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라, 김태형 인베스트 코리아 대표 임명 2023-02-01 14:46:20
2년간 조직을 이끌게 됐다. 김태형 대표는 1962년생으로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워싱턴대학교 경제학 석사와 박사를 취득했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 미국 법경제컨설팅그룹, 미국과 한국 딜로이트에서 국제투자, 글로벌 가치사슬, 국제조세 분야 전문가로 활동했다. 김태형 대표는 “산업 경쟁력 강화와...
"강방천 믿고 투자했는데"…1년 손실 벌써 29% 2023-01-19 10:33:54
위스콘신대를 졸업하고 딜로이트컨설팅 휴먼캐피탈그룹에서 3년간 근무했다. 2014년 에셋플러스자산운용에 입사해 리서치 등 기본 교육을 받은 뒤 2018년부터 펀드매니저 생활을 시작했다. 증권업계에서는 강 본부장이 매니저로서 충분한 검증을 거쳤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5년 경력의 매니저가 간판 펀드를...
"코딩 배우면 3개월 내 취업"…에스파 콘서트 SXSW 간다[Geeks' Briefing] 2023-01-13 16:10:47
칩 설계 AI에 3억 달러 투자 한국 딜로이트 그룹이 발간한 ‘차세대 반도체, 인류에 새로운 세상 열어준다’ 리포트 국문본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인텔, 퀄컴 등 글로벌 반도체 기업들도 올해 3억 달러(4,038억 원, 6개월 평균환율 1,346원 적용 ), 2026년 기준 5억 달러(6,730억 원, 6개월 평균환율 1,346원 적용)를 AI...
"글로벌 반도체 기업, 올해 AI 반도체 설계에 3천억 넘게 투자" 2023-01-13 10:34:35
투자" 딜로이트 보고서 "AI 기반 설계, 반도체 생산 시간·비용 절감"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삼성전자[005930], 인텔, 퀄컴 등 전 세계 반도체 기업들이 올 한해 인공지능(AI) 기반 반도체 설계에 3천억 원 넘게 투자한다는 컨설팅업체 전망이 나왔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이 최근 인공지능 기반 반도체 설계 시장...
블록체인의 가치, 신뢰가 결정한다 [한경 코알라] 2023-01-13 09:33:37
중 딜로이트로와 정기적으로 외부감사를 진행하여 재무제표를 공개하고 있다. 회계법인을 믿을 수 없어 감사를 맡기지 않는다는 발언이 세계 최대 거래소의 수장 입에서 나왔다는 사실은 없던 의심도 생겨나게 만든다. 물론 창펑자오의 주장대로 바이낸스는 재정 건전성이 훌륭하며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운영되고 있을 수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선정…韓기업 유일 2023-01-06 17:50:48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딜로이트그룹이 6일 발표한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 물결’ 보고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이 19위로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순위에 신규 진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명품 매출을 기준으로 37억3100만달러(추정치)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율(11.6%)을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딜로이트 선정 `글로벌 100대 명품기업`서 19위 2023-01-06 17:18:42
32%를 책임지기도 했다. 샤넬은 리치몬트 그룹, 로레알 럭스를 제치고 4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에르메스와 중국의 주대복, 롤렉스도 각각 두 계단 상승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9위를 차지하며,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100대 기업에 신규로 진입했다. 럭셔리, 프리미엄 뷰티를 주력으로 하는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 '세계 100대 명품' 입성 2023-01-06 16:58:58
중 유일하게 딜로이트그룹이 집계한 글로벌 매출 100대 명품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6일 한국딜로이트그룹이 발간한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물결' 보고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말 매출이 전년 대비 11.6% 증가한 37억달러(약 4조7027억원)로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19위에 신규 진입했다....
글로벌 명품 1위 샤넬 아니었네…더 커진 명품시장 2023-01-06 16:36:17
전체 명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 한국딜로이트그룹이 6일 발표한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 물결'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말 기준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의 연간 매출액은 3047억달러(약 411조원)로 전년(2520억달러) 대비 21.5% 증가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2810억 달러)과 비교해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매출 100대 명품 기업에 진입 2023-01-06 16:15:10
명품 기업에 진입했다.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6일 '글로벌 명품 산업 2022: 열정의 새물결' 보고서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2021년 매출 기준으로 글로벌 19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아모레퍼시픽이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대부분의 브랜드가 럭셔리 및 프리미엄에 속한다"고 설명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