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값 올라서 직접 구워요'…신세계푸드 냉동생지 판매량 51%↑ 2022-04-13 08:20:41
빵이 완성된다. 크루아상 냉동 생지 기준으로 1개 가격은 일반 빵집에서 판매하는 완제품의 6분의 1 수준이라고 신세계푸드는 설명했다. 냉동 생지의 판매량 증가는 최근 밀가루, 우유, 달걀 등 빵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빵값이 오르면서 더 저렴하게 빵을 즐기려는 수요가 커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등...
챔피언스 디너 앞둔 마쓰야마…메인메뉴는 '최상급 와규' 2022-04-06 02:09:32
요리를 내놨다. 소시지 크루아상을 시작으로 가든 샐러드, 필레미뇽, 으깬 감자와 봄 채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피치코블러와 애플 파이로 마무리했다. 한국 선수는 아직 음식 대접을 할 기회가 없었다. 앞서 최경주(52)는 우승하면 청국장을 챔피언스 디너로 내놓겠다고 했다가, 훗날 외국 선수들이 입에 대지 못할...
美서 100여명 '버거킹' 집단 소송…"광고보다 사이즈 작아" 2022-04-04 20:52:49
크루아상' 등이다. 이들은 소장을 통해 "버거킹은 자사 버거가 경쟁사 제품보다 고기 패티도 크고 내용물도 빵 밖으로 흘러나올 정도로 많은 것처럼 표현한다"면서 "이렇게 해서 실제 버거보다 크기는 35% 더 커 보이고, 고기양도 2배 이상 많아 보이게 했다"고 주장했다. 광고가 불공정할 뿐만 아니라 광고한 것보다...
'크로플 케이크' 팔지 말라고?…특허등록 없이 자영업자 압박 2022-02-28 17:17:58
종류다.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기계로 누르는 방식으로 만든다. 외국에서 먼저 알려진 제조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논란이 된 크로플 케이크(사진)는 크로플을 겹겹이 쌓아 크림과 과일 등을 얹어 케이크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해당 업체는 이와 비슷한 형태의 상품을 파는 40여 곳...
더 작아진 마이크로 미니백…올 봄 小小한 매력에 빠지다 2022-02-24 17:02:15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스테디셀러인 크루아상백에서 모티브를 얻은 ‘크루아상 코인 펄스’를 내놨다. 양가죽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매일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크기의 제품으로 파우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크 초콜릿, 베이지, 카키 블랙 등으로 출시됐는데 일부 색상은 출시한 지 두 달 ...
‘컬러러쉬2’ 한상혁, 설렘 연기+강렬 액션+훈훈 비주얼 다 잡았다 2022-01-24 15:30:03
‘크루아상’, ‘색다른 그녀’ 등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에서 주, 조연으로서 전방위적 활동을 펼쳐왔으며 ‘컬러러쉬2’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컬러러쉬2’는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동시 공개된...
'티파니 반지'도 가격 올랐다…"예비 신혼부부들 어쩌나" 2022-01-14 17:54:39
커피와 크루아상을 들고 티파니앤코 매장을 하염없이 바라보는 장면으로 유명해 중장년층에게도 인지도가 높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중 드물게 30만~80만원대 은(銀) 소재 제품도 판매해 젊은층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지만 최근엔 중저가 제품을 대부분 단종시키는 분위기다. 30만원대 ‘티파니 1837 링’을 포함해 ‘하트...
"크루아상, 맛있다고 무턱대고 먹었다간…" 경고 [건강!톡] 2021-12-31 08:48:25
크루아상)과 네이버 등 국내 포털 사이트와 영양 관리 모바일 앱에서 검색 빈도가 높은 4종(맘모스빵·앙버터·통밀식빵·프레즐) 등 총 13종을 분석 대상으로 삼았다. 검사 결과 앙버터와 크루아상은 다른 제품보다 높은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 함량을 기록했다. 카스텔라는 포화지방·트랜스지방·나트륨 함량은 가장...
강남역에 들어선 `드롭탑`…`헬시 프리미엄 카페`로 공략 2021-12-22 18:01:45
말차, 블루베리를 활용한 크루아상 등 베이커리 제품도 선보인다. 드롭탑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드롭탑의 인지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려는 MZ세대와 건강에 민감한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헬시 프리미엄 카페로...
고단했던 한해, 연말엔 빛나리 2021-12-16 17:09:11
새벽 커피와 크루아상을 들고 티파니앤코 매장을 하염없이 바라보는 장면으로 ‘여성이 선망하는 브랜드’란 명성을 공고히 했다. 한국에서는 웨딩링으로 각광받는다. 티파니앤코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지난해 새로 론칭한 ‘티파니 T1’ 컬렉션이 포함됐다. 티파니를 뜻하는 ‘T’를 형상화한 제품이다. 금속 볼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