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바생이 반죽에 '퉤'…논란에도 인기 폭발, 무슨 음식이길래 2022-10-17 14:08:47
브랜드로 미국에서 가장 맛있고 깨끗한 패스트 푸드점으로 평가받는다. 칙필라는 닭고기를 저민 스테이크와 빵, 피클을 얹은 단순한 치킨 샌드위치가 특징이다. 회사 이름도 ‘저민 닭고기 가운데 A등급’이란 뜻에서 따왔다. 메뉴가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등으로 단순해 고객들이 주문하기가 쉬울...
아시아나항공, 2022 KCSI 항공부문 8년 연속 1위 2022-10-11 09:53:48
어두운 터널을 지나는 동안에도 변함없이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택해 준 고객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로, 매년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항공부문의 고객만족도 조사...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9년 연속 1위 2022-09-27 13:23:47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브랜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다양한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다양한 히트 상품을 연이어 탄생시키면서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등 유수의 브랜드 평가지표를 장기간 석권하고 있다....
유한의원,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방다이어트 부문 1위 수상 2022-09-22 14:47:30
유한의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방다이어트 부분을 수상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유한의원 관계자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현재에...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칼슘 부문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출시한 제품과 함께 고객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맞춤 재단 특화 스펀지 브랜드, 뉴폼 뉴폼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스펀지)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사랑받고 있다. 깔끔대장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꼭 필요한 제품만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모락 닥터모락이 ‘...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게임개발자 및 각종 콘텐츠 제작 양성 교육에 더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초월하여 게임 업계의 인재상에 대한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공기압마사지기 브랜드, 세븐라이너 세븐라이너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을 수상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높은 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너·패션 의류 브랜드, 릴렉시즘 릴렉시즘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의류)...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량용품 브랜드, 블랙팟 블랙팟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차량용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안전의 대명사' 볼보…5회 연속 '다시 사고 싶은 수입차' 1위 2022-08-30 16:02:32
볼보자동차가 ‘한경 수입차서비스지수(KICSI)’에서 ‘다시 사고 싶은 수입차 브랜드’ 5회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경제신문이 리서치기업 엠브레인과 함께 수입차 브랜드별 재구매 의향을 조사한 결과, 2020년 상반기부터 2022년 상반기 총 5회 최상위에 자리했다. ‘안전의 대명사’라는 인식이 확산한 덕에 볼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