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프렌즈, '에이랜드' 미국 2호점 오픈 2020-10-05 10:33:01
미국 플래그쉽 스토어인 뉴욕 브룩클린점에도 입점한 바 있다. 카카오는 미국 2호점을 내년 9월까지 약 1년 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매장에서는 카카오프렌즈 미국 법인의 공식 온라인 구입처인 아마존에서도 구입할 수 없는 총 127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매장 내에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들과 사진을 촬영할 수...
[2020 인하대 스타트업] 초고성능 건축 마감재 및 스마트팜 기업 아키플랜트 2020-09-14 17:51:00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 등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 건물의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서 대표는 “특히 비정형성이 두드러지는 건축에 필요한 성형성이 뛰어난 콘크리트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키플랜트에서 제작된 초고성능 콘크리트는 압축강도 등이 기존 석재나...
[마켓인사이트]초기 투자 명가 DSC인베스트먼트는 어디에 투자했을까 2020-09-09 16:27:03
상장사인 벤처캐피탈(VC) DSC인베스트먼트가 플래그쉽 주력 펀드에 대한 중간 결과를 발표했다. 비대면(언택트) 중심의 테크(기술)기업에 중점 투자해 코로나 사태에도 저항력이 높은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DSC인베스트먼트는 운영 중인 ‘DSC초기기업성장지원펀드’가 9월 현재 54개 기업에 투자해 출자...
딘트, 하이엔드 브랜드 KELLY SHIN(켈리신) 론칭 2020-09-07 15:46:00
전했다. 한편 켈리신은 2020년 내 오픈 예정인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클래스 및 카페에서 여성들의 복합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과 럭셔리한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직접 의상을 입어보면서 매니저에게 퍼스널 스타일링까지 받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MZ세대 놀이터` 된 영등포 롯데백화점 2020-09-03 10:22:56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 1층은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아웃오브스탁`의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 신개념 감성편의점 `고잉메리`의 플래그쉽 컨셉 스토어, 한정판 풋볼 레플리카(유니폼) 전문점 ‘오버더피치’ 등이 들어선다. 이재옥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이번 영등포점 리뉴얼을...
[2021 예산안] 중기부 예산 올해보다 30%↑…"中企·소상공인 디지털 경제 대전환 초점" 2020-09-01 08:30:00
증액했다. 브랜드K 해외 출원 사업, 국내외 플래그쉽스토어(2개소) 등 브랜드K 육성 및 관리 사업 확대가 대표적이다. 중기부 관계자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경제구조의 비대면화·디지털화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며 "2021년 예산안은 선제적이고 종합적인 정책대응을 뒷받침하느 것으로 목표로 편성했다"고 말했다...
노르웨지아, 1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SPM5300 ‘옥타네 민트’ 신규 컬러 추가 2020-08-22 09:00:04
미드나잇, 릴라 등 5가지로 출시됐으며, 독일 플래그쉽 세단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이태리 Gruppo Mastroto의 세미아닐린 리네아 가죽을 사용해 화사한 색감과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한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는 SPM5300은 노르웨지아 중에서도 탁월한 가성비로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노르웨지아, 1인용 리클라이너 spm5300 신규 색상 출시 2020-08-21 14:56:33
독일 플래그쉽 세단 인테리어용으로 사용되는 이태리 Gruppo Mastrotto의 세미아닐린 리네아 가죽으로 제작되어 화사한 색감과 부드러운 감촉을 보여준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색상은 옥타네 민트로, 화사한 파스텔 민트와 달리 좀 더 차분하고 톤 다운된 컬러인 만큼,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해지역 전통시장에 '일대일 전담 해결사' 약속한 박영선 장관 2020-08-18 16:02:58
수 있는 플래그쉽 스토어 구축 지원 계획도 발표했다. 구례와 하동의 특색을 살려 지역 특산물, 시장 대표 상품,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온·오프라인(O2O) 플랫폼을 통해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고객 유입을 촉진한다는 계획이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이 지역 상인들에게는...
코아시아, 2Q 매출 1185억원.."하반기 턴어라운드 기대" 2020-08-14 09:06:54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에 따라 플래그쉽 및 중저가 모델 등의 신규 출시와 멀티 카메라 적용에 따른 수혜가 실적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의 SAFE DSP 공식 선정을 통해 본격 진출한 신사업 매출은 3분기부터 발생하기 시작했다. 다수 글로벌 기업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