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트랜시스, 미국 JD파워 車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 첫 1위 2024-09-04 09:11:08
JD파워 車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 첫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현대트랜시스는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가 발표한 '2024 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의 일반 브랜드 부문 준중형차 시트 평가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정상에 오른 차종은 현대트랜시스 시트를 장착한 기아 포르테다. 이번...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국내 의류업체와 해외 고객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 ‘글로잉’ 2024-09-03 20:40:34
품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싱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격과 품질의 균형을 맞춘 상품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글로링은 해외 판로 개척 시스템과 신뢰 기반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베트남 주요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SSEOUL 앰버서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
DL이앤씨,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개강 2024-08-29 10:28:20
및 품질 개선, 규제 동향 등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었다. 소형모듈원전(SMR), 수소 플랜트 등 신사업과의 연계성도 강화했다. 올해부터는 건설업의 관리 체계를 제조업과 비교하고 시사점을 살펴보는 교육 과정을 신설했다. 건설업은 표준화된 제품(product)을 생산하는 제조업과 달리 공정(process) 관리가...
DL이앤씨,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개강 2024-08-29 08:55:57
및 품질 개선, 규제 동향 등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었다. 소형모듈원전(SMR), 수소 플랜트 등 신사업과의 연계성도 강화했다. 올해부터는 건설업의 관리 체계를 제조업과 비교하고 시사점을 살펴보는 교육 과정을 신설했다. 건설업은 표준화된 제품(product)을 생산하는 제조업과 달리 공정(process) 관리가...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 제공 2024-08-28 09:00:01
실현하는 서비스다. 업체 측은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다양한 옵션뿐만 아니라 자체 공장에서 생산 및 조립해 타 업체보다 더 견고하고, 남다른 품질을 자랑하는 보가9만의 높은 퀄리티 때문이라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렇게 완성된 카니발에는 최첨단 IT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단순한 이동 공간을 넘어서 복합...
“사장님 힘내세요”…TJ미디어, 노래방 업계 지원 앞장 2024-08-23 14:27:33
독자적인 기술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면서 업주와 신뢰를 다지는 투트랙 전략으로 업계를 견인하는 선두기업으로 성장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노래방 업계 활성화를 위해 TJ미디어는 오래전부터 업주 상생 정책을 펼쳤다"고 밝히며 "단발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인 서비스로 노래방 업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제네시스, JD파워 신차 첨단기술 만족도조사 전체 1위 2024-08-23 10:47:43
대한 만족도를 1천점 척도로 물어 신기술 혁신 수준과 사용 편의성을 평가한다. TXI 조사는 JD파워의 주요 기준으로 꼽히는 신차품질조사(IQS)와 상품성 만족도 조사(APEAL)의 보완 역할을 한다. 한편, 제네시스 GV70과 현대차 싼타페, 기아 카니발은 JD파워 선정 '첨단기술 어워드'에서 최고의 기술을 적용한 차로...
원주 모아엘가 그랑데, 24일 주택전시관 오픈 2024-08-23 09:00:03
주거만족도를 높여줄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한편, 각종 브랜드 조사 지표에서 1위를 수상한 '모아엘가' 브랜드는 최근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2022년~2023년 2년 연속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했으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는 2015년과 2019년 두 차례...
실손보험 가입자 5명 중 2명 보험금 포기경험…이유는? 2024-08-21 06:26:13
만족도는 5점 만점에 3.62점이며 업체별로 최고 3.64점(현대해상)에서 최저 3.58점(메리츠화재)을 받았으나 이는 모두 오차범위 이내이다. 서비스 품질과 관련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고객 대응'(3.81점) 점수가 최고점을, 홈페이지와 앱 디자인 등 시각적 전달 요소를 평가한 '응대 환경'(3.59점) 점수가...
실손보험 가입자 5명 중 2명 보험금 포기경험…"소액이라서" 2024-08-21 06:00:11
만족도는 5점 만점에 3.62점이며 업체별로 최고 3.64점(현대해상)에서 최저 3.58점(메리츠화재)을 받았으나 이는 모두 오차범위 이내이다. 서비스 품질과 관련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고객 대응'(3.81점) 점수가 최고점을, 홈페이지와 앱 디자인 등 시각적 전달 요소를 평가한 '응대 환경'(3.59점) 점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