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짝퉁 '프듀' 폐지, 투표 때문에 망했다…"우유 27만병 버려" 2021-05-10 14:25:51
출신 토니가 부모의 성매매 포주 이력과 이중국적 거짓말 파문으로 중도 하차하면서 논란이 불거졌고, 투표권을 얻기 위한 팬들이 우유를 낭비했다는 비난까지 불거지면서 데뷔조 데뷔 없이 프로그램이 폐지됐다. 앞서 아이치이는 '청춘유니3'를 진행하면서 일반 회원에게는 하루 1표, 유료 회원에기는 하루 2표의...
멀쩡한 우유 버렸다가…中 짝퉁 '프듀' 폐지 2021-05-09 20:50:11
출신 토니가 부모의 성매매 포주 이력과 이중국적 거짓말이 문제가 돼 하차하는 등 논란이 지속적으로 불거졌다. 여기에 우유 낭비로 프로그램이 폐지된 것. '청춘유니3'는 프로그램 극성 팬들이 투표를 위해 구매한 우유를 먹지도 않고 개울에 버리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식자재 낭비를 중범죄로 다스리는...
생맥·병맥·캔맥…당신의 취향은 2021-04-29 17:29:29
발포주까지 더해져 맥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하지만 대중적인 맥주의 종류를 이야기한다면 생맥주와 병맥주, 캔맥주 정도로 나눌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세 종류의 맥주가 같은 듯 다르다는 점이다. 생맥주를 즐겨 마시는 이들은 “효모가 살아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생맥주의 99%에는 효모가 없다....
"취약계층 보호" 맨해튼도 성매매 종사자 기소 않기로 2021-04-22 15:34:26
포주·알선업자·성매수자 등 관련범죄는 계속 기소 (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 = 미국 뉴욕시 맨해튼 검찰이 성매매업, 무허가 마사지업 종사자를 처벌하지 않기로 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같은 조치는 미국의 여러 다른 도시가 성매매 종사자를 처벌하지 않기로 방침을 급격히 바꿔...
[시론] '악법도 법' 테스형을 탄핵한다 2021-03-23 17:51:27
수 있다. 성매매처벌법을 위반한 포주에게 다시는 성매매업을 할 수 없도록 처분하고, 성범죄자에게 전자장치부착 처분을 하는 식이다. 보안처분도 형벌과 함께 형사제재이므로 법원의 판단하에 판결로써 해야 한다. 이 부회장의 경우는 특경가법 위반이다. 이 법률은 1982년 5월에 터진 사채시장의 큰손으로 불리던 어느...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발포주와 다이산, 주하이(일본소주를 탄산수로 희석한 음료) 등으로 구성된다. ‘신(新) 장르’라고도 부르는 다이산은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를 전혀 쓰지 않고 맥주맛을 내는 알콜음료다. 지난해 다이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맥주를 제치고 맥주계 음료 시장 1위가 됐다. 원조보다 아류가 더 커지면서 아사히의...
코로나·MZ세대…홈술족 늘며 가정용 맥주 판매 '쑥' 2021-03-15 07:40:38
등 '발포주'를 제외한 수치다. 음식점과 주점, 유흥업소 등에서 팔린 맥주는 유흥 시장으로 분류돼 제외된다. 가정용 맥주 판매액 역시 2018년 수치를 웃돌았다. 2018년 3조4040억원이던 판매액은 2019년 3조1700억원으로 감소했으나 지난해에는 3조4643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다중이용시설을...
주점보다 '홈술'…가정용 맥주 판매 '쑥쑥' 2021-03-15 06:01:01
발포주를 제외한 것이다. 가정용 맥주 판매량은 2018년 8억1천314만ℓ에서 2019년 7억4천510만ℓ로 줄었지만 지난해 증가세로 전환했다. 판매액도 2018년 3조4천40억원에서 2019년 3조1천700억원으로 줄었다가 지난해에는 3조4천643억원으로 늘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모임과 회식 등이 줄며 유흥 시장의 맥주...
아사히가 '드라이'에 취한 사이…'라거病' 깬 기린, 20년 만에 1위로 2021-03-07 17:23:28
발포주와 다이산, 주하이(일본 소주를 탄산수로 희석한 음료) 등으로 구성된다. ‘신(新)장르’라고도 부르는 다이산은 맥주의 주원료인 맥아를 전혀 쓰지 않고 맥주맛을 내는 알코올음료다. 지난해 다이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맥주를 제치고 맥주계 음료시장 1위가 됐다. 원조보다 아류가 더 커지면서 아사히의...
1초에 9캔씩 빵 터진 '필라이트'…3년 9개월간 '11억캔' 2021-02-03 14:15:37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년 9개월 만에 11억캔을 돌파했다.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 '홈술족'과 저도주 트렌드를 이끈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지지를 받은 결과다. 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2017년 4월 25일 출시된 필라이트는 1377일 만인 지난달 31일 누적 판매량이 약 11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