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사례도 흔하다. 고구마무스와 옥수수 토핑이 올라간 피자 메뉴 '골드 콘 하베스트', 흑당 시럽과 바닐라 크림 등이 어우러진 커피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등이 대표적이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빵이나 음료는 크루아상이나 마키아토 등 고유 명칭이 많아 한글로 변환하기가 어렵다"며...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냉동 간편식 특화 매장' 선봬 2024-10-09 06:00:03
경우 주식류 상품보다 냉동 만두를 비롯한 피자, 치킨, 핫도그, 디저트 등 전통 간식류 냉동 상품의 매출 규모가 2배 이상 크기 때문이다. 롯데마트는 데일리 밀 설루션을 냉동 간편식의 시험대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유행 상품과 단독 상품을 적극 도입한 후 고객 반응이 우수한 품목을 전 점포로 확대해 가공식품의...
토스카나 호텔, '1박 무료 특전' 패키지 출시 2024-10-07 13:20:00
수 있으며 피자, 미니 햄버거, 파스타, 수타 짜장면, 초콜릿 퐁듀,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150여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 내 스크린과 블루투스 헤드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의 취향 저격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하루종일...
넥슨재단, 발달장애 청년 자립 돕는 오프라인 이벤트 2024-10-07 10:29:33
방울토마토 따기, 피자빵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체험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12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넥슨재단이 '마비노기' 운영진과 함께 3년째 진행해온 사회공헌 프로젝트 '나누는맘 함께하고팜'의 일환이다. jujuk@yna.co.kr...
7번가피자, 오는 7일 공식앱 ‘7번가멤버십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4-10-07 10:00:00
이용 가능하며 주문 방법은 공식앱에서 전용쿠폰 다운받은 후 결제 시 사용하는 방식으로 매주 간편하다. 지역 일부 가맹점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공식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매월 정기적으로 7일에 7번가멤버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프리미엄스페셜L 피자를...
GS25, 치킨·떡볶이·피자 신제품 출시…"퀵커머스 경쟁력 강화" 2024-10-07 09:57:21
GS25, 치킨·떡볶이·피자 신제품 출시…"퀵커머스 경쟁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대표적인 배달 메뉴인 치킨, 떡볶이, 피자 등 세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자체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에서 옛날 통닭 스타일의 뼈 있는 한 마리 치킨인...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편의점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GS25에 따르면 배달 객단가는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보다 2.5배 높다. 지난 5월엔 상품 카테고리를 넓히기 위해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와 손잡고 피자 픽업·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선보였다. 현재 1000여 곳으로, 올해 말까지 1500곳으로...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의외네?"…청년은 술집-중년은 분식집서 지갑 연다 2024-10-06 12:40:06
뒤를 이었다. 햄버거나 치킨, 피자 등 패스트푸드 업종의 매출도 40대가 27.0%, 50대가 26.0%로 각각 연령대별 1, 2위를 차지했다. 40대와 50대 등 중장년층 연령대는 외식업종 중에서 분식이나 패스트푸드점 등 간단한 식사를 하는 데 주로 지갑을 여는 셈이다. 20대나 30대 등 청년층은 소주방·이자카야·호프 등...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