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스타벅스도 '트렌타' 사이즈 출시 2023-07-12 09:22:38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이 사이즈의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현재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지역에서 일부 음료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북미 지역에서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한국 스타벅스서도 '887㎖ 트렌다 사이즈' 음료 마신다 2023-07-12 09:19:54
추가한다. 트렌타 사이즈는 모두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이 사이즈의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현재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지역에서 일부 음료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북미...
"시간 아깝다" 우동도 흔들어 '후루룩'…놀라운 '시성비 시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7-09 07:21:04
프랜차이즈 마루가메제면은 지난 5월16일부터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인 마루가메쉐이크우동(5종류, 390엔)을 판매한다. 이름 그대로 우동과 국물, 야채가 든 전용 용기를 흔들어서 먹는 우동이다. 집에 가서 먹는 테이크아웃이 아니라 사서 바로 먹는 우동이다. 일본은 길에서 걸어가면서 먹는 문화가 없는데 쉐이크우동은 ...
적금 털어 대만 소시지 유통가게 차린 '청년시장' 이야기..."음식 유통 전문 청년몰 만들고 싶어요" 2023-06-23 19:21:45
여름방학을 활용한 휴게음식점 업종 추가(테이크 아웃 전문점 운영), 다양한 업종으로의 영업 도전, 프랜차이즈화,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 등 큰 꿈을 꾸며 한 계단씩 밟아 가려 합니다. 국민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이 ‘청년시장’의 샹창과 옌수지를 아는 그날까지 달려가 보겠습니다." 하 군은 "이런 경험을 기반으로...
"그냥은 못 지나가지"…Z세대 홀릴 '파격 치킨집'의 정체 2023-06-14 22:00:01
콘셉트를 표방했다. 총 4층으로 조성된 공간은 층별로 테이크 아웃(포장) 매장과 커뮤니티 공간, 포토존, 창작자를 위한 전시 공간으로 꾸려졌다. 1층에서는 고추바사삭, 시카고 피자 등 굽네 대표 메뉴를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매장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굽네는 특히 Z세대(1997∼2006년생) 공략을 위해 플래그...
굽네, 홍대 앞 첫 플래그십 스토어…Z세대 겨냥 2023-06-14 09:58:51
Z세대(1997∼2006년생)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고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장소도 Z세대가 밀집한 홍대 앞으로 선정했다. 굽네 플레이타운은 고추바사삭, 시카고 피자 등 굽네의 대표 메뉴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테이크 아웃 중심의 매장과 모임이 가능한 커뮤니티 공간, 포토존, 전시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kaka@yna.co.kr...
中토종커피 루이싱, '회계부정' 딛고 6년만에 1만호점 개설 2023-06-08 11:29:25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루이싱 커피는 저렴한 가격, 테이크아웃 중심의 소규모 매장으로 스타벅스와 경쟁한다. 473ml 아메리카노 한 잔이 스타벅스에서는 약 30위안(약 5천500원)이지만, 루이싱 커피는 약 20위안(약 3천700원)이다. 또 스타벅스는 대부분의 매장을 크게 지어 좌석을 많이 구비하고 있다. 컨설팅기업...
"'미친 가성비' 가장 저렴"…1800만원대 '더 뉴 티볼리' 출시 2023-06-01 09:00:05
테이크 그릴을 통해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와 함께 비대칭 스노클(인테이크홀)의 기능적인 요소를 통해 실용성과 독특한 매력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엔 플로팅 타입 AVN(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과 디저식 공조 컨트롤러가 새롭게 적용됐다.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다....
오프라인 손잡은 마켓컬리…서울숲 대표 맛집 할인 티켓 판매 2023-05-31 10:02:03
서울숲 인근의 식음료 매장 9곳의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최대 27%까지 할인된다. 바우처는 마켓컬리 앱에서 내달 6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교환은 내달 9∼11일에 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바우처 교환 시 피크닉 매트와 서울숲 로컬 탐방 지도 등을 무료로 제공해 서울숲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커마카세'가 뭐길래...카페로 '오픈런' 2023-05-27 07:38:35
테이크아웃용 아메리카노를 맛볼 수 있는 코스다. A씨는 "예약이 어려워 아침 일찍 방문해야했다"며 "식사 오마카세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색다른 경험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20대 직장인 B씨는 2인 4만원대 가격으로 차 4잔과 페어링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티(tea) 오마카세'를 경험했다. B씨는 "맨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