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준호·유재석에 화사까지…봄부터 벌써 '비빔면 대전' 2023-03-13 14:35:52
라면업계가 비빔면 마케팅에 돌입했다. 비빔면은 여름이 성수기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국물 없는 라면이 인기를 얻으면서 계절성이 옅어졌다는 평가를 받는다. 비빔면 시장의 전통의 강자 팔도는 '팔도비빔면' 모델로 배우 이준호를 2년 연속 기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22일...
올여름 비빔면 승자는…농심·오뚜기·팔도 마케팅 경쟁 막올라 2023-03-13 09:48:47
올여름 비빔면 승자는…농심·오뚜기·팔도 마케팅 경쟁 막올라 유재석·화사·이준호 모델 대결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여름 별미인 비빔면 시장에서 승기를 잡기 위해 라면업계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팔도비빔면의 모델로 배우 이준호를 재발탁했다. 팔도는 오는 22일...
"살 안찌니 팍팍 뿌려"…소주 이어 소스도 '제로'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8 14:50:39
팔도비빔면'에 들어가는 액상스프를 별도로 제품화한 팔도비빔장은 지난해 말 누적 20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인기 제품이다. '달짝지근해야 맛있는' 비빔장의 특성상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 없다. 기존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는 200g짜리 튜브를 기준으로 100g당 열량이 250㎉다. 반면 이번에 출시된...
"요알못도 이것 하나면 요리 고수"…집밥족들 사이 '불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13 20:00:01
4년새 국내 양념 소스류 생산액은 22.4% 증가했다. 팔도는 비빔면 액상 스프를 별도제품으로 출시한 ‘팔도비빔장’ 판매량이 2017년 출시 이후 2000만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특히 2022년 팔도비빔장 판매량은 전년보다 115% 증가했다고 말했다. 팔도 관계자는 “비빔 요리에 주로 쓰이던 팔도비빔장이 무침요리 등 다양하...
팔도비빔장, 출시 6년만에 누적판매량 2천만개 돌파 2023-01-04 10:27:27
소스 제품인 팔도비빔장이 출시 6년만에 누적 판매량 2천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팔도비빔장은 비빔 라면인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정식 출시한 제품이다. 당초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으나 휴대성을 고려한 스틱형 제품,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팔도비빔장 매운맛 등을...
메뉴만 60가지…'맛집' 클럽하우스 2022-12-15 18:04:50
자주 받는다. 그늘집의 대표 선수는 일품 팔도비빔면이다. 팔도는 hy의 자회사다. 누구나 아는 맛인 팔도비빔면에 구운 차돌박이, 골뱅이무침, 군만두, 계란을 함께 낸다. 차돌박이와 군만두의 기름진 맛을 매콤새콤한 비빔면이 잡아준다. 골뱅이소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푸짐한 양으로 넷이 먹기에 충분하다. 박동휘 기자...
농심 덕에 年 4000억 번다…신동원 회장의 남다른 '외가 활용법'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1-30 10:03:01
관계된 곳은 한 곳도 없다”고 말했다. 팔도비빔면 등을 만드는 팔도 역시 마찬가지다. 팔도 관계자는 “대부분의 원료를 공개경쟁 입찰을 통해 조달하고 비빔면에 들어가는 핵심 양념 등 몇 가지 재료만 기밀 유지를 위해 특정 업체와 오랫동안 거래하고 있다”며 “비빔면 스프의 핵심 재료 공급사도 팔도 및 모기업인 hy...
'톱 3'에서도 밀렸다…남양우유, 바닥 없는 추락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04 09:24:21
이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52.6%로 2위 배홍동 비빔면(26.3%)과 3위 진비빔면(7.5%)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7.0%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코카콜라의 조지아(14.5%)와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3.1%)가 뒤를...
하림의 역작 '프리미엄 즉석밥'…반응은 '글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28 09:01:27
이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경쟁 제품을 제치고 1위를 달렸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54.5%로 2위 배홍동 비빔면(20.0%)과 3위 진비빔면(16.4%)을 따돌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15.3%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4.9%)와 코카콜라의 조지아(13.8%)가 뒤를...
신라면·짜파게티·육개장사발면 '예상대로'…"나머지 인기라면이 궁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10-27 22:00:04
삼양식품의 삼양라면은 전남과 전북서, 팔도의 팔도비빔면은 부산에서 점유율 '톱5'에 들었다. 용기면에서는 육개장 사발면이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강원과 충남, 전북, 전남에서 3위였고 서울, 경기, 충북, 경남에서 4위에 올랐다. 올해 4사(농심·오뚜기·삼양식품·팔도) 기준 전체 라면 시장 규모는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