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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협회, 롯데마트·美 H마트와 해외 MD 초청 상담회 2023-04-27 11:41:44
현지 판촉전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는 판촉전 규모를 미국 중부 소재 H마트 매장까지 확대한다. 한편, 무협은 내수 및 수출초보 기업의 수출을 증진하기 위한 '2023년도 전문무역상사' 신규 모집을 시작했다. 모집 기한은 내달 31일까지다. 무협 홈페이지(www.kita.net)에서 접수 중이다. wise@yna.co.kr (끝)...
'尹대통령 효과' 한 번 더?…5월 '동행축제' 막 오른다 2023-04-21 10:30:01
판촉전을 열고,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 면세점 및 북미?중국?일본?아세안 등 권역별 글로벌 유통플랫폼 10개에서 우수제품에 대한 판촉전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동행축제 기간 제품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 느끼도록 온누리상품권 개인 월별 구매한도를 올렸다. 지류는 50만원에서...
5월 '동행축제', 30개 지역축제와 연계…대전서 개막식 2023-04-21 10:30:01
온라인 판촉전도 전개된다.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등 주요 민간 온라인쇼핑몰 46개와 정부·지자체가 운영하는 공공쇼핑몰 60개에서 최대 50%의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특별 기획전 등이 열린다. 1만9천여개 중소·소상공인 제품이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동시에 카카오, 배달의민족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연계...
"GS25 손잡고 해외로"…우수 제조기업 수출지원 대면 상담회 2023-03-22 08:30:19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GS리테일이 진출해있는 해외 채널로도 수출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GS25는 2021년부터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중소기업의 수출 지원을 위한 상담회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상담회 이후 5개 기업이 해외 판촉전에 참여해 3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기고] 한·일 경제협력 분위기 이어가자 2023-03-21 17:48:59
도쿄와 오사카에서 각각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교류 대전과 에너지 페어를 개최한다. 국내 기업들이 일본 시장과 산업 현황을 파악하고 다양한 협력 수요를 발굴할 수 있는 자리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소비재 판촉전과 연계한 수출상담회를 일본 전역에서 연중 수시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일 경제협력 강화가...
'2023 케이콘' 태국서 포문…뱀뱀·민니 "기쁘다" 2023-03-20 18:44:54
임팩트 국제 전시장 내에서 현지 관객을 대상으로 판촉전을 열어 자신의 제품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였고, 현장 반응을 체감하며 해외 진출의 활로를 모색했다. 이들 중소기업은 케이콘 현장에서 진행된 판촉전에서 총 1,478건의 현장판매를 달성한 것 외에도, 이번 사업을 통해 현지 바이어 40개사와의 1:1 비즈니...
韓·日 훈풍에…中企, 일본 진출 가속 2023-03-17 17:59:42
여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 수출상담회·판촉전인 ‘케이콘(KCON)’ 행사도 오는 5월 도쿄에서 열릴 예정이다. 중소기업중앙회 등 협회·단체의 교류도 늘린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번 순방에 동행해 일본 중소기업청 및 전국중소기업단체중앙회를 방문했다. 양국 중소기업 간 인재·기술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실무 협의도...
대중소협력재단, K팝 한류행사 연계 중소기업 해외판로 지원 2023-03-16 08:32:06
제품 수출상담회와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협력재단과 CJ ENM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에는 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의 분야에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 28곳이 참여한다. 협력재단은 태국을 시작으로 오는 5월 일본 도쿄와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리는 케이콘...
중국 지방정부들 자동차 판매 촉진 나서…후베이 1700만원 지원 2023-03-09 17:40:55
최고 3만7천위안(약 7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판촉전을 시작했다. 광저우의 많은 자동차 판매장은 차종에 따라 2만∼3만위안(약 378만원∼567만원) 가격을 인하해 판매하고 있다. 방역 완화 이후 경제가 살아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올해 들어서도 중국의 소비 회복이 더딘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일본시장 진출, 이제는 직접 만나러 가야 할 때 2022-12-26 16:54:46
무역사절단과 오프라인 판촉전도 틈틈이 진행하고 있다. 이런 전시회나 상담회에 참가하는 바이어의 숫자를 통해 그동안 얼마나 오프라인 행사에 목말라했는지를 알 수 있었다. 기계 분야 전시회인 엠텍(M-Tech)은 전시장 방문자가 작년 1만6000여 명에서 코로나 입국 제한이 완화된 올해 2만7000여 명으로 크게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