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액정 깨진 휴대폰 자랑하던 친구 이상했는데"…2030 '돌변' [이슈+] 2024-09-23 20:18:01
플루언서들의 명품 하울 등 '과소비'에 지친 청년들이 수준에 맞는 '정상적인 소비'를 추구하고 있다"며 "부분적으로는 인플레이션의 산물로 보인다"고 보도한 바 있다. '저소비 코어'가 기존 절약 정신과 다른 점은 소비를 줄이는 것을 사진이나 영상 등 콘텐츠로 제작해 널리 알린다는 점이다....
LG전자, 이미지 변신 속도…'설루션 기업' 홍보 다각화 2024-09-22 06:01:04
등 4가지 신사업을 조명했다. 이달 초 추가로 공개한 사업별 광고에서는 설루션 연구에 힘을 쏟는 LG전자의 노력을 고객 경험과 함께 담았다. 모빌리티 편에서는 차량에서의 고객 경험을 소개했으며, 에어설루션 편에서는 극한의 온도에서 고효율 냉난방공조 시스템을 연구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광고 제작...
"미국보다 빨리 받았어요"…'아이폰16' 최고 인기 모델은? 2024-09-20 10:15:39
인플루언서 가전주부, 허자매(카라 허영지, 허송연 아나운서), 배혜지(기상캐스터·LCK 아나운서), 이가은(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진이(가수), 불레따리(인스타그래머)가 참석해 라이브 개통행사를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들은 '캡처 더 모먼트(Capture the Moment)'라는 공간 컨셉에 맞춰 트라이비전을 활용해...
"월병이 왜 안 팔릴까"…中소비둔화 속 추석 인기 검색어로 2024-09-19 16:50:27
4천원) 이상 고가 제품은 거의 사라졌다. 중국 더우인 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월병 3종의 가격은 모두 30위안(약 5천600원) 미만이었다. 10개에 9.9위안(약 1천860원), 10개에 29.9위안(약 5천600원), 8개에 19.9위안(약 3천700원) 순이었다. SCMP는 "중국 중추절의 필수품인 월병의 판매 부진이 약한 내수와 국가 경제에...
신뢰도 검증된 하이라이팅 데이터로 학습된 AI 검색: 라이너 [긱스] 2024-09-16 11:00:01
폐쇄적인 미술품 유통 시장에 도전했다. 당시 가장 핫한 미디어는 페이스북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였는데, 여기에 '아이노 갤러리'라는 이름으로 미술 작품을 소개했다. 돈을 좀 벌고 미술계의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때마침 미국의 창업 잡지인 레드헤링에서 아시아 100대 벤처 기업에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았다....
오브스, KBW2024 패널참여·사이드 이벤트 등 성공적 마무리 2024-09-13 14:16:30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인사들과 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브스는 2018년 첫 행사 이후 꾸준히 KBW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오고 있는 등 한국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브스는 또 KBW를 앞두고 월 거래량 2억달러(약2700억원) 이상의 대형 DEX 스시스왑(SushiSwap)과 자사 주요 프로토콜 서비스의 통합을...
[2024 미래내일일경험]"효과적인 약 보관법은"…알피바이오, 소비자 인식 개선 캠페인 2024-09-12 09:34:26
알피바이오(314140)가 12일 약 보관에 있어 소비자들의 인식 개선을 위한 '연질캡슐 캠페인'을 론칭하며 까망약사 등 약사 인플루언서 4인을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알피바이오는 이번 캠페인 모델로 ▶'스포츠약사', '까망약사'로 유명한 정상원 약사, ▶병원약사 인스타툰(병약해도...
[美대선 TV토론] "개를 먹는다고?" "악수는 해리스" SNS로 옮겨간 밈 전쟁 2024-09-11 16:58:10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를 동원했다. 트럼프 캠프 측은 엑스에서만 240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려 130만 팔로워의 해리스 캠프를 압도했다. 반면 틱톡에서는 해리스 캠프 측이 제작한 영상이 1억개의 '좋아요'를 받았지만, 트럼프 측 영상의 '좋아요'는 4천400만개에 그쳤다. [https://youtu.be/cI95ZdZ35OA]...
채널톡 AI 에이전트 알프, 고객사 500개 돌파…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Geeks' Briefing] 2024-09-10 14:45:39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를 출시했다. 피처링은 기업 및 브랜드가 수요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빠르게 찾고 시딩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를 선보였다. 피처링이 자체 개발한 데이터 엔진인 ‘피처링 AI’는 글로벌 1600만 개 인플루언서 채널과 3억 건 이상의 SNS 데이터를...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가 계속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업계 관계자는 “까먹는 젤리는 재미와 즐거운 경험을 찾아 적극적으로 찾아다니는 MZ세대 ‘도파밍(도파민+파밍)’ 트렌드를 반영한 재미있고 개성 있는 간식”이라며 “SNS상에서 인플루언서들이 리뷰 콘텐츠를 올리며 지속 화제가 되는 점도 인기가 식지 않는 요인”이라고 짚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