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근석, 흔들림 없는 日 인기…오리콘 정상 2024-04-12 16:27:29
밴드 2집으로 돌아온 장근석을 향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3일(수) 발매된 치미로 2집은 레트로 사운드에 무게 중심을 둔 앨범이다. 이 앨범의 컨셉은 60년대부터 80년도까지 시대를 풍미한 디스코 스타일로, 담백하고 라이트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풀어내는 등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표현하고...
'4세대 핫템' 템페스트, 열도 달궜다…日 데뷔 쇼케이스 성료 2024-04-11 18:04:08
팬들을 만났다. 템페스트는 일본 데뷔 미니앨범 '뱅!(BANG!)' 타이틀곡 '뱅!'과 '난장(Dangerous)' 일본어 버전, 최근 한국에서 활동을 펼친 '라이트하우스(LIGHTHOUSE)' 무대를 선보이며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일본에서 데뷔한 소감을 전하며 현지 팬들을 만난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中=필승' 공식은 옛말…엔터 빅4, 美·日로 눈돌린다 2024-04-09 18:32:14
계획이다. 기존 핵심 팬층인 ‘코어 팬덤’에 의존하는 수익 구조에서 벗어나 음원을 가볍게 소비하는 팬층인 ‘라이트 팬덤’을 주요 공략 대상으로 삼았다. 사업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증시에서 엔터주 투자 심리도 살아나고 있다.중국 앨범 수출 99% 줄어 9일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주요 엔터 4개사(...
4월 8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08 08:03:49
분석했고요, 그린라이트 캐피탈의 창업자, 데이비드 아인혼도 금이 경제위기 속에서 가장 좋은 ‘위험 헤지 수단’이 될 것이라고 봤습니다. 한편, 스테이트 스트리트가 최근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10%만이 포트폴리오 내 금 관련 상품을 보유한 베이비붐 세대와는 달리, 17%의 밀레니얼 세대들이 ETF를 포함해, 금...
'집돌이' 대성, 집 밖으로 나온다…토크쇼 콘텐츠 '집대성' 2024-04-05 09:45:00
팬 데이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까지 쌓은 대성은 오는 13일부터 일본 투어 ‘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를 개최한다.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서 새 출발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던 만큼, 국내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의 행보를 향해 더욱 기대가 쏠린다....
주최사 허락없이 입장권 판매…KLPGA '시즌권' 논란 2024-04-04 18:49:05
라이트’ ‘프라이어리티’ ‘프리미엄’ 등 세 등급으로 나뉜다. 모든 시즌권은 공통으로 해당 시즌 KLPGA투어 대회에 입장할 수 있고, 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대회장에서 운영하는 ‘KLPGA 스위트 라운지’ 입장 자격을 제공한다. 협회 관계자는 4일 “안정적으로 고정 갤러리를 확보해 대회를 보다 풍성하게 하고 대회...
동대문에 불시착한 우주선 DDP…샤넬·구찌도 줄서는 명품 런웨이 됐다 2024-04-04 18:18:11
서울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아름다운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DDP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의 눈길을 끌겠다는 계획도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시는 DDP를 중심으로 한 동대문 일대를 정비하면서 이곳에 그동안 부족하다는 지목을 받아 온 5성급 호텔 등을 유치하는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지금의...
세븐틴, 이름값 제대로…5만명 함성 업고 스타디움 정복 시작 [리뷰] 2024-03-31 21:14:20
스테이지까지 넓게 활용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홈런(HOME;RUN)',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 '뷰티풀(BEAUTIFUL)', '음악의 신'으로 이어지는 히트곡 무대는 팬들의 떼창과 기립이 더해지며 페스티벌을 연상케 하는 폭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세븐틴 하면 빼놓을 수...
강력한 브랜드 가치 제고…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빛났다 2024-03-24 16:13:43
라이트배터리, 스타벅스, E1, 오뚜기 카레, KB M-able 등도 각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여행사 1위에 오른 하나투어는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시기 여행 비즈니스 본질에 집중하면서 항공, 호텔, 현지 투어 등의 경쟁력을 키웠다. 그 결과, 하나투어의 작년 매출은 전년 대비 258% 급증한 4116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손익도...
20% 꺾인 '엔터株 4대장'…벚꽃 필 때 주가 볕들까 2024-03-12 18:14:25
부재가 아쉽다”면서도 “북미 중심 라이트 팬덤 저변은 넓혀지고 있다”고 했다. "올해 2분기 공연·상품기획 본격 성장"대신증권은 올해 2분기를 주가 회복 시기로 점찍었다. 국내와 중국 핵심 팬덤의 구매력 약화로 엔터사들 전반의 음반 판매량이 꺾였지만, 유안타증권과 마찬가지로 라이트 팬덤의 성장세에 주목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