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앤엘,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 신제품 출시 2024-04-17 11:42:39
자체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단기간에 누적 100만명 시청자를 확보했다 이번에 티앤엘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수분 충전을 위한 ‘DERMA MOISTURE 라인’과 저자극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CLEAR SKIN 라인’을 선보인다. 일루미엘 관계자는 “단순히 표면적인 관리가 아닌 피부 장벽 강화를 근본적으로 고민해...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이상이 클렌징 제품에서 나오고 있고요. 이외에도 에센스나 앰플, 세럼 등의 제품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정 기자, 마녀공장이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이라면서요? <기자> 그렇습니다. 마녀공장은 오는 7월 미국 코스트코 300여곳에 클렌징 오일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퓨어클렌징오일을 공급합니다. 미국 매출을 두 배 늘려 마법 같은 실적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사진)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사업 확대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이 입점합니다. 미국 매출 최소 2배 증가를 목표로 올해 마법 같은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59세·1965년생)는 지난 5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ma:nyo’를 필두로 100% 비건 레시피...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4월4일부터 7일간 2024-03-29 14:55:07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 스페셜 클렌징 젤을 사용한 뒤 엔자임 파우더를 사용해 각질 진정 케어로 마무리하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 수 있다. 국내에서 열리는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전 품목 할인 및 구매 금액별 프리미엄 굿즈와 본품 제품을...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폼클렌징은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청소년의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제이디티앤티 관계자는 "전 제품이 저자극 화장품으로 인정받아 피부가 민감한 청소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이디티앤티는 필로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사 몰에서...
BRTC, 다이소 입점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판매 호조 2024-03-19 10:00:00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아이 리무버 패드',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폼',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와 집중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랩 옴므 시리즈'도...
붐비는 인천공항에 편의점 매출도 날았다…여행객 많이 산 품목은 2024-03-18 09:58:08
수 있는 클렌징티슈를 포함한 페이스케어 상품(352.1%), 건조한 기내에서 사용할 립케어 상품(174.6%), 핸드크림(102.1%) 등을 많이 찾았다. 세면도구 등 목욕세면용품(172.9%), 마스크, 생리대 등 위생용품(152.1%)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인천공항 CU 점포 매출은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았으나 이후 뚜렷하게 회복되는...
국내외 관광객 늘자 인천공항 편의점 매출도 '날개' 2024-03-18 08:36:01
찾는 수요도 많았다. 메이크업을 지우는 클렌징티슈와 페이스·립케어 상품의 판매 신장률이 높았다. 이 밖에 치약·칫솔과 같은 여행용 세면도구와 목욕용품, 마스크,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이 매출 상위권에 들었다. 비싼 공항 음식점 대신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수요도 확인됐다. 탑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