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션리, 전속모델 아스트로와 팬 사인회 진행 2019-03-15 16:34:52
[우지안 기자] 신안코스메틱의 스타일리쉬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3월14일 롭스 이태원점에서 전속모델인 아스트로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 2018년 런칭한 션리는 국내외 시장 공략에 앞서 떠오르는 한류 아이돌 아스트로를 전속모델로 내세우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 바 있다. 또한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서며...
[인터뷰] 골든차일드 와이&태그 “목표? 연말 시상식서 대상 받는 그룹 되고파” 2019-03-07 16:37:00
비결이 있다면? 태그: 활동기에는 체중 관리를 엄격하게 하는 편이다. 1일 1식을 하는 편이고, 한 끼는 맛있게 먹으려고 한다. 저녁에 너무 배고플 땐 바나나 1~2개 먹는 게 전부다. 평소엔 63~64kg 정도 되는데, 활동할 땐 50kg 대까지 뺀다. 와이: 피부던 다이어트던 땀을 빼야 한다는 나만의 뷰티 철학이 있다....
[인터뷰] 2018 미스코리아 眞 김수민 “1등 비결은 솔직 당당한 매력, 있는 그대로의 모습 보여줬다” 2018-12-27 15:43:00
뷰티 쪽은 잘 모르는 편이다. 합숙소에서도 화장 못하기로 유명했다(웃음). 이번에 뷰티쇼를 맡게 되면서 새로운 제품 정보도 얻고 트렌드로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내가 mc들 중에서 막내다. 그래서 뷰알못의 입장에서 질문을 많이 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거침없이 물어보곤 한다” q....
[인터뷰] 나르샤 “결혼 후 차분해졌단 말 많이 들어, 안정 찾았다” 2018-10-12 10:44:00
어떤 뷰티 트렌드가 있는지 알아가는 중이라 상당히 재미있게 임하고 있다. 또 젊은 친구들은 경험 많은 누나와 함께 하니까 재미있나 보더라. 이 프로그램은 정말 초밀착 리얼리티라서 ‘이렇게 리얼하게 방송에 나가도 되는 건가’라는 생각을 했을 정도다. 그런데 또 막상 방송이 나오니까 현실적인 뷰티 팁들이 굉장히...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시크릿키, 러시아 뷰티 업계에서 글로벌 브랜드 입지 구축 2018-06-14 13:46:52
온라인 마케팅과 현지 PR활동, 제품 프로모션 등을 강화하여 러시아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전 세계 2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독창적인 제품군으로 최근 영국 패션브랜드 TOPSHOP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입지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9 15:00:02
금값…작년의 2~3배 180419-0358 경제-0068 10:46 AK플라자 화장품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1주년…20만명 방문 180419-0363 경제-0069 10:48 [증시신상품] 홍콩·미국 상장 中대표기업 투자 ETN 재출시 180419-0365 경제-0070 10:50 전력거래소 회원 2천개사 돌파…"소규모 신재생사업자 증가" 180419-0366...
AK플라자 화장품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1주년…20만명 방문 2018-04-19 10:46:52
1년간 태그온뷰티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태그온뷰티가 발굴해 입점시킨 스타트업 브랜드는 다른 헬스 앤(&) 뷰티스토어나 백화점에 입점하기도 했다. AK플라자는 올해 안에 태그온뷰티 점포를 2개 더 열 계획이다. 5월에는 AK플라자 구로본점, 6월에는 원주점에 태그온뷰티가 들어선다. 하반기에는...
`뷰티를 배운다` 뷰티 라이프 스타일 셀렉샵 트렌드바이미, 18일 공식 오픈 2018-04-16 14:12:37
예정이다. 트렌드바이미 온/오프라인 스토어는 `Beauty Freely`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며 뷰티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바이미는 직접 개발에 참여한 뷰티 브랜드인 `태그미`와 `켈리스초이스`를 전면에...
AR로 보고, 모션센서로 고르고…서울시청 지하 1층에 IT전문가들 몰리는 이유 2017-12-20 11:07:43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뷰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용화 돼 쓰이고 있는 기술이다.한국어를 전혀 모르는 외국인들이 해당 상품을 매장 내 비치돼 있는 단말기 위에 올려놓으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외국어 서비스로 상품 정보를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매대 사이사이에는 프로모션용 led 사이니지(스트레치 바 led)를 볼...
스케덤,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커버락 쿠션’ 2017-11-02 11:27:00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고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스케덤의 제품은 스케덤 공식몰(www.skederm.co.kr)과 AK 태그온뷰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