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제일제면소’는 여름철 시그니처 메뉴인 제일냉면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제일냉면은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제일제면소 셰프가 개발한 쫄깃한 쌀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물냉면은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양지 육수에 살얼음을 띄워 새콤한 첫 맛과 시원한 감칠맛을 살렸다. 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한...
"새우 무한리필에 수요 폭발"…막 퍼주다 결국 문 닫는다 2024-05-21 21:35:21
월요일 한정 이벤트였던 새우 무한 리필 이벤트를 상시로 확대한 것이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힌 원인이 됐다는 지적이 나온다. 회사는 당초 지난해 5월 20달러만 내면 원하는 만큼 새우를 먹을 수 있는 '얼티밋 엔드리스 쉬림프(Ultimate Endless Shrimp)' 메뉴를 제공하기로 했다. 원래 매주 월요일과 기타 특별...
프랭크버거, ‘카카오선물하기’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4-05-13 10:00:00
19일까지 ‘카카오톡선물하기’ 입점 기념 선착순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카카오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제품 중, 최근 출시된 프랭크버거 신제품 K불고기 시리즈 3종(K불고기버거세트, K핫불고기버거세트, K불고기치즈버거세트) 메뉴 교환권은 최대 21%, 금액권 2종(1만원권, 2만원권)은 ...
테디뵈르하우스-현대백화점면세점, 명품백 모양 크루아상 한정판 출시 2024-05-12 09:00:02
한정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테디뵈르하우스는 유럽풍 감성의 프랑스 정통 파티세리 브랜드로 MZ세대 사이에서 웨이팅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MZ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디저트를 제작하고, 현대백화점면세점의...
"풀에서 시원하게, 빙수로 달콤하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2024-05-10 13:38:49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 시즌 한정 빙수 3종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매년 높은 인기를 끄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꼽히는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메뉴...
“휴대폰 잃어버리면 출석 확인 어떻게 해?” 숙명여대, 국내 대학 최초 대화형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오픈 2024-05-07 23:05:02
룰/메뉴 방식이 아니라 자연어 문답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좀 더 친근감을 갖고 마치 대화하듯이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예를 들어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교내 식당 리스트를 묻거나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경우 출석체크를 어떻게 하는지 등을 물어볼 경우 이에 대한 안내를 대화 문답 형식으로...
삼성전자, 인천공항서 '갤럭시S24 시리즈' 무료 대여 2024-05-02 09:29:18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신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다. 단, 19세 미만의 경우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다. 제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픽업 데스크와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수령할 수...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다음달 7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열려 기간 한정으로 대관했기 때문이었다. 게임 ‘원신’으로 유명한 중국 호요버스의 턴제 전투 롤플레잉게임(RPG) ‘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이 콜라보레이션(협업) 이벤트 팝업을 진행하면서다. 팝업 오픈 직후 주말뿐 아니라 이날은 평일 낮 시간임에도 20~30명씩 입장을 기다리며...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출시 이후 혁신적인 디저트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으며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출시 초기부터 떠먹는 케이크, 마카롱 등 프리미엄 디저트를 고품질의 커피와 페어링하는 문화를 선도해 왔다. 투썸플레이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배우 임지연과 함께 ‘스초생’ 캠페인을...
파파이스, 가격 4% 인상…배달은 1% 더 2024-04-15 09:44:00
이날 치킨, 샌드위치,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다만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기 메뉴인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의 가격은 동결했다. 배달 전용 판매가도 별도 운영된다.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