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영우` 효과…8월 넷플릭스 이용자 반등 2022-09-16 10:12:58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8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앱 사용자 수는 4천287만5천878명, 총 사용 시간은 17억4천354만7천508시간이었다. OTT 앱의 8월 사용자 수(MAU)는 넷플릭스가 1천213만7천780명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웨이브(432만3천469명), 티빙(428만6천23명), 쿠팡플레이(380만517명),...
'우영우'의 힘…8월 넷플릭스 이용자 증가 2022-09-16 08:54:12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8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앱 사용자 수는 4천287만5천878명, 총 사용 시간은 17억4천354만7천508시간이었다. OTT 앱의 8월 사용자 수(MAU)는 넷플릭스가 1천213만7천780명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웨이브(432만3천469명), 티빙(428만6천23명), 쿠팡플레이(380만517명),...
8월 방학에 '로블록스' 사용 급증…넥슨 '히트2'는 상위권 안착 2022-09-08 09:11:32
8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보고서에 따르면 로블록스는 지난 8월 국내 앱마켓 3사(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사용자 수 162만 명을 기록, 6월(136만 명)과 7월(139만 명)에 비해 이용자가 크게 늘었다. 이 게임의 신규 설치 건수와 1인당 평균 사용 시간도 각각 7월 26만...
모바일인덱스 "지난달 쿠팡플레이 이용자 100만명 넘게 증가" 2022-08-23 09:35:10
플레이 이용자 100만명 넘게 증가" 넷플릭스, 숙박 앱 선전…세금·모바일 신분증 앱 이용자↑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지난달 쿠팡플레이 이용자가 지난 6월 대비 100만명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아이지에이웍스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쿠팡플레이는 6월 대비 7월...
업무·소통 등 다양한 공간 배치…사무실 혁신 이끄는 퍼시스 '위야드' 2022-08-16 15:06:13
‘플레이웍스’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바 있어 다시 한번 세계적으로 디자인 및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퍼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자유로운 형태의 하이브리드 워크가 주요 업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유연하고 편리한 공간 활용이 장점인 시스템 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퍼시스는...
김시우, 신한동해오픈 출전 "6년 만의 코리안투어 나들이" 2022-08-05 15:58:51
코리안투어 대회에 나선다. 김시우의 매니지먼트사 플레이앤웍스는 김시우가 다음 달 8∼11일 일본 나라현 코마CC에서 열리는 제38회 신한동해오픈에 출전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동해오픈은 코리안투어,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아시안투어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다. 김시우가 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 참가하는 건 20...
"한번 하면 끊을 수 없다"…그들이 계속 창업하는 이유 [긱스] 2022-08-01 10:02:57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창업), 류중희(퓨처플레이 창업), 노정석(현 비팩토리 대표, 패스트트랙아시아 공동창업) 등 창업자들이 엑시트 이후에도 창업과 더불어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투자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는 공통점도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이들 기업에서 근무했던 대다수의 구성원들이 이후 창업을 하거나 ...
"우영우에 100만명 몰렸다"…넷플릭스 부러운 시즌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2-07-31 15:00:01
이런 일이 벌어질 경우, 틈새시장이 열릴 수 있다는 것이다. 심 교수는 "넷플릭스는 가격 인상폭과 시점 등과 더불어 추가 경쟁력을 갖춘다면 조정 국면이 오더라도 이용자 수가 회복될 수 있다"면서도 "쿠팡플레이의 경우처럼 스포츠 콘텐츠를 독보적으로 갖추려는 등 채널 브랜드를 끌어올릴 독자적 콘텐츠를 확보하면...
국내 OTT 인수합병 본격화하나…왓챠 매각설 모락모락(종합) 2022-07-27 15:12:52
있다는 분석이 업계에서 나왔다. 이지에이웍스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의 추정에 따르면 왓챠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지난달 기준 약 109만 명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 시즌에 이어 7위였다. 여기에 웨이브와 티빙 등 국내 OTT 업체 간 출혈 경쟁을 하기보다는 규모를 키워...
넷플릭스·티빙 등에 밀린 왓챠, 사업조직 축소하고 인력 감축 2022-07-27 11:24:01
업체에도 밀리면서 존재감이 줄어들었다. 아이지에이웍스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왓챠의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지난 4월 기준 약 129만 명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 시즌에 이어 7위였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