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현대카드와 패션·음악 결합한 문화 행사 진행 2022-09-06 09:19:49
테마로 팝업 매장이 열린다. 언더스테이지에서는 브랜드별 쇼룸이 운영되고, 뮤직라이브러리 야외 광장에서는 24∼25일 새로운 시즌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런웨이가 열린다. 런웨이는 이태원 거리를 지나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고, 버스킹 공연과 토크 콘서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현대백화점그룹, 5월 인수한 지누스 마케팅 강화…"시너지 확대" 2022-09-06 09:00:07
지난 5월 인수한 가구·매트리스 회사 지누스[013890]의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내는 등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 '지누스관'을 개설해 지누스 브랜드의 정체성(아이덴티티)과 침대 매트리스를 상자에 담아 배송하는 압축기술인 '베드 인 어...
"특급호텔에 온 듯…시몬스 최고급 침대 체험" 2022-08-12 17:37:08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2000년 처음 문을 연 전국 최대 규모의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서 23개 갤러리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기업의 헤리티지와 숙면 기술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특급호텔의 침실을 떠올리게 하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시몬스...
프리미엄 가구 플랫폼 `아이앰히어`, 시드머니 투자유치 2022-07-06 13:44:00
K-가구 작가와의 온라인 접점을 형성했으며, 쇼룸, 가구 전시회 등 오프라인 접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21년 12월부터는 갤러리아 백화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급 백화점 등 쇼핑시설 내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개별적으로 활동하던 디자이너와 공방작가들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소개하고, K-가구를 브랜...
"메타버스 브랜딩의 모든 것"…엘리펙스 써밋 2022 개최 2022-06-27 10:23:13
브랜드쇼룸, 팝업스토어, 컨퍼런스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메타버스플랫폼을 빌드하는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를 통해 선보인 브랜드 가상공간은 20,000개 이상이다"며 "이번 써밋을 통해 엘리펙스가 지향하는 `Build your own metaverse platform`이라는 방향성과 엔데믹 시대에 브랜드 경험이 어떻게...
삼성 가전숍에 무슨 일…시몬스침대 판다 2022-05-06 17:19:15
없는 팝업스토어’, ‘침대 없는 침대 광고’ 등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주목받은 시몬스가 이번엔 삼성전자와 협업한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였다. 그간 한샘 등 종합 인테리어업체가 가전업체와의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공동 매장을 조성한 적은 있지만, 공간의 제약을 크게 받는 침대 단일 품목을 제작·판매하는 업체로선...
코알라 "가로수길 쇼룸 확장 이전" 2022-04-28 17:33:21
기업 코알라는 지난해 7월 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 팝업 매장을 공식 쇼룸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전한 쇼룸은 체험형 매장으로 주력 제품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침구 등 침실 가구와 소파베드, 소파, 커피테이블 등 거실 가구 전 상품을 배치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미식의 습격...기업들의 이유있는 외도 2022-04-27 19:18:39
여는 `팝업 카페` 형태지만, 루이비통도 5월에 레스토랑을 엽니다. 런치코스가 13만원, 디너코스가 23만원인데도 불구하고 다음달 예약이 5분만에 모두 마감됐습니다. <앵커> 명품 브랜드들은 이미 한국에서 막대한 수익을 얻고 있지 않나요? 식음료까지 신경을 쓰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기자> 명품 브랜드와 보다...
프로젝트슬립, 토퍼 매트리스 체험형 팝업 쇼룸 연장 2022-04-07 09:43:43
있다. 활용도 높은 토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경추 C 곡선을 지지해주는 경추목베개, 방수패드, 빈백 소파 등 침구류 라인업으로 프로젝트슬립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4월 15일 봄 팝업 쇼룸은 종료되지만 5월 중 다시 여름 팝업 쇼룸으로 찾아올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다가올 여름...
블로코어·애니모카 브랜즈, 패션 NFT 플랫폼 '알타바'에 110억 투자 2022-03-24 20:32:47
함께 가상 쇼룸, 버추얼 전시 및 팝업스토어 운영, NFT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구준회 알타바 대표는 "LG전자, SM엔터테인먼트, 넷마블, 현대퓨처넷, 일룸 등 기업들이 지분 투자자로서 자사 투자에 참여한 바 있다"며 "투자자, 커뮤니티, 협력사 등 관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다양한 메타버스 생태계를 아우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