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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센스, 우수고객 확보로 안정적 성장 가능-한국 2014-07-03 08:38:44
것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한지형 연구원은 "아이센스는 아크레이, 아가매트릭스, pharmac 등을 고객으로 확보해 당분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아크레이는 혈당측정기 세계 5위 업체로 아이센스가 혈당스트립(검사지)를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지...
뷰웍스, 2분기 호실적 지속 전망-한국 2014-06-20 07:21:04
유지했다.한지형 연구원은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 대비 26%와 194% 증가한 180억원과 40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영업이익률은 20%를 웃돌아 전년동기 일회성 요인(임직원 보너스)를 감안하더라도 상승폭이 클 것"이라고 말했다.엑스레이(x-ray) 시스템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서산 마늘 수확 '한창'…생산량 늘어 가격 하락 우려 2014-06-02 09:44:21
'이른 마늘'로 불리는 난지형 마늘이며, 한지형 마늘에속하는 6쪽 마늘은 이달 중순 이후 수확을 시작한다. 올해는 한파 피해가 없고 마늘 생육기에 기상여건이 좋아 알이 단단하고 저장기간도 길어질 전망이다. 하지만 전국적으로도 생산량이 늘어난 데다 지난해 저장 마늘이 상당량 재고로남아 있어...
[특징주] 바이오스페이스, 강세…"영업이익률 25%대 진입 예상" 2014-05-29 09:15:14
매수, 목표주가 1만8000원으로 분석을 시작했다.한지형 연구원은 "국내 헬스케어·의료기기 업종의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대비 주가수준)이 선진국 수준에 근접하면서 프리미엄 부여가 가능한 종목에 시장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바이오스페이스는 틈새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바탕으로 고성장을...
"바이오스페이스, 올해 영업이익률 25%대 진입"-한국 2014-05-29 07:21:07
분석을 시작했다.한지형 연구원은 "최근 국내 헬스케어·의료기기 업종의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대비 주가수준)이 선진국 수준에 근접하면서 프리미엄 부여가 가능한 종목에 시장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바이오스페이스는 틈새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바탕으로 고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라고...
"뷰웍스, 1분기 양호한 실적 전망…고성장 이어질 것"-한국 2014-05-21 07:39:11
3만4000원을 유지했다.한지형 연구원은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 대비 27%와 83% 증가한 165억원과 33억원으로 추정된다"며 "양호한 실적은 fp-dr(디지털 x-ray시스템에 장착되는 디텍터)의 판매 호조에 기인한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x-ray시스템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빠르게...
[세월호 침몰] 선원들 6월 10일 첫 재판…집중 심리 2014-05-20 15:22:09
추첨 배정으로 배부된다.한지형 광주지법 공보판사는 "피해자 측에서 증언을 희망하면 화상증언, 증인지원제도 등을 활용해 피해자 진술권을 최대한 보장하겠다"며 "신속하면서도 공정한 재판이 이뤄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19)] 불황 빗겨가는 뷰티株 '바이오스페이스'…믿고 보는 올 실적 2014-05-12 11:08:02
것으로 기대된다"고 분석했다.한지형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주가는 단기간에 급등했으나 여전히 업계 평균 보다 저평가돼 있다"며 "시장 개척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20%대의 이익률이 매력적이어서 프리미엄 부여가 타당하다"고 설명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특징주]바이오랜드, 매각 기대감에 '급등' 2014-05-09 13:16:36
7월 22일까지다.한지형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현 경영체제 그대로 유지(경영진 100% 승계)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변화는 크지 않을 것"이라며 "최대주주 이택선 씨는 65세로 건강 문제로 은퇴, 단순히 최대주주만 바뀌는 양상"이라고 말했다.지분 9.75%를 보유한 2대주주인 skc의 지분도 매각될...
"인터로조, 국내 성장 두드러질 것"-한국 2014-04-30 07:23:15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5000원을 유지했다.한지형 연구원은 "마케팅을 b2b에 국한했던 인터로조가 미쓰에이의 수지를 광고모델 삼아 b2c 마케팅을 본격화한다"며 "현 5% 수준의 점유율은 b2c 마케팅으로 인지도 및 점유율 상승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는 구간"이라고 말했다.20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