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1004, 본연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세상 2024-08-27 16:00:07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킨1004 제품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로 수출된다. 지난 5월까지 매출은 이미 지난해 연 매출 규모를 넘어섰다. 올해 상반기엔 인도네시아 쇼피에서 팔리는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가운데 판매 1위에 올랐다. 쇼피는 세계 최대의 오픈마켓 플랫폼이다. 스킨1004는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화려한우, 추석 한우선물세트 '선물대첩' 프로모션 2024-08-27 10:52:17
한우의 소비자 진입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미엄 한우의 품질 차별화를 위해 경력 30년 이상의 마장동 MEATMASTER와의 협업으로 해당부위의 정수만을 상품화하는 화려한우CUT을 개발하고 부위별 맞춤 숙성을 통한 감칠맛과 풍미 극대화, 연도상승으로 소비자 효용을 수직상승시켰다. 독일에서...
덕히알엑스, AI 맞춤형 화장품 설계 서비스 개시 2024-08-26 15:58:22
스킨케어를 처방하는 덕히알고리즘을 개발했다. 덕히알엑스 운영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앱 내 피부측정 기능으로 카메라로 얼굴을 촬영하면 즉각적으로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여드름, 홍조, 주름, 수분 등 11가지의 피부 특성별 점수를 매긴다. 이후 나이, 성별, 피부 고민 등 간단한 설문을 마치면 개인별 스킨케어 처방이...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전 세계 150개국에 배송이 가능한 K-뷰티 역(逆)직구 쇼핑몰이다. 북미지역 매출이 전체의 70%를 웃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 소비자들이 크림, 젤, 로션 등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인디 브랜드에 특히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개별 브랜드만 봐도 선케...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대비 65% 늘었다. 지난해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인수한 코스알엑스 실적이 지난 5월 반영된 영향이다. 이로써 전체 사업 중 미주 및 EMEA(유럽·중동 등) 지역에서 발생하는 매출 비중이 17.6%까지 늘어나는 효과를 봤다. 미국에서는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기초케어 제품이 잘 나갔다. 코스알엑스 ‘스네일 뮤신 에센스’...
[금주핫템] 미쟝센 퍼펙트 매직스트레이트 3종·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 2024-08-24 07:00:04
출시했다. 트리트먼트에는 미쟝센이 개발한 하이드로 매직 코트 기술이 적용됐다. ▲ LG생활건강[051900]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는 건조기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건조기용 시트에 자연 유래 생분해성 향기 캡슐을 적용해 자사 기존 제품 대비 향기가 4배 더 오래간다고...
미 3대지수, 국채 수익률 상승과 기술주 부진 등에 하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8-23 08:38:58
글로벌 1위 스킨부스터가 꿈이 아니다 (미래에셋증권, BUY, 목표주가 26만원) - 2024년 실적은 매출액 3,353억원(28% YoY),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5% 증가한 1,245억원(OPM 37.1%)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 동사는 PLA필러 방식이 대세였던 스킨부스터 시장의 판도를 PN기반의 스킨부스터인 리쥬란으로 바꾸고 있음 -...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아직 우리 제품들의 미국 시장 침투율이 한 자릿수대이긴 하지만, 마녀공장이나 토니모리, 바닐라코, 스킨1004 같은 제품들이 입점해있고요. 세포라의 베스트 셀러 랭킹 중 우리 제품은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울타뷰티에선 메디힐의 콜라겐 패드, 히어로코스메틱스의 마이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항노화) 라인이다. 세대를 거듭해 발전해 온 설화수 자음생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사상 최대'…영업익 25% 늘어 2024-08-14 18:34:13
글라지아프리필드펜(인슐린글라진) 도입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확장해 나가고 있다. 고지혈증 복합제 아토반듀오 및 피타론에프도 전년 동기 대비 고성장(각 36%, 28%)을 이어가고 있으며, 신성장 영역인 중추신경계(CNS)에서는 항우울제 둘세린이 전년 동기 대비 63% 성장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