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2025년 대학생 대표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4-11-18 09:00:14
'유쓰(Uth)'가 20대를 정의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를 18일 발표했다. 이를 기반으로 LG유플러스는 2025년 유쓰 브랜드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1020세대와 유쓰 브랜드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선정...
헬씨파민·잼얘피커…LGU+ 유쓰,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2024-11-18 09:00:00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가 20대를 정의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를 18일 발표했다. 내년에 대학생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올라운더(All-rounder) 과대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평균 이상의 능력을...
3분기 13F 보고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1-18 08:47:11
스탠리 드러켄밀러의 듀케인 패밀리 오피스는 쿠팡에 대한 지분을 늘렸습니다. 세계 최대 헤지 펀드인 브릿지워터는 아이셰어즈 S&P500 ETF에 가장 많이 투자했습니다. 이처럼 월가의 투자 거인들이 지난 3분기에 어떤 종목을 포트폴리오에 담고 또 덜어냈는지를 통해 현재 금융 시장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습니다.
리더십 붕괴와 또다시 각자도생 [EDITOR's LETTER] 2024-11-18 08:31:13
벌어질까를 궁금해합니다. 쏟아져 나오는 트렌드 서적, 경제 전망서를 한 권이라도 읽지 않으면 뭔가 뒤처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올해도 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과거와는 약간 다른 분위기입니다. 새해를 맞는 흥분은 없습니다. 시대를 꿰뚫는 새로운 단어도 없습니다. 소비와 사회 트렌드 모두 경제 상황과 연결돼...
K-Beauty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 태국 시장 본격 진출 2024-11-18 08:00:00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태국은 최근 K-Beauty 트렌드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테이영은 한국 브랜드가 70% 이상 포함된 멀티 브랜드 화장품 매장으로, 방콕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으로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진출은 K-Beauty의 매력을 한층 더 널리 알리는 동시에 현지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아모레, 인디브랜드 DNA로 재도약할 것" 2024-11-17 17:50:20
트렌드가 시작되는 곳”이라며 “미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확장의 발판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 북미’로는 유럽을 꼽았다. 그는 “최근 영국법인을 설립했는데 단기간에 성장이 폭발적”이라며 “동유럽, 북유럽 등 지역뿐만 아니라 브랜드도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북미와 유럽 매출이...
[MZ 톡톡] 합법적 휴식과 실업급여 2024-11-17 17:09:00
여럿 봐 왔고 하나의 트렌드처럼 여겨지기도 한다. 그들은 실업급여 생활을 꼭 해볼 것을 서로 추천하고 합법적 방법을 공유하며 장기근속에 회의적 시각을 가진 듯하다. MZ세대 사이에는 워라밸에 대한 강한 열망이 자리 잡고 있다. 일 중심적인 삶보다는 개인의 행복과 여가를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다. 과거 세대가...
다이소 또 '품절 대란' 날까…"5000원에 이 정도 성능이라니" 2024-11-17 15:58:15
카테고리의 가성비 제품을 내놓아 ‘짠물 소비’ 트렌드에서 더욱 크게 주목받고 있다. 5000원 이하 가격을 책정해 완판 행진을 벌인 화장품뿐 아니라 휴대폰 충전기도 최근 품절 대란을 빚었다. 지난 8월 다이소에 출시된 휴대폰 충전 어댑터 및 케이블의 가격 역시 5000원. 삼성전자 협력사 알에프텍과 솔루엠이 제조한...
"스님들 놀라시겠네"…中 관광객 몰려간 '뜻밖의 핫플' 2024-11-17 13:25:50
중국인의 한국여행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 여행에서 가장 관심 있어 하는 활동은 문화체험으로 나타났다. 관광활동 인기 순위 10개 중 5개를 차지할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그중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언급량이 가장 많은 키워드는 '사찰'이다. 방한 여행 인기 여행지로 사찰을...
"이게 겨우 1000원?"…매출 폭등한 '갓성비' 매장 어디길래 2024-11-17 11:05:42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 가격 △1~2인 가구 공간 효율 △심플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결과”라고 귀띔했다. 먹거리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한 번 쇼핑할 때 필요한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대형마트의 편의성과 ‘짠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상품군이 먹혀들었다. 아울러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