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고 26.14대 1 기록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 내달 4일부터 정당계약 2021-12-30 15:50:19
시설이 조성되고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실내놀이터, 키즈 라이브러리, 돌봄센터, 경로당, 어린이집 등 아이들과 보호자를 위한 공간도 함께 구성된다. 단지 하단(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연면적 약 2만8천여㎡, 238실 규모의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소사역’도 함께 들어선다. 단지 가까이 위치한 소사역 4번 출구와 소사...
허각, 21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컬래버 음원 발매…이별 감성의 진수 2021-12-21 17:00:10
가사로 담아냈다. 특히 그간 거미, 노을, 먼데이키즈, 솔지, 아이즈원 등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이 `너 없이 사는 게`로 `흔한 이별` 이후 허각과 다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또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이별 감성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비치 이해리, 전상근,...
한양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702세대 분양 2021-11-23 09:47:54
키즈짐과 어린이 도서관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 후 수도권 첫 분양이라는 상징성까지 갖춘 만큼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를 총동원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견본주택은...
"파스텔톤 포근한 윈터 룩"…휠라 키즈, 다운재킷 출시 2021-11-10 10:21:07
휠라 키즈는 `2021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 키즈의 다운재킷 컬렉션은 덕다운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데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 감성을 고루 더했다. 네이비, 화이트 등 휠라의 상징 컬러는 물론 핑크, 민트, 라이트블루 등 파스텔톤 컬러로 깨끗하고...
스텔라 스토리즈, 비욘드 클로젯과 협업으로 키즈 제품 출시 2021-11-09 16:22:00
이지선, 이지연)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스텔라 스토리즈가 고태용 디자이너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의 협업으로 키즈 제품을 출시한다. 비욘드 클로젯은 아메리칸 클래식 및 프레피 룩을 기반해 매 시즌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브랜드로 블랙핑크...
두산건설, 인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여의’ 676세대 분양 2021-11-03 14:21:11
주민회의소와 키즈카페, 카페테리아가 있다. 멀티스터디존을 비롯한 독서실, 열람실 및 체력을 단련 할 수 있는 다양한 체력단련 시설과 간편한 세탁물을 세탁할 수 있는 코인세탁실이 마련된다 특히 이 단지는 외관을 특화 시켜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 된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실현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노을 표 가을 발라드 통했다…'미워지지가 않아' 차트 상위권 안착 2021-10-28 16:07:15
곡은 거미, 솔지,허각, 먼데이 키즈, 아이즈원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과 첫 호흡을 맞춘 곡으로 두 발라드 전문가들이 만나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앞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라이브무대에서도 이별 후의 아픈 감정을 감미로우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절하게 그려내며 보는...
‘감성끝판왕’ 노을, 신곡 `미워지지가 않아` 27일 발매 확정 2021-10-22 18:00:05
신곡은 거미, 솔지, 허각, 먼데이 키즈, 아이즈원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과 첫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노을은 `미워지지가 않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별 후의 아픈 감정과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가 만나 짧은...
'패밀리룩' 열풍에…명품아동복 시장 쑥쑥 큰다 2021-10-14 17:16:21
겸 ‘시밀러룩’을 샀다”며 “고가 아동복도 중고 거래가 활발해 되팔면 손해가 아니다”고 말했다. 유례없는 출산율 저하에도 명품아동복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부모가 되면서 자녀와 옷을 비슷하게 입히는 시밀러룩 유행도 고급 아동복 시장 확대에 한몫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키즈, 어리틀페퍼, 에구구, 키찌상점, 치치랜드 등 총 8명의 크리에이터들의 2022년 다이어리와 캘린더가 최초 공개됐다. 또 쇼핑 라이브 한정 스티커 랜덤 팩 5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특히 방송 중 다이어리와 캘린더 구매 후 댓글 창에 주문 번호를 입력하면 50명을 추첨해 참여 크리에이터들의 한정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