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홍콩 박람회 참가한 반디, 뷰티 시장에 앞장서다 2014-11-14 21:35:03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제공: 반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 속 반디 부스 찾은 소비자, “발색이 남달라~” 2014-11-14 21:35:02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제공: 반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포토] 반디, 브랜드 관계자 및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제품 퀄리티 2014-11-14 21:34:02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제공: 반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업계가 준비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찾아보니 2014-11-12 15:25:54
립 폴리쉬'와 아이메이크업 제품 '퀵 스텝 듀얼 라이너', '피그먼트 시퀸; 등 총 8종을 선보인다.클리오가 운영하는 브랜드 페리페라는 '겨울왕국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내놨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과의 두 번째 협업 한정판이다. 핸드크림 3종과 쿠션팩트 세트, 페리스 틴트워터 2종...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10-31 18:41:12
폴리쉬`를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노웨어 M, S`도 홀리데이 인기 컬러를 담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조명을 받은 듯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라이팅 파우더`,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줄 `퀵 스텝 듀얼 라이너`, `피그먼트 시퀸`과 더불어 매혹적인 연말 파티 룩을 완성시켜줄 한정판...
[bnt포토] 반디 네일 뉴 컬러 ‘다이아스톤젤’, 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2014-10-27 20:35:39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반디 네일, 차별화된 제품의 아이덴티티로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30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박람회 속 차별화된 비주얼 2014-10-27 20:35:22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2014 네일 박람회서 큰 호응 쏟아져 2014-10-27 20:35:13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네일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04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