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번 돈으로 주주환원…대세가 된 배당투자 활용법은 2024-03-06 06:00:30
보유하고 있는 애플, 셰브론, 뱅크오브아메리카(BOA), 코카콜라, 크래프트하인즈 등 다섯 종목의 지난해 예상 배당금은 약 60억 달러다. 애플과 셰브론은 각각 10년과 37년, BOA(29년), 코카콜라(61년), 크래프트하인즈(11년) 등도 매년 배당금을 늘리고 있다. 증시 선진국으로 꼽히는 미국과 달리 한국은 그간 배당에...
"삼성 핵심기술 중국에 넘겼다"…산업스파이 판치는 이유 [지정학 포커스] 2024-03-05 14:11:49
중형을 선고했다. 또 2021년 코카콜라 직원 출신이던 중국계 미국인이 코카콜라의 코팅제 기술을 빼돌려 중국의다른 회사와 합작해 새로운 기업을 만들려 했다가 적발된 사건도 대표적 사례로 꼽힌다. 이 사건에서 미국 연방법원은 EEA 등 혐의로 168개월(14년)형 및 20만 달러(한화 2억66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했다....
알리익스프레스, 신선식품도 판다…"취급품목 늘어날 것" 2024-03-04 18:19:01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한국 상품 전문 채널로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고객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케이베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무료 배송되며 배송 기간은 대부분 사흘 이내다. 일상소비재(FMCG)와 뷰티, 가구, 스포츠, 가공식품 카테고리에서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중인 사업 전략에 대한 날을 세웠습니다. 그는 코카콜라·펩시를 소비하는 이들과 비교하며 "브랜드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라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달 26일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내놓을 예정인 룰루레몬에 대한 월가의 평가도 다소 변화가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3분기 실적에서 북미 매출...
쿠팡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더후·오휘 입점" 2024-02-29 09:16:08
달 중순부터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페리오, 코카콜라 상품 등 로켓배송을 재개한 데 이어 뷰티 브랜드를 로켓럭셔리에 입점시켰다. 쿠팡이 작년 7월 개시한 '로켓럭셔리'는 고급 화장품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정품만 판매하고 스페셜 패키지 포장을 차별화 포인트로 꼽는다. 기존 로켓배송과 마찬가지로...
[2주년 모스크바에서] 스타벅스 대신 스타스 북적…러 건재 과시 이면의 '명암' 2024-02-24 11:30:02
브랜드다. 현지 주스 업체 도브리는 코카콜라가 빠진 틈에 콜라 시장에 진출했다. 체리 등 중국 자동차 기업의 러시아 시장 점유율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특히 러시아 부유층들은 이러한 짝퉁 상품에 의존하지도 않는다. 비싼 가격에도 중동 등에서 병행수입으로 들여온 고급 자동차와 명품 등을 계속 소비하고 있다....
'K팝 모티브' 코카콜라…美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8:08:35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맛에 팬들이 K팝 스타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의 느낌을 더한 제품이라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만들어내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한국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K팝은 어떤 맛?...'한류 코카콜라' 나왔다 2024-02-20 16:06:16
짜릿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소개했다. 이 제품은 한국과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fruity fantasy)은 과일향을 담았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한 맛에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코카콜라’가 한국어로 새겨진 제품이 전세계 36개국에서 출시됩니다.” (권정현 한국·일본 코카콜라 브랜드마케팅 리드 겸 상무) 코카콜라가 ‘K팝’ 모티브로 한 한정판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사진)’를 20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는 한국에서 처음...
'K팝에 빠진 코카콜라'…한글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2024-02-20 15:47:23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소개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fruity fantasy)은 과일향이 난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