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틴 보러 '오픈런'…태국 프로젝트 대박 난 광고회사 2024-01-17 09:51:37
팝업 스토어 얘기다. 이 팝업 스토어는 국내 광고회사 이노션이 하이브와 함께 한 대규모 프로젝트 일환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이노션은 최근 하이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지인 태국 방콕 연 케이팝(K-pop) 아티스트 세븐틴을 주제로 한 대규모 프로젝트를 기획·운영하며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고...
오버다임케이, 중국 난양공장 완공 경과보고 및 투자유치 조인식 개최 2024-01-16 16:07:25
많은 사람이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특히 옥외 광고시장에 큰 이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투자는 오버다임 중국법인으로 투자가 진행되고, 오버다임 중국법인은 중국내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생산 및 유통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투자금의 많은 부분이 한국내 R&D센터에서 무안경 3D 원천기술 연구개발을 위하...
포켓몬…시나모롤…춘식이…인기 캐릭터로 동심 잡은 키즈폰, 안심케어 기능에 부모도 만족 2024-01-15 16:09:26
이를 통해 이용자가 보이스피싱, 광고 메시지 등에 노출되는 일을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ZEM 앱을 통해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 및 사용 가능 앱 등을 관리할 수 있다. 실시간 위치 조회, 유해 콘텐츠 차단, 스몸비 방지 등 안심 케어 기능도 제공한다. 양치질하면서 포켓몬을 수집함으로써 양치 습관을 길러나갈 수...
[CES 현장] 검은 천으로 가리고 전시 보안…개막 준비 '착착' 2024-01-08 07:52:56
광고를 내걸고 참관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AI'를 기치로 내건 삼성전자는 검은 천으로 부스 앞을 가리고 보안을 유지하며 전시 준비에 한창이었다. 부스 내부에서는 드릴 소리가 들려왔고, 부스 밖에는 아직 뜯지 않은 상자가 그대로 쌓여 있었다. LG전자 역시 전시 보안을 위해 부스 외곽을...
골드만삭스가 꼽은 올해 주목할 7가지 증시 테마 2024-01-03 13:24:38
남을 것이라고 관측했다. 제조업도 중요한 테마로 꼽힌다. 기후변화, 팬데믹 영향, 탈세계화가 미국의 제조업 르네상스에 기여할 것이라는 뜻이다. 올해 반도체, 전기차, 충전소를 포함하는 산업 비용이 2030년까지 6천억 달러에 달할 수 있다며, 엔비디아, 신타스, TE 커넥티비티, 퍼스트솔라, JB헌트, 파커 해니핀, PPG...
KT알파, 삼성 TV 플러스 '영화 전용관' 오픈 2023-12-13 09:11:04
원하는 영화를 장르별, 테마별로 선택해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차세대 미디어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 FAST 시장은 스마트 TV 보급 성장률이 가장 높은 북미 중심으로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는 오는 2025년까지 FAST 플랫폼을 포함한 글로벌 AVOD(광고 기반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
"필리핀 여행 최적기는 지금"…필리핀 새 캠페인 'Love the Philippines' 2023-12-12 09:00:02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테마가 있는 새로운 면모의 필리핀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필리핀 관광부가 이번 캠페인에서 추천하는 대표 여행지는 세부와 보홀이다. 세부는 관광, 휴양, 액티비티, 쇼핑, 음식 탐험 등이 모두 가능한 이상적인 휴양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세부에서 페리를 타고 남쪽으로...
KB증권, 정보의 홍수시대…사회 첫발 MZ세대도 투자 '뚝하면 딱 !' 2023-12-06 16:11:47
올해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투자를 뚝딱! 깨비증권”이라는 슬로건과 ‘머리 쓰지 말자’라는 파격적인 광고문구를 더해 쉽고 편리한 투자를 도와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KB증권은 특히 초개인화 투자 상품인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으로 투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을 광고의 포인트로 내세웠다....
'케이크 생산라인' 만든 커피전문점 투썸 2023-12-05 17:55:18
테마로 신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케이크(사진)가 최근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연말 케이크로 자리를 굳혀 관심을 끈다. 베이커리가 아닌 커피전문점 단일 메뉴의 성과로는 이례적이라는 게 관련 업계의 평가다. ‘디저트 맛집’ 추구5일...
홈파티 열풍에 불티나게 팔리더니…'1000만' 케이크 나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05 14:25:26
임지연씨를 기용해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벌이는 등 디저트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TV 광고는 공개 2주 만에 870만뷰를 돌파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고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디저트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