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다른 존재감…'신형 아반떼' 3년 만에 어떻게 달라졌나 2023-02-27 11:41:42
다이나믹스(Parametric Dynamics)' 테마를 강조한 게 포인트다. 전면부 헤드램프는 보다 예리하면서도 입체적으로 디자인돼 전체적 인상을 더욱 역동적으로 변화시키고, 라디에이터 그릴은 센터 크롬 가니시를 기준으로 상하로 깔끔하게 정돈해 차량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해준다. 측면부는 삼각형 문양 패턴이 강조된 델...
롯데백화점,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여성작가 전시·일일특강 2023-02-23 06:00:04
그리다'를 테마로 전시를 연다. 잠실점 롯데갤러리는 오는 24일부터 4월 23일까지 임미량 작가의 '컬러 오브 더 윈드'(Colors of the Wind) 전시를 한다. 본점에서는 내달 3일부터 5월 말까지 이예림, 이원숙, 정다운 작가의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 전시를 연다. 같은 기간 에비뉴엘에서는...
캘러웨이어패럴, SS컬렉션 '젠틀 브리즈' 공개 2023-02-22 16:48:18
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기능과 패션, 트렌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새로운 바람막이 디자인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편안한 활동성을 구현했다. 바람과 하늘, 바람을 모티프로 한 그린, 블루 컬러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컬러감을 보여준다. 이번 시즌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한 캘러웨이 로고는...
KoDATA, `크레탑` 리뉴얼…`종합 기업정보 플랫폼` 구축 2023-02-21 13:52:28
테마별 검색도 가능하다. ESG 항목에서는 ESG 공시보고서 및 관련 뉴스, 자가진단 보고서 등을 볼 수 있다. DATA 서비스는 기업이 데이터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WEB-API, ASP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맞춤형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 개인화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이용자의 편의를...
웨스틴 조선 부산, ‘Wellness Stay at Westin Josun Busan’ 패키지 선봬…‘한층 업그레이드 된 웰니스’ 2023-01-31 15:50:11
큰 테마로, 해운대 동백섬을 둘러싼 소나무와 동백나무의 브라운 컬러, 해변의 모래를 연상시키는 베이지톤을 베이스로 바다, 숲의 청록을 포인트로 활기를 부여해 자연친화적인 매력과 함께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탄생됐다. 수영장의 경우 해운대 바다를 가장 아름답게 조망할 수 있는 최상의...
코스모스벽지, 신제품 실크벽지 2023 소호(SOHO) 선봬 2023-01-19 13:21:52
컬러, 질감 등 다양성을 최우선으로 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점과 시공자 및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벽지 표면 스크래치에 견뎌 낼 수 있는 강화된 내구성, 컬러졸을 사용하여 인쇄층이 박리되는 불만을 최소화하여 개발한 점, 항곰팡이와 항균기능으로 공간의 위생까지 고려했으며, 탄소발자국(저탄소)...
KS벽지, 2023 `이룸(E-ROOM)` 정식 공개 2023-01-12 09:50:36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2023 이룸은 새로운 테마를 `Love harmony`로 정했는데, 이는 `일상에서 건강하고 안정적인 루틴과 나를 돌아보는 회복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고, 트렌디한 포인트벽지부터 모던한 무지 제품까지 공간의 장점을 살려주는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된 컬렉션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무드업 냉장고’는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소비자가 제품 색상을 바꾸고 싶을 때 패널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LG전자의 앱 LG 씽큐를 통해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 있다.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힐링 테마’를, 계절에 따라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으면 ‘계절...
하이브, ‘더 시티’ 프로젝트 연이어 성료…지속가능성 확보 2022-12-28 09:29:47
투어의 테마 컬러인 주황색으로 물들었고, 총 18곳의 오사카 랜드마크를 방문해 인증하는 ‘디지털 스탬프 랠리’에는 16일간 2만 8,000여 명이 참여해 약 24만 개의 스탬프 수를 기록했다. 더 시티(THE CITY) 진행 기간 동안 오사카 지역 거리의 유동인구 수는 하루 평균 300만 명, 총 2,500만 명으로 집계돼 더 시티(THE...
‘아바타: 물의 길’, 한층 강화된 기술력과 영상미로 압도적 흥행…아바타 테마 다양한 소비재 상품도 인기 2022-12-26 11:00:02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아바타 테마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각광받고 있다. 지난 10월 레고 코리아가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을 출시하자 구매를 위한 팬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특히 ‘레고 아바타: 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는 선 자세에서 날개를 제외하고 높이 24cm, 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