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에셋자산운용, '커버드콜' 출시 등 국내외 ETF 시장 선도 2024-10-10 16:01:22
처음으로 출시했다. ‘TIGER 미국배당다우존스타겟커버드콜1호’ ‘TIGER 미국배당다우존스타겟커버드콜2호’ 등은 콜옵션을 100% 매도하는 일반적인 커버드콜 ETF와 달리 목표한 분배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옵션 매도 비중을 조절하는 전략을 사용한다. 기초지수의 연평균 배당수익률에 각각 일정 비율을 더한 배당 수익...
삼성자산운용, 관리자산 360조원…국내 최대 자산운용사 2024-10-10 16:00:21
상품들보다 배당률을 크게 높인‘ KODEX 타겟커버드콜시리즈’ 3종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높은 배당률을 직접 확인한 투자자들의 자금이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중장기적인 현금흐름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투자 수단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는 평가다. 삼성자산운용은 2016년 업계...
KB자산운용, TDF 점유율 증가…'연금특화 운용사'로 도약 2024-10-10 15:59:25
타겟리턴OCIO펀드’ 시리즈로 라인업을 갖췄다. KB온국민TDF는 저보수로 복리 효과 극대화를 원하는 보수적 투자자를 위한 패시브형 펀드다. KB다이나믹TDF는 적극적인 시장 대응을 원하는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론 액티브형 펀드다.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KB타겟리턴OCIO펀드’는 운용 규모가 3442억원으로 업계에서 가장...
리가켐바이오, 일본 오노약품공업과 2건의 ADC 기술이전 계약 체결 2024-10-10 14:40:06
기술을 사용해 오노약품이 선택한 복수의 타겟에 대한 ADC 후보물질을 발굴 및 개발할 수 있는 글로벌 독점권을 확보하게 된다. 오노약품은 리가켐바이오에 타깃 독점에 대한 선지급금 및 연구개발 및 상업화에 따른 단계별 마일스톤, 그리고 순매출액에 따른 로열티를 별도로 지급하게 된다. 오노약품의 탐색 및 연구 부문...
안구마취 의료기기 '오큐쿨' 국내 최초 美 FDA 드 노보 승인 2024-10-10 12:01:30
피부과용 냉각기기 '타겟쿨(TargetCool®)'을 29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탈모 치료와 동물·가정용 의료기기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내년에는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UNIST는 앞으로도 창업과 기술 사업화를 위한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신규 광고상품 3종 출시 2024-10-10 09:00:46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신규 광고상품 3종 출시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광고 플랫폼 '타겟픽'이 국내 최초 광고 네트워크 기반 '스플래시'(Splash) 광고와 카운트다운 배너 광고, 라이브커머스 광고 등 신규 상품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스플래시 광고는 모바일...
"ETF 개미 잡자"…운용사, 배당 전쟁 2024-10-08 17:50:10
‘KODEX 미국30년국채 타겟커버드콜(합성 H)’등 자사 ETF 4종의 분배금 지급 주기를 매월 15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통상 월배당 ETF는 분배금을 매월 말 지급한다. 월말에 배당하는 상품과 월중에 배당하는 상품에 동시에 투자하면 한 달에 두 번 분배금을 받을 수 있다. 서보경 삼성자산운용 매니저는 “분배금을 더...
삼성전자, 실적 앞두고 깜짝 반등…"낮은 기대감 때문" [장 안의 화제] 2024-10-07 16:25:08
곳에서 기술력은 있지만 저평가돼서 사모펀드의 타겟이 될 수 있다. 이런 곳으로 고려재강, 사주대림, 신도리코 이렇게 꼽았습니다. 어떻게 보십니까? 이들 기업에 대해서? <김성훈 MHB파트너스 이사> 뭐 가능성은 있겠죠. 그렇지만 이게 실제적으로 사무펀드 쪽에서 액션을 취하기 전까지는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지...
애드원, 캐스트이즈와 글로벌 TV광고(FAST) 시장 공략 업무협약 2024-10-04 09:59:00
시청이력에 기반한 개인 최적화 타겟 광고 운영을 위한 포괄적 협력에 나섰다. 지난 9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두 회사는 애드원이 보유한 AI 기반 통합 광고효과 분석 및 최적의 미디어믹스 제안 플랫폼(AD1Hub)과 캐스트이즈의 TV 광고 및 VOD 광고 플랫폼을 연동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TV 이용자들의 광고...
이피애드, '캐시플랜' 출시 6개월 만에 3600만 건 광고 집행 2024-10-04 09:53:30
있다. 정교한 타겟팅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 보상 시스템을 통해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 이익을 제공하고 실시간 광고를 통해 고객과 광고주 간의 즉각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출시 이후 6개월 동안 3억6000만 원의 환급금을 고객에게 지급했으며, 1만3500건 이상의 모바일상품권을 발행했다. 광고주 회원 수는 440곳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