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캐리백' 대체품 '데스크 모듈' 수요, 캐리백의 30% 수준 2022-08-24 10:48:01
e-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으로 선보인 서머 캐리백에서 유해 화학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되자 공식 사과하고 지난 9∼22일 대체상품 수령 신청을 받았다. 서머 캐리백을 정식으로 받은 고객은 데스크 모듈이나 3만원 상당 리워드카드 중 하나를 보상으로 받는다. 수령한 서머 캐리백 개수만큼의 대체상품이나...
신세계그룹, '서머캐리백 논란' 스타벅스 내부조사 착수 2022-08-11 16:16:50
e프리퀀시 행사 개선 방향 관련 의견도 접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어 이번 스타벅스 논란을 매우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조직과 인사, 업무 방식 등 전반에 대한 철저한 내부 조사를 진행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정용진 직속` 신세계 전략실 나섰다…"스타벅스 내부조사" 2022-08-11 13:20:38
`e프리퀀시` 행사의 증정품이었다. 스타벅스는 품알데하이드 검출을 확인한 이후 서머 캐리백 리콜을 진행 중이다. 증정품과 판매분을 합해 총 108만여개가 풀렸고, 지금까지 약 36%인 38만개가 회수됐다. 신세계그룹은 앞서 스타벅스의 조직과 인사, 업무방식 등 전반에 걸쳐 내부조사를 진행하고 필요한 모든 조치를...
신세계그룹, 스타벅스 내부조사 착수…e프리퀀시 개선의견 수렴 2022-08-11 13:00:23
있다. e프리퀀시는 일정 개수 이상의 음료를 마시면 굿즈를 주는 이벤트로, 논란이 된 서머 캐리백도 e프리퀀시 행사의 증정품이었다. 신세계그룹은 앞서 스타벅스의 조직과 인사, 업무방식 등 전반에 걸쳐 내부조사를 진행하고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28일 서머 캐리백에서...
스타벅스, 108만개 풀린 '발암물질 검출' 캐리백 공식 리콜 2022-08-11 08:58:16
e프리퀀시 증정품으로 제공한 여행용 가방 서머캐리백에 대해 오는 10월11일까지 자발적 리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콜 대상인 서머 캐리백은 사은품으로 제공된 106만2910개와 SSG닷컴과 G마켓 등에서 판매된 1만6200개 등 총 107만9110개다. 판매된 캐리백은 구매처에서 별도 회수 및 환불을 진행을 안내 중이다....
스타벅스 '유해물질 캐리백' 108만개 풀렸다…자발적 리콜 2022-08-11 06:00:04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제품이다. 캐리백은 5월 20일부터 고객 사은품으로 106만2910개가 풀렸고 계열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는 1만6200개가 팔렸다. 총 107만9110개가 시중에 풀린 것이다. 이중 지난 달 23일부터 현재까지 38만개, 전체 물량의 약 36%의 캐리백이 교환됐다. 리콜과는 별도로 스타벅스는...
"당근서 산 건 어쩌죠?"…스타벅스 캐리백 구매자 '당혹' [영상] 2022-07-30 10:02:00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 제품이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e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했다. 올 여름에는 3가지 색상의 캐리백을 포함해 총 7종의 증정품 중 고를 수 있었다. 또한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 신세계그룹 계열 온라인쇼핑몰 SSG닷컴과 G마켓에서도...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발암물질 확인-인지후에도 증정…"진심사과"(종합) 2022-07-28 15:52:50
e프리퀀시 행사 기간 중 17개의 e-스티커를 적립해 서머 캐리백으로 교환한 고객에게 새롭게 제작한 굿즈를 동일한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해당 고객이 이를 원치 않으면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를 기존에 수령한 서머 캐리백과 같은 수량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지...
스타벅스, '발암물질' 서머캐리백 사과…"새제품·상품권 교체" 2022-07-28 15:31:31
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 제품이다. 스타벅스는 "17개의 e스티커 적립 후 서머 캐리백으로 교환한 고객에게 생산 일정으로 다소 시일이 걸리더라도 기존에 수령한 것과 같은 수량으로 새로 제작한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 굿즈 수령을 원치 않을 경우 동일한 수량으로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벅스 '초비상'…한국 진출 23년 만에 최대 위기 닥쳤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2-07-25 16:06:55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제품이다. 프리퀀시 증정품은 스타벅스에 충성고객을 만든 핵심 마케팅 중 하나라는 점에서 증정품 이상의 의미가 있다는 게 유통업계의 평가다. 스타벅스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과 관련해 최대주주인 이마트 뿐 아니라 신세계그룹에서도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