 등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손오공, 美판매 1위 '스퀴시멜로우' 인형 국내 출시 2024-05-09 10:45:09
토이 제품으로 말랑말랑한 촉감이 포근한 안정감을 전해줘 ‘성인들의 애착인형’으로 불린다.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서 2,500개 여종의 다양한 디자인의 스퀴시멜로우가 판매되고 있다. 모든 제품이 글로벌 단 1회 생산으로 제작돼 매 시즌 더 귀엽고 특별한 스퀴시멜로우를 찾는 즐거움이 있다. 손오공은 최초의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