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미마인, ‘한국형 비대면 가상피팅 솔루션 SizeMine’로 패션테크에 새바람 2020-11-03 15:20:21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옷을 입어보지 않고도 피팅해 보고, 운동 전후 체형변화 분석을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마마인은 국내 유명 H 쇼핑몰 등 100여 개 중대형 패션 업체와 시장에 필요한 솔루션을 개발하려고 하고 있으며, 시장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S2ND(에스투엔디)밀착력과 지속력 갖춘 '터치미 쿠션’ 출시 2020-10-19 11:04:42
매트 제형으로 내 피부에 물들 듯 가볍게 밀착되고, 처음엔 촉촉하게 발린 후 피부에 피팅 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터치미 쿠션은’ ‘Air-Light System by Volatile Oil’ 기술을 사용해 오랜 시간 화장을 해도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자랑하며, ‘Flawless Soft Focus Effect’ 기술로 유분을 흡수해 산뜻하게 밀착해...
수트서플라이, 남성복 체형별 맞춤·수선도 비대면으로 2020-09-10 09:10:37
매장 방문 전 영상 통화로 원하는 상품과 사이즈를 미리 선택할 수 있는 '라이브 스타일링' 서비스도 한다. 매장에서는 영상 통화에서 고객이 원하는 원단과 색상, 스타일 등을 제안한다. 고객은 매장 도착 후 지정된 피팅룸에서 준비된 상품을 바로 입어볼 수 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파코메리, 해조류 추출물 소재 에코 화장품, SCIENCELL 신제품 출시 2020-08-28 10:00:04
피팅앰플, 크림, 바르는 필링토너, 남성용올인원에센스, 3종기능 에어쿠션, 닥터제로 녹차미스트 제품이다. 파코메리는 이번 신제품을 자사몰에서 판매를 개시하고,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전국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하였다. 그리고 특별히 중국 심해그룹과 한국 파트너사이며, 한국관 운영사인 바오파트너사에서 운영하는...
4차산업의 핵심 유공압 기기, 케이시시정공㈜이 이끈다 2020-07-24 10:31:22
패드, 피팅 등이 있다. 최근에는 생산라인 대응 제품인 ‘B10 series’를 출시하고, 마스크 설비를 위한 그리퍼를 공급해 호평받기도 했다. 케이시시정공㈜ 박덕규 대표는 “스마트 팩토리와 2차전지 제조 등 4차산업이 확대되면 자연스레 유공압 부품의 니즈가 증가한다”라며 “케이시시정공은 30여 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트렌디 애슬레져룩 브랜드 ‘주나코’, 일상과 운동 모두에 딱 맞는 남성운동복으로 큰 호평 2020-05-26 16:55:21
도움을 준다. 수만 번의 피팅과 핏 연구를 통해 각자에게 어울리는 핏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제작의 모든 과정이 국내에서 이뤄져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을 가지는 애슬레져룩 제품에 대한 상세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위험한 약속' 박하나, 고세원과 예비신부 김혜지 앞에 나타나 2020-04-07 20:38:00
예비신부 서주(김혜지 분)의 드레스피팅룸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출소를 앞두고 은동(박하나 분)은 준혁(강성민 분)과 혜원(박영린 분)이 유명인사로 사회적 명성을 누리는 모습을 보고 분노했다. 은동은 연락없는 태인에게 배신당했다고 생각하며 "이제 난 당신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내가 이 곳에서...
유명호 유니락 대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고성능 밸브 공급" 2020-04-02 15:14:45
클린룸 수준도 반도체공장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국내 주거래처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이다.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남미 등지의 40여 개국에 수출한다. 거래 상대방은 석유화학, 발전 및 에너지, 반도체, 바이오, 연료전지 분야 기업들이다. 자체 브랜드인 ‘유니락(Uni-Lok)’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코로나19 공포가 바꾼 소비…옷은 온라인 구입·마스크 화장법 인기 2020-02-26 08:16:57
피팅 서비스 '앳홈'을 이용하는 매출도 3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앳홈은 3개의 옷을 선택해 48시간 이내 구매를 결정하는 서비스로, 수령 후 구매하지 않는 상품은 무료로 회수하는 서비스다. 코로나19 우려 속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보다 집에서 옷을 시착한 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호감형 외모·넘치는 체력·빠른 눈치'···CGV부터 올리브영까지, 브랜드가 선호하는 알바 선호상 2020-01-10 02:20:00
및 피팅룸 안내, 신상품 진열 등의 업무를 매니저의 지시에 따라 수행한다. 유니클로 알바생들은 ‘옷을 멋지게 입어야만 합격할 수 있냐’는 질문에 ‘그렇지만은 않다’고 대답했다. 패션브랜드라고 해서 지원자의 스타일로 당락이 결정되지는 않는다는 것이었다. 유니클로 수지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한 매니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