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에도 잘 팔리는 '엑스젤' 쿠션이 뭐길래 2020-06-12 14:58:50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해왔다. 12일 엑스젤의 정식 판매업체인 한국메사에 따르면, 올 들어 코로나19 사태가 터지면서 오프라인 매출은 줄었지만 온라인에서는 오히려 작년보다 매출이 늘었다.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온라인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0% 가량 증가했다. 한국메사 관계자는 "3~4명 중에 1명은 재구매로...
더운 날씨에 반팔티 주문 폭증…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 열어 2020-05-11 17:05:01
커버낫 아디다스 LMC 마크곤잘레스 비바스튜디오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이즈네버댓 그루브라임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서울 홍대에 있는 ‘무신사 테라스’에서 티셔츠 페스티벌을 기념해 ‘티셔츠 팝업 쇼룸 행사’도 운영한다고 하니 반팔 티셔츠를 살 계획이 있다면 한 번...
"방에서 일하고 쇼핑하고"…미래의 집, 공간 개념 '확' 바뀐다 2019-12-04 13:07:25
되고, 자투리 공간이 물류 거점이 된다. 주방이 변화무쌍하게 변한다. 팝업 스토어 개념이 주거공간에 적용된다. 주방이 드라마틱하게 변하면서 ‘팝업 DK(Pop-up Dining Kitchen)’가 된다. 손질된 제철 식재료 밀키트(Meal Kit) 배송이 활성화되면서 주방이 변화하고 가전제품이 달라진다. 신선 식재료가...
LGU+ 'AR 글라스' 시범서비스…"아이돌·동물 360도로 본다"(종합) 2019-11-21 13:43:24
5개 팝업 스토어에서 운영되는 고객 체험관에서 시연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과 회의를 할 수 있는 텔레프레전스(Telepresence·원격회의)나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한 뒤 AR 글라스로 화면을 볼 때 100인치 이상 화면으로 PC 작업이 가능한 클라우드 PC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엔리얼사 `AR글래스` 독점 공개…"초경량에 가성비까지" 2019-11-21 10:41:35
5개 팝업 스토어에 고객 체험존이 운영된다. 시범 서비스는 AR글래스와 5G 스마트폰 `V50S 씽큐`를 연동해서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AR글래스를 USB선으로 연결하면, AR글래스의 고화질 마이크로 OLED로 3D AR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2D 및 3D 일반 콘텐츠를 AR글래스의 100인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예를...
LGU+, 5G 콘텐츠 실감 나게 보는 AR 글래스 시범서비스 시작 2019-11-21 10:10:11
전국 35개 LG유플러스 매장과 영화관, 지하철 등 5개 팝업 스토어에서 운영되는 고객 체험관에서 시연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과 회의를 할 수 있는 텔레프레전스(Telepresence·원격회의)나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한 뒤 AR 글라스로 화면을 볼 때 100인치 이상 화면으로 PC...
폴 바셋,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서 '시그니처 블렌드' 선봬 2019-10-21 11:38:33
폴 바셋이 서울 강남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HOUSE OF BTS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3층 건물(강남대로 102길 34)에 열리는 대규모 팝업스토어다. 내년 1월5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쇼룸과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직접 경험할 수...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18일 오픈 2019-10-18 07:08:20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를 18일 오전 10시 공식 오픈하고 80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HOUSE OF BTS’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존 월드투어 팝업스토어 대비 콘텐츠와 규모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것을 예고해 큰 관심을 모았다. 18일 공개되는 ‘HOUSE OF...
방탄소년단, 강남 한복판 초대형 팝업스토어 운영…18일 ‘HOUSE OF BTS’ 연다 2019-10-10 07:06:40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와 연계해 운영한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팝업스토어(BTS WORLD TOUR POP-UP STORE)의 콘텐츠와 규모를 한 차원 이상 업그레이드하여 구성됐다. ‘HOUSE OF BTS’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건물 전체를 사용해 운영되며,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쇼룸과 함...
아모레는 성수동 정비소에 쇼룸…배민은 간판 본뜬 을지로체 개발 2019-10-06 18:12:41
있도록 했다. 재생 공간으로서의 성수 아모레퍼시픽이 쇼룸을 성수동에 낸 것은 20~30대 소비자를 겨냥한 것이다. 성수동은 최근 몇 년 새 밀레니얼 세대의 ‘핫 플레이스’가 됐다. 공장 지대에 카페와 소규모 편집숍 등이 들어서면서 분위기가 달라지기 시작했다. 패션쇼도 열리고, 유명 브랜드의 팝업 매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