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도건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 4월 분양 2021-04-01 13:08:18
가깝고 반경 1km 내에 빅마켓 영등포점, 이마트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등 대형유통업체도 있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반도건설만의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층별 다양한 크기의 평면 설계로 중소기업은 물론 1인 기업, 스타트업 등을 위한 최적의 사무환경으로 구성했다. 또 52%의...
[주말N쇼핑] 봄맞이 의류 브랜드 할인…경복궁 야간관람 티켓 판매 2021-03-27 07:00:01
▲ 현대백화점 = 본점은 보그너, 던롭, 쉐르보 등 골프 의류 브랜드 8개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무역센터점은 아이잗컬렉션, SJYP 등 여성 의류 브랜드 10개의 이월상품을 최대 반값에 내놓는다. 신촌점은 네파, 내셔널지오그래픽,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 14개의 이월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지식산업센터도 `똘똘한 한채` 선호... 반도건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주목 2021-03-24 09:00:00
편하다. 뿐만 아니라 반경 1km 내에 빅마켓 영등포점, 이마트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등 대형유통업체도 위치한다. 한편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208 포레나영등포센트럴 상가동 1층 114호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1...
"명품 못지않다"…백화점 효자된 리빙 2021-03-01 17:09:51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타임스퀘어점은 리뉴얼을 통해 건물 한 동을 생활전문관으로 꾸몄다. 약 4950㎡ 규모로 한국의 대표 주거 형태인 아파트 개념을 접목해 각 층을 구성했다. 실제 집처럼 꾸며져 있는 가구와 가전,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보고 사는 개념이다. 대형마트도 리빙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명품 못지않다"…코로나 시대 백화점 '효자상품' 된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3-01 14:07:58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타임스퀘어점은 리뉴얼을 통해 건물 한 동을 생활전문관으로 꾸몄다. 약 1500평 규모로 한국의 대표 주거 형태인 아파트 개념을 접목해 각층을 구성했다. 실제 집처럼 꾸며져 있는 가구와 가전, 인테리어 소품들을 직접 보고 사는 개념이다. ‘오늘의집’ 등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들이...
트레저 캐릭터 트루즈,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2021-02-25 09:40:00
한 달간 라인프렌즈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점 전광판에 노출된다. 트레저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TREASURE STUDIO를 진행해 왔다. 이는 트레저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신규 캐릭터 IP(지식재산권) 개발 프로젝트. 제작 과정에서부터 트레저 멤버들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면서 각 캐릭터의 외형과 성격, 스토리를 만들어...
1인 가구 겨냥…"쌀 300g, 한끼 소고기도 배송" 2021-01-06 17:28:18
점포를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한 달에 5만원을 내고 빵집 브랜드의 인기 제품 1개를 매일 가져갈 수 있는 서비스로 30대 1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다”며 “지난해 1월 타임스퀘어점에서 선보인 뒤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으로 서비스 점포를 늘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기만/노유정/박종필 기자...
스파오, 기획·생산·유통 '3박자 혁신'…값 싸고 트렌디한 옷 '인기' 2021-01-06 15:05:42
스파오는 공격적으로 확장 전략을 썼다. 스파오는 타임스퀘어점, 코엑스몰점, 안성 스타필드점, NC신구로점 등 전국에 19개 신규 매장을 열었다. 2010년 24개이던 매장은 지난해 말 115개로 늘었다. 온라인 채널도 대폭 강화했다. 스파오 급성장의 또 다른 비결은 생산 시스템이다. 제품별로 빨리, 많은 양을 생산할 수...
광주신세계, 매달 농축산물 상생장터 열고…동네맛집 '전국구 스타'로 육성 2020-12-22 15:05:02
체결했다. 광주신세계는 6월 대구신세계점, 7월 부산 센텀시티점, 서울 강남점에서 상생장터 행사를 열었다. 백화점에서는 곡성, 고흥, 해남의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순회 행사를 여는 등 매달 한 차례 이상 농축산물 상생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역 맛집을 입점시킨 푸드플라자를 통해 소상공인의 타지역 진출도 돕고...
'토종 SPA'…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다 2020-12-15 17:32:15
점 등 대형매장 위주로 유통망을 늘렸다. 코엑스점은 면적 2400㎡로 스파오 매장 중 가장 크다. 직장인이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포맨’ ‘포우먼’ 같은 비즈니스 캐주얼 제품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이 점포의 월평균 매출은 5억원대. 기존 대형 매장인 서울 강남점(20억원) 명동점(20억원) 타임스퀘어점(10억원)도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