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행 위기 골든글로브 후보 발표에 할리우드 '싸늘한 침묵' 2021-12-14 07:08:52
▲파워 오브 도그(감독 제인 캠피온) ▲듄(드니 빌뇌브) ▲코다(션 헤이더) ▲킹 리처드(레이날도 마커스 그린) ▲벨파스트(케네스 브래너)가 올랐다. 코미디·뮤지컬 영화 작품상 후보에는 ▲돈 룩 업(애덤 맥케이) ▲리커리쉬 피자(폴 토머스 앤더슨)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스티븐 스필버그) ▲틱틱붐(린 마누엘 미란다)...
이승윤, ‘폐허가 된다 해도’ 뮤직비디오 공개…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2021-12-09 13:50:03
사람다운 말’, ‘교재를 펼쳐봐’, ‘폐허가 된다 해도’를 포함 모든 수록곡이 이승윤의 자작곡으로, 이승윤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초동 판매량 6만 장을 돌파해 이승윤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달 24일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발매하고...
'오징어 게임', 미국영화연구소 TV 부문 특별상 2021-12-09 07:11:15
'킹 리처드'(레이날도 마커스 그린), '리커리쉬 피자'(폴 토머스 앤더슨), '나이트메어 앨리'(기예르모 델 토로), '파워 오브 도그'(제인 캠피온), '틱틱붐'(린 마누엘 미란다), '맥베스의 비극'(조엘 코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스티븐 스필버그)다. TV...
이무진X헤이즈, ‘눈이 오잖아’ 3일 발매…진기주 MV 지원사격 2021-12-03 12:50:11
발매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해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여기에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헤픈 우연’, ‘돌아오지마’, ‘And July’, ‘We don’t talk together’, ‘저 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가 힘을 더해 ‘신흥 음원...
‘음원 강자들의 만남’ 이무진X헤이즈, ‘눈이 오잖아’로 겨울 저격 예고 2021-12-02 14:20:11
좋다”, “음색 킹과 퀸의 만남 너무 기대됩니다”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무진은 지난 5월 발매한 ‘신호등’이 발매 3개월 만에 차트 역주행에 성공하며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해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이후 발매한 ‘과제곡’, ‘비와 당신’, ‘가을 타나봐’ 등 발매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
‘쿡킹’ 정세운, 서장훈도 놀란 요리 다크호스… ‘요섹남계 샛별 등장’ 2021-11-26 11:15:06
나왔지만 당황하지 않고 이어가며 제한 시간 내에 모든 요리를 완성했다. 정세운의 요리를 맛본 셰프들은 “소스가 향긋하다”, “샬롯튀김이 정말 맛있다”고 칭찬했다. ‘쿡킹’에서 요섹남으로 활약한 정세운은 현재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고정 출연은 물론,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OST...
‘2021년 음원강자들 한 자리에’ 임영웅-이무진-헤이즈, MMA2021 출연 확정 2021-11-24 10:49:55
MMA2021 본 공연에 세대를 불문하고 최고의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과 발매하는 곡마다 상위권에 안착시키고 있는 신예 음원킹 이무진, 개성파 보이스와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가 자리한다. 2021년 현재 자타공인 최강의 음원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3인방의 MMA 출격에...
빙박·날박·차박…추억은 대박 2021-11-18 17:11:51
완성된다. 겨울철 노지 차박을 떠나려면 파워뱅크(이동식 배터리)와 무시동 히터 정도는 갖추는 게 좋다. 파워뱅크가 있으면 조명 설치, 충전, 영화·음악 감상 등이 가능해진다. 불을 피울 수 없는 곳에서 간단히 물을 끓여 조리도 할 수 있다. 무시동 히터는 차량 내 온도를 섭씨 20~30도로 유지시켜줘 추위 걱정을 덜 수...
동성제약, 해외시장 진출로 코로나 위기 ‘정면돌파’ 2021-09-29 14:48:03
염모제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동시 런칭했다. 동성제약 이지엔은 왓슨스 매장내 AR 염색 경험 외에도 현지 인플루언서와 협업 등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진행해 왔다. 특히 중국 MZ세대를 타깃으로 왕홍을 통한 라이브방송을 비롯해 바이두, 웨이보, 위챗, 샤오홍슈 등...
맨유 3분요리 광고처럼…르브론 "아이러브 왕교자" 외칠까 [영상] 2021-09-23 18:32:24
‘킹’ 르브론이 비비고의 대표 제품인 왕교자 CF 등에 출연할 가능성도 있지 않겠느냐며 흥미로워했다. 맨유는 박지성이 몸담은 구단이라는 ‘연결 고리’가 있었다. 이에 비해 이번 CJ제일제당과 LA 레이커스의 파트너십은 미국 현지 시장에서 통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파워를 토대로 추진된 것이란 점에서 진일보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