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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무신사 아웃도어 매출 70%↑…"10~30대 접점 확대" 2021-02-19 09:22:23
급증하면서 매출이 162%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가 보유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10~30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한 것이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야외 활동 늘어난 것과 함께 스트리트 패션 대중화, 한파 등도 성장을 뒷받침했다"고 말했다. ydhong@yna.co.kr (끝)...
한파·폭설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모자·장갑 수요↑ 2021-01-24 07:00:05
한파·폭설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모자·장갑 수요↑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최근 한파와 폭설이 이어지면서 방한용 패션 잡화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옥션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이달 17일까지 한 달 동안 털이나 방울,...
역대급 한파에 다운패딩 '불티' 2021-01-13 17:09:25
캐주얼 브랜드도 지난주 패딩 판매가 급증했다. 패션 전문 온라인몰 1위 업체인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주 패딩 제품 매출은 106% 급증했다. 길이가 짧은 쇼트패딩부터 롱패딩까지 고루 판매됐다는 설명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용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도 한파 덕을 봤다. 혹한에 신기 좋은 롱부츠 로멜2가 출...
코로나19에 한파까지…'집콕'에 잠옷·실내복 인기 2021-01-07 06:00:06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가운데 한파까지 이어지면서 편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온은 지난해 12월 잠옷·실내복 매출이 1년 전보다 17%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아동용 내의는 55% 더 팔렸고, 보온성이 좋은 발열내의 매출은 599%...
[2021 산업 기상도③] 유통 `온라인 재편`…여행·항공 `한파 지속` 2020-12-30 17:31:43
먼저 백화점의 경우는 잡화를 포함한 패션 상품 매출이 75.6%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 집콕 생활에서 벗어나면 패션 상품 소비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 시대 새로운 장보기 채널로 자리 잡은 편의점은 유동인구 수가 다시 늘어나면 올해 신규 점포를 늘린 BGF리테일(1200개)이나 GS리테일(850개) 등을...
LF, 정기 임원인사 단행…"패션 넘어 생활문화 기업으로" 2020-12-17 15:15:51
이를 통해 코로나19 한파 속에서도 온·오프라인의 동시 성장을 실현시켰다는 성과를 인정받았다. 손희경 신임 상무는 '아떼' 등 자체 신규 화장품 브랜드 론칭을 주도했다. 이후 롯데면세점 명동점을 비롯한 고급 유통망에 입점하는 것을 진두지휘하며 LF 코스메틱 사업의 성장을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LF...
Hound couture: New paradigm 2020-12-11 14:23:00
패션 브랜드에서는 오직 반려동물만을 위한 컬렉션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인간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고급 의류는 장식적 바운더리를 넘어 어느새 새로운 패러다임을 맞이하고 있는 것. 사실 따지고 보면 반려동물을 위한 사치품 문화는 꽤나 오래전부터 이어져 왔다. 그중에서도 귀족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동물은 바로...
LOVELY OR HIP! 셀럽들의 숏 패딩 연출법 2020-11-13 09:00:00
[박찬 기자] 문득 ‘겨울에도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일 수는 없을까’라고 의구심이 든다. 티셔츠 한 장으로 가볍게 나섰던 여름과는 다르게 겨울 바람은 한층 더 날카로워진 느낌. 한파가 몰아치는 만큼 ‘멋’보다는 ‘보온성’이 우선인 시점이지만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엔 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눈길을 이끈...
코로나 한파 뚫고…잘나가는 '비대면 패션주' 3인방 2020-09-06 17:14:43
패션은 지난 4일까지 올해 최저점인 3월 19일 대비 81.4% 올랐다. 연초와 비교해도 14.0% 상승했다. 한섬 역시 3월 저점 대비 86.9% 올랐다. 같은 기간 LF의 상승률도 56.0%에 달했다. 세 업체에는 공통점이 있다. 올해 2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뛰어넘었다. 코웰패션은 영업이익이 23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0.7%...
[이슈+] 코로나 한파에도…MZ男, 뜨거운 '명품 사랑' 2020-04-16 09:45:2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소비 한파가 몰아친 와중에도 유명 백화점 남성 명품 매출은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 남성들의 명품 등 고가 패션 소비가 꾸준한 덕이란 분석이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3일까지 남성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