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헬스케어, 건강관리 플랫폼 '캐즐'서 설맞이 기획전 2024-01-15 17:36:05
진행한다. 자체 브랜드(PB) '바이 캐즐(by CAZZLE)' 카테고리에서는 유전자검사 키트 '프롬진', 건강기능식품 세트 '필팟'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건강기능식품·퍼스널케어 카테고리 제품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룰루레몬, 국내 최대 스웻허브 '명동 타임워크 스토어' 오픈 2024-01-11 17:15:29
퍼스널 컬러 진단, 포토부스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주말까지 이틀간은 다국적 게스트들이 서울의 매력을 체험하며 어울릴 수 있도록 서울 10대 근대 문화재인 ‘정동 1928 아트센터’에서 룰루레몬 앰버서더와 함께 다양한 운동 및 커뮤니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CES 현장] "자동차 회사 맞나요?"…현대차 부스서 쏟아진 질문 2024-01-10 15:51:26
자리했다. 현대차 부스에서 참관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곳은 퍼스널 다이스(DICE), 스페이스(SPACE), 시티 팟(CITY POD)과 같은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모델을 선보인 공간이었다. 특히 인공지능(AI)에 기반해 탑승객의 일정과 목적지를 스마트폰으로 파악하고, 건강 상태까지 확인해주는 다이스와 내 방을 차량으로 옮겨놓...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한국콜마 등이 약진하면서 지금은 혼자서도 뷰티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산업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성 뷰티 시장의 회복 속도에도 주목했다. 2022년 글로벌 전체 ‘뷰티&퍼스널케어’ 시장이 전년 대비 0.5% 축소된 것에 비해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2% 커졌다. 특히 남성들의 피부 관리는 한국이 1인당...
40년 명맥 이어온 백화점 문화센터, 엔데믹 수요 40% 급증 2023-12-24 08:01:00
개인 화장법을 알려주는 '프라이빗 퍼스널 컬러' 강좌를 각각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기반으로 유명 교육 브랜드 제휴 및 일대일 관리가 강화된 클래스를 앞으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지금은 혼자서도 뷰티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산업이 성장했다”며 “혁신적 제품, 빠른 납품속도 등을 바탕으로 한국 OEM·ODM 회사들의 경쟁력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남성 화장품 회복 빨라후 양 연구원은 남성 뷰티 시장 회복 속도에 주목했다. 전체 뷰티시장 회복 속도보다 ‘맨즈 그루밍’ 시장 회복 속도가...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breezm) 운영하는 스타트업 ‘콥틱’ 2023-12-22 01:14:50
콥틱은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breezm)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성우석 대표(44)와 박형진 대표(49)가 2017년 5월 설립했다. 콥틱은 단일화된 제작방식, 불투명한 가격 정책 등 공급자 중심의 안경 산업에 첨단 기술(3D스캐닝·3D프린팅·레이저커팅·AI 스타일 추천·가상 피팅)을 도입해...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글로벌 유통 지도를 그려나가는 '비버글로벌’ 2023-12-21 21:38:00
해외 소싱 사업부의 경우 주로 유럽 명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브랜드 사업의 경우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비버글로벌은 데이터와 논의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합니다. 주요 판로별로 기회 영역을 파악해 ‘소비자들이 사고 싶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조현범 "시장은 이미 다 알고 있다" 2023-12-21 18:22:53
소통이 부족했다”며 “MBK라는 빅 브랜드가 참여해 유명세를 타면서 주가가 리레이팅(재평가)됐다”고 말했다. 주주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해 주주가치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형제간 갈등에 대해선 “아버지가 연로해 형제끼리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어야 할 것 같다”며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만나볼 것”이라고...
롯데면세점, 캐릭터 팝업으로 MZ 공략…고객 라운지도 재단장 2023-12-21 09:22:23
10개의 K뷰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을 마련하고 퍼스널 컬러 진단도 함께해준다. 롯데면세점은 또 지난 15일 명동 본점의 고객 라운지도 리뉴얼했다. 이곳에는 벨리곰 포토존을 마련해 체험 요소를 강화하고 고객 휴식 공간도 넓혔다. 시내점 전 매장은 '호호호 CHRISTMAS' 콘셉트로 꾸며 연말 분위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