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프라인 앞서가는 CU…온라인 투자나선 GS25 2021-08-09 18:27:33
BGF푸드가 구축한 ‘센트럴 키친’을 통해 HMR과 밀키트 등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해내고 있다. 점포 수익성이 올라가자 가맹점도 순조롭게 늘고 있다. 업계에서는 CU가 올해 점포 순증 목표치 1000개를 채우며 다른 브랜드와 격차를 벌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GS리테일도 전열을 가다듬고 있다. 성장성 면에선...
"제로사이다 덕분에"…롯데칠성, 2분기 영업익 55.6%↑ 2021-07-28 15:15:17
샵 와인온 2개점 오픈, 저칼로리·저도와인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컬트와인 `그로스` 출시 등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이 약 54%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배달과 푸드페어링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제로 칼로리 탄산 제품 마케팅, 판매 채널 확대에 주력하고, 건강기능 관련 신제품도 확대해 나갈...
한국에서도 페스티벌 열린다…1년 8개월 만 '뷰민라' 개최 2021-06-25 10:36:58
후 푸드존으로 사용하며, 최근 대기 불안정으로 급변하는 날씨에 대응하기 위해 입장 전 모든 관객에게 우의를 미리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맞은편에 위치한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을 대형 방역센터로 탈바꿈해 공연장 입장 전 모든 관객에게 체온 측정과 QR 체크를 진행하고, 접촉 최소화를 위해 기존 종이 티켓이...
"네이버·쿠팡 비켜"…자사몰이 뜬다 2021-05-17 17:49:44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동원몰, 풀무원의 풀무원샵, 대상의 정원e샵도 20~30%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제품의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도 판매한다.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동원몰은 동원그룹 제품 3000여 종뿐 아니라 생활·주방용품, 미용제품, 가전제품 등 13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지구 살리자"…제품은 무라벨, 포장재·아이스팩은 친환경 2021-04-22 10:44:02
GS샵 TV홈쇼핑 상품의 친환경 포장재 적용률은 30%로, 냉장·냉동식품의 경우 98%에 달했다. GS샵이 사용하는 친환경 포장재는 재생지 의류 태그(tag), 종이 완충재, 종이 의류 커버 등이다.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이날 자사 온라인몰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토양 환경을 지키는 일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치킨 브랜드 김순례닭강정, 50호점 돌파 감사이벤트 진행 2021-04-16 09:48:22
로드샵까지 진출하여 K-Chicken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바삭하고 살이 꽉 찬 닭강정을 보여드리며 코로나 불황에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김순례닭강정은 50호점 돌파 감사이벤트로 창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푸드 서진원 대표는...
[단독] GS 통합 온라인몰 '마켓포' 공개…"식품·생활 밀착형" 2021-04-13 17:20:01
“GS리테일의 강점인 푸드 및 건강 분야에 집중해 간편식 및 다이어트, 건강 관련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개발해 판매하는 등 우선 GS리테일의 강점인 식품 및 건강 분야에 집중하겠다”며 “향후 식품 외 분야까지 점진적으로 확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입점업체 상품도 보내주는 합배송 추진e커머스 업체들은 최근...
"월 6900원에 맥주 3캔"…유통가, 구독으로 소비자 잡는다 2021-03-23 10:55:42
고급 베이커리인 브레디크, 프레시푸드, 요리·반찬 등 주요 먹거리 상품을 월 15개까지 20% 할인받을 수 있는 '한끼플러스'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7월 '월간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월 1만99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1잔 제공하는 서비스다. 30일간 매일...
편의점 와인 올해도 인기…특화매장·모바일 주문 경쟁 2021-02-28 10:05:00
한 프리미엄 편의점 모델인 '푸드드림' 220여개 점포에 와인&리쿼 전문 코너를 만들었다. 일반 점포 1천110여곳에도 별도의 와인 전용 존(zone)을 구성했다. 편의점들은 대형마트나 백화점보다 상대적으로 매장 내 갖출 수 있는 와인 종류에 한계가 있는 점을 극복하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예약한 뒤...
떡볶이 프랜차이즈 떡군이네 떡볶이, 전참시·꼰대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 2021-02-13 22:00:00
볼수 있다. 신우푸드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만들기 위해 크림떡볶이와 파스타떡볶이를 출시하는등 지속적인 메뉴개발로 경쟁력을 갖춰가겠다는 입장이다. 또한,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마케팅 전략을 연구하고 실행 할 예정이며, 매출 보장을 위한 영업지역 분포화 등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우선시하는 점도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