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일본미용외과학회서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소개 2024-06-17 15:14:40
진행됐다면, 최근에는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질 개선 중심으로 시술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다양한 시술 사례를 통해 제품 유효성을 전했다. 휴젤 관계자는 “우리나라만큼이나 피부미용에 관심이 높은 일본에 최신 시술 트렌드 및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특장점을...
TCL, 인버터 에어컨 3종 쿠팡 첫 런칭 2024-06-14 14:58:26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다. 계절 변화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분리해 보관할 수 있으며 하루 23L 제습 기능으로 습도와 온도를 모두 해결한다. TCL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TAC-08CSD/12CSD)은 최대 72도의 4방향 운전으로 넓은 공간에도 고르게 일정한 온도의 바람을 공급하며 바람의 세기를 7단계로 조절할 수...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대용량 제품 출시 2024-06-13 13:14:27
피부 색소침착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 중 히드로퀴논 20mg함유)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멜라토닝크림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를...
"느리게 늙고 싶다…이젠 저속노화 세대" 2024-06-13 10:26:42
가맹점수 증감률을 보면 심리상담 51%, 정신건강의학과 31%, 피부과 21%, 성형외과는 11% 증가해 정신건강과 성형 미용 연관 가맹점이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 또 재활의학과, 정형외과, 요양원이 각각 21%, 17%, 10% 증가했고 산후조리원은 16%, 소아과는 4% 감소해 고령화와 저출생 등 인구 변화로 인한 증감을 확인할...
고령화·저출생 사회 소비트렌드는?…'건강관리·저속노화' 2024-06-13 10:19:44
같은 기간 신한카드 가맹점수와 이용금액 증감률, 연령별 비중 변화 등을 분석한 결과를 13일 발표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이 필수인 시대가 되면서 신한카드의 스포츠센터 가맹점수는 44%, 요가·필라테스는 90%, 테니스장은 21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이용금액도 각각 37%, 47%, 815% 급증한 것으...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올리브영 관계자는 "주력상품은 마스크팩과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최근에는 색조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며 "벌꿀 약과, 김부각 같은 전통 과자류도 인기가 좋아 상품을 박스째로 산 뒤 캐리어에 재포장해 가는 외국인 고객들도 있다"고 말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 무신사 스...
에이치엘사이언스,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 론칭 2024-06-11 14:00:37
개선, 즉각적인 피부 쿨링 등 총 45가지 항목에서 즉각적인 피부 개선 유효성을 확인했으며, 무자극 테스트통과로 안전성까지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10가지 기능을 한 번에 탑재한 하이엔드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을 유럽의 에스테틱에 입점하고, 국내 프라이빗한 고객들의 스킨케어를...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피부로 다가왔다. 중국 소비의 가장 큰 변화는 그동안 상품 위주의 시장에서 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로 변하고 있다는 것이다. 중산층이 늘어나고 생활 방식이 개선되면서 소비 의지와 능력이 좋아진 반면, 왕서방식 무분별한 소비는 사라졌다. 가격과 품질을 꼼꼼히 따지는 이성적 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았다. 반면에 여행,...
메디앙스, 글로벌 사업 청신호…수출 확대 성과 2024-06-07 13:18:38
광군제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를 티몰, 징동 등의 주요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아마존, 쇼피와 같은 글로벌 쇼핑 플랫폼에서는 직접 유통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고, 전 브랜드의 상표등록을 통해 입지를 안정화하고 있으며 인도,...
김혜윤 "내 이상형은 '선재 업고 튀어' 회귀 전 변우석" [인터뷰+] 2024-06-03 06:29:01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가 피부로 직접 와닿지는 못했지만, SNS나 인터넷에서 리액션 영상들이 제 알고리즘이 보이더라. 저는 그런 경험이 처음이었다.(웃음) 신기하기도 하고, 그런 부분을 보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구나' 느꼈다. 사실 이런 인기를 예상하지 못했다. 작년 6월 촬영을 시작해 올해 4월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