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여운 고양이와 퍼즐의 만남 `밋치네리코 팝`...독일 게임 페스티벌 `게임스컴2016` 참가 2016-08-19 10:13:43
게임 `밋치리네코 팝`이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이 주관하는 `게임스컴 2016`(gamescom 2016) 공동관에 참가한다고 금일 18일 밝혔다. 일본의 귀여운 고양이 `밋치리네코` IP를 활용한 퍼즐게임 `밋치리네코 팝`은 한국과 일본에서 구글 피쳐드에 선정 되었던...
코코모, `오버로드` 독일 시장 반응 확인 목적 `게임스컴 2016` 참가 2016-08-12 14:40:31
중인 모바일 RPG ‘오버로드’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가 주관하는 ‘게임스컴 2016(gamescom 2016)’ 공동관(Hall 04.1-E025a)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코모는 이번 참가는 유럽 최대의 게임시장인 독일에서의 가능성을 타진함과 동시에 현지 반응을...
비엘씨게임즈, 모바일 대전 액션게임 ‘소드마스터’ 독일 게임스컴2016 참가 2016-08-11 17:23:39
박성택)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이 주관하는 게임스컴2016(gamescome2016) 공동관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소드마스터’ 는 각자 독특한 특성과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와 함께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펼치는 대전 액션게임으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임에도 저사양 디바이스에서도 원활한...
볼레필름, `게임스컴 2016` 참가... 고품질 영상 제작 서비스 소개 2016-08-11 17:23:23
게임 트레일러, 시네마틱 영상, 바이럴 영상 등 미디어 영상을 제작하는 기업 볼레필름이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이 주관하는 게임스컴2016(gamescome2016) 공동관(Hall 04.1-D026c)에 참가한다. 홍보영상, 화보 메이킹 영상, 시네마틱 영상 등 게임을...
에드웨이즈코리아-한국모바일게임협회, 중소 모바일 게임사 e스포츠 참여 지원 2016-08-10 11:34:57
모바일 게임의 장외 상금 대회를 개최하여 유저 간 경쟁을 유도해 게임 플레이가 더욱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이다. 이번에 선정된 개발사는 총 200만원의 상금대회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게된다. KMGA 회원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게임사 선발은 협회 전문 분과 위원의 심사를...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 게임산업 해외시장 진출 상담회’ 개최 2016-08-08 17:50:47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사단법인 한일경제협회,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오는 8월 9일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콘텐츠 산업의 육성 및 대일·대중 수출 촉진을 위해 서울 코엑스에서 ‘한국 게임산업 해외시장 진출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담회에는, NHN 한게임 일본법인과 중국법인을 바이어로...
더불어플랫폼-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 크라우드펀딩 영역 확장될 것" MOU체결 2016-07-08 10:00:50
양해 각서(MOU)를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지난 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크라우드펀딩 신청 회원사들 가운데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선매출형 크라우드펀딩과, 증권사 없이 직접적인 투자가 가능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동시에 진행하기로 하였다. 동시진행을 통해 게임업계의 크라우드펀딩 영역 확장이...
한유코리아, 모바일게임협회와 앱보안 취약점 검사... 중국 시스템 `방클` 사용 2016-07-04 17:40:48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한유코리아와 함께 7월 1일부터 안드로이드 앱의 보안 취약점 검사(Bangcle)와 단말기 호환성 테스트(TestBird)의 기술 지원을 실시한다. 이번 기술지원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를 위해 무상으로 실시된다고 한유코리아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측은 4일 전했다. 이번 보안 취약점...
[모바일 인사이트] 웨어러블과 IoT의 미래는 `고객가치 만들기`에 달렸다 2016-06-14 08:00:00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시장에서의 시프트를 의미할지도 모른다. 웨어러블 단말기나 IoT 솔루션의 도입을 업무 효율화만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서 얻어진 것을 어떻게 고객에게 환원시켜나갈지를 생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모처럼 수집한 데이터도 활용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서태건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 한국VR산업협회 명예회장 위촉 2016-05-12 15:36:42
말했다. 한국vr산업협회 현대원 회장은 “서태건 원장의 리더십과 기여가 vr 콘텐츠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서태건 원장은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산업문화진흥본부 본부장과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본부 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