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질 바이든 '남편 사수'…후보 교체론 진화 2024-06-30 14:28:38
'패션 외교'에는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그런 그녀가 이렇게 이목을 끄는 의상을 입고 나타난 것은 그 자체로 강력한 하나의 메시지를 던진 셈이라고 NYT는 짚었다. 바이든 대통령도 이날 유세에서 "나는 예전처럼 토론을 잘 하진 않지만, 대통령 일을 하는 법은 안다"며 토론에서 자신의 부진했던 모습을...
질 바이든 'VOTE' 도배된 원피스 입고 '남편 사수'…교체론 일축 2024-06-30 12:26:26
이례적 '패션 정치'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가장 강력한 정치적 조언자로 꼽히는 질 바이든 여사가 일파만파 번지는 '바이든 교체론'을 진화하는 데 '총대'를 메고 나섰다. 그간 공식 석상에서 정치적 메시지가 담긴 의상을 즐겨 입지는 않았던 바이든 여사는...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높은 방송 주목도로 고객 유입이 늘자 후속 방송도 덩달아 수혜를 봤다. 론칭 초반부터 롯데홈쇼핑이 주력하는 패션, 뷰티 등 판매 방송의 매출 견인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지난 3월 8일 초당 약 120롤이 판매된 ‘깨끗한나라 화장지’ 판매 이후 방송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은 단독 패션브랜드 ‘조르쥬레쉬...
GS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2024-06-24 10:32:41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출시한 지 반년 만에 5천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억회를 넘었다고 24일 밝혔다. GS샵은 올해 1월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자투리매장 매출이 본매장의 20배…황금알 낳는 '팝업' 2024-06-23 17:26:47
패션 매장의 하루평균 매출(약 1000만원)보다 20배 넘게 많았다.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다. ‘자투리 공간의 임시 매장’으로 여겨지던 팝업스토어가 ‘황금알’을 낳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패션·엔터·식음료(F&B) 등 업종과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팝업을 연다. 성장 정체에 빠진 백화점은 팝업을 앞세워 소비자를 대거...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매출을 거뒀다. 백화점 내 비슷한 규모의 일반 패션 매장의 하루 평균 매출(약 1000만원)보다 20배 이상 많은 셈이다.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다. ‘자투리 공간의 임시 매장’으로 여겨졌던 팝업스토어가 ‘황금알’을 낳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패션·엔터·식음료(F&B) 등 업종과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팝업을 연다. 성장...
무신사, 23일부터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06-20 09:55:59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코미디 듀오 뷰티풀너드,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하는 무진장 라이브' 공개 방송도 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더위와 장마를 대비할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역시즌 겨울 상품까지 올여름 최대 할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비 브라이언트 나오는 생방?…中 짝퉁 등장 '모방쇼' 우후죽순 2024-06-19 11:50:03
1인 방송 붐을 타고 대거 등장했다. 일부는 진짜 스타와 구별이 힘들 정도다. 중국에는 심지어 짝퉁 스타 300여 명을 보유한 회사도 있고 성형 등 관련 산업 체인까지 구축된 상태다. 일부 네티즌은 "스타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인물이 헤어 스타일과 패션을 따라 하는 것은 큰 잘못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그러나 법률...
롯데온, 롯데정보통신 '스마트팜'서 수확한 채소 단독 판매 2024-06-17 06:00:01
동시에 방송을 진행해 '하남쭈꾸미'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또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한다. 박항균 롯데온 제휴서비스상품팀장은 "롯데온이 '월간 롯데' 행사...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늘어난 계층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기능성 음료, 온라인 게임, 콘텐츠, 캐릭터 IP(지식재산권)는 소비의 새로운 주도층이 되는 20~30대 세대에 단연 경쟁력이 있다. 그동안 대형 매장이나 플랫폼에 입점 진출하던 방식에서 지역과 세대별 온라인 커뮤니티나 날로 진화하고 있는 라이브 방송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