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에서 만드는 나만의 맥주"…캡슐형 맥주제조기 `LG홈브루` 2019-07-16 10:22:48
돕는 이스트,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 플레이버 등 3개의 캡슐이 한 세트다. 또 위생관리를 위해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을 통해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한 후에 기기 내부를 세척·살균한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도 6개월마다 방문해 내부 살균 및 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 제품을 관리한다. LG전자는 LG...
"집에서 2∼3주만에 5ℓ 수제맥주 완성"… 'LG 홈브루' 출시 2019-07-16 10:00:02
외에 발효를 돕는 이스트와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 플레이버 등 캡슐이 포함돼 있다. LG전자와 세계적인 몰트(싹이 튼 보리나 밀로 만든 맥즙) 제조사인 영국 문톤스(Muntons)가 패키지를 공동개발했다. 또한 제품에는 온도, 압력, 시간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초정밀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Micro...
`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종영 소감 "첫 작품으로 `로아`를 만나 행운" 2019-07-04 08:42:18
따듯한 마음이 숨겨져 있는 한여름 캐릭터로 드라마의 주요 역할을 톡톡히 해낸 도아. 특히 그는 풋풋한 10대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 극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도아는 지난해 11월 파나틱스의 유닛 그룹인 플레이버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데뷔 싱글 `MILKSHAKE`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그는...
수박향도 등장…"탄산수, 어떤 맛까지 마셔봤니" 2019-06-17 17:32:38
주도한 ‘플레이버(향)’ 경쟁이 시작됐다. 이는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을 끌어모으며 주춤했던 시장을 다시 성장세로 돌려놓은 것으로 업계는 분석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탄산수 시장에서는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가 541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점유율 60%로 1위를 기록했다. 코카콜라의 씨그램은 19.7%로 2위,...
`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시크부터 풋풋 로맨스까지 `팔색조 매력` 2019-06-07 09:37:50
채널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채널에서도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밤 10시, 총 12부작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한편 도아는 Mnet `프로듀스48`에서 주목을 받으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11월 새로운 걸그룹 파나틱스의 첫 유닛 플레이버에 합류, `밀크셰이크` 활동했으며 현재 파나틱스의 완전체 데뷔를 위해 바쁜...
`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첫 연기 도전…`매력 캐릭터` 눈길 2019-05-28 10:15:10
채널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채널에서도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밤 10시, 총 12부작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한편 도아는 Mnet `프로듀스48`에서 주목을 받으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11월 새로운 걸그룹 파나틱스의 첫 유닛 플레이버에 합류, `밀크셰이크` 활동했으며 현재 파나틱스의 완전체 데뷔를 위해 바쁜...
"날 물로 보지마"…다시 돌아온 향기 품은 물 2019-05-12 18:31:05
물과 비슷한 음료다. ‘니어 워터(near water)’ ‘플레이버 워터(flavored water)’라고도 부른다. 생수처럼 투명한 색깔이지만 과일향, 꽃향 등을 더해 달짝지근하다.배·자몽 향에 자일리톨까지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 때’는 부활하고 있는 미과즙 음료시장의 대표주자다....
"오리온, 1분기 영업익 컨센서스 하회…목표주가↓"-키움 2019-05-08 07:10:45
8%포인트 정도 증가한 점을 감안하면 올해 2분기는 매출 성장률 반등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수익성 측면에서는 올해 2분기에도 작년처럼 신제품이 있을 예정이나 신규 카테고리보다는 플레이버 익스텐션 위주이기 때문에 수익성이 전년 동기 대비 전반적으로 개선될 가능성이...
이마트24, 영화속 왕갈비맛통닭스낵 출시 2019-03-21 17:42:00
향(플레이버)을 입힌 것으로, 달짝지근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왕갈비통닭과 최대한 비슷한 맛을 내기 위해 일반 스낵에 비해 두 배 이상 맛 테스트를 했다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최종 테스트에는 유튜브, 소셜미디어 등에서 먹방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도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상품 구매 후 맛에...
하인즈·캠벨수프…글로벌 식품社 '흔들' 2019-03-08 17:33:58
‘마카다미아’ 등이 포함된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했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슈퍼 프리미엄 전략으로 나가지 않으면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판단이 있었다”며 “10~20대 소비자 취향에 맞춘 한정판 시리즈와 새로운 플레이버를 적극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