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시 배달업도 '맞춤보장' 누리세요"…보험사들, '온디맨드' 환골탈태 2019-11-07 09:43:43
'건강+레저 실속보험 레시피'를 통해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해보험'으로도 탈바꿈이 가능하다. 이처럼 보험사들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힌 상품을 내놓는 이유는 보험시장의 포화로 갈수록 영업 환경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재무 상황과 소비 형태가 과거의 청년층...
애스턴마틴, 첫 SUV 'DBX' 전용 액세서리팩 11종 공개 2019-10-25 10:53:35
특히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한 여행을 위해서는 '투어링 팩'을 적용해 4개의 러기지 세트와 조수석 하단의 잠금식 보관함, 비상 응급 처치 키트 등을 이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추가 좌석을 제공하는 '이벤트팩' 등도 마련했다. '에센셜 팩'은 추가 좌석과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열선 내장 컵...
"광주·전남 영업기반 고도화…100년 은행 향해 나아갈 것" 2019-10-24 16:14:46
2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여행스케치적금, 하면돼지적금, 머니파킹통장, 청년 맞춤형 전월세 특판대출 등 고객 금융니즈에 맞춘 상품을 발굴하고, 영업점 신설 및 재배치 등 내부 혁신활동으로 장기 경쟁력 확보에 주력해 왔다. 그는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한 시급한 문제로 영업 기반인 광주·전남의 점유율 확대를...
선풍기 1위 신일은 잊어라…2030겨냥 미니밥솥 등 종합가전업체 도약 2019-10-22 15:59:58
여행 및 출장 때에도 휴대가 가능하다. 강력한 스팀으로 말끔한 다림질이 가능해 살림이 서투른 신혼부부와 자취생이 사용해도 좋다. 마케팅 사업부 직원들이 직접 기획, 출연, 제작, 편집에 참여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 홍보 영상을 게재하고 20~30대 젊은 층의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미니밥솥’은...
미국 뉴스 미디어 유니콘 바이스의 리파이너리29 인수가 갖는 의미 2019-10-07 15:31:48
않았던 분야를 소개하는 잡지로 시작했습니다. 틈새시장을 노린 이들의 전략은 10~20대 젊은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캐나다 내에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바이스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2001년 세계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으로 본사를 옮기며 새로운 전기를 맞았습니다. 이들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천편일률적인 ...
'적금들고 환전앱 깔고'..2030 여행객 신풍속 2019-10-02 17:37:39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가는 젊은층이 늘어나면서 금융권도 틈새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과 관련된 적금이나 카드, 환전앱 등 금융상품을 활용하는 방법, 지수희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서울 은평구에 사는 권민지씨는 이번 징검다리 연휴기간에 해외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년에 두 번...
[천자 칼럼] 여행사 수난 시대 2019-09-24 17:40:51
자유여행 수요가 늘면서 전통적인 패키지여행이 줄어드는 추세다. 그 틈새를 글로벌 온라인여행사들이 파고들고 있다. 지난해 하나투어의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9.2% 줄었다. 모두투어의 영업이익도 반토막이 났다. 항공권 판매업체 탑항공을 비롯해 더좋은여행, 싱글라이프투어, e온누리여행사 등은 문을 닫았다....
화끈한 액션 대작 vs 가슴 훈훈한 코미디…추석 'K무비 3파전' 2019-09-10 16:25:42
외화 파워는 상대적으로 약해졌고, 애니메이션들이 틈새시장을 공략할 태세다.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 ‘타짜’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상대만 남겨두고 나머지를 모두 내 편으로 만들어라.” 사기 포커판을 지휘하는 애꾸(류승범 분)가 던진 화두다. 그는 도박판 빚으로 손목이 잘릴...
日 세번째 한반도 공격…이번엔 왜 삼성이 타깃인가 [지피지기/아베 편②] 2019-08-15 14:45:05
`틈새`를 이용할 최적의 기업 삼성 세계 최대 반도체, 스마트폰 제조기업 삼성이지만, 이를 바라보는 한국 정부와 국민들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습니다. 특히 문재인 정부 들어 정경유착과 적폐청산의 정점에 삼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외신 내셔널인터레스트는 일본이 한국 국민과 재벌 집단사이의 갈등을 역이용했다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리빙 부문 2019-08-08 09:32:10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와 여행을 즐기며 자신의 삶을 가꾸는 3050세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기획된 신규 라인이다. 여행과 나들이에 최적화한 위크앤드 웨어를 표방하며,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전국 학생들이 반한 '예쁜 교복'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