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여름철 원기회복을 위한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진행 2023-06-29 14:00:12
메뉴를 선보인다.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을 비롯해 셰프가 즉석에서 따끈한 쌀국수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간장게장과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평일...
'10만원' 중고거래까지 떴다…가격 논란 해명한 파이브가이즈 2023-06-28 15:58:34
메뉴가 따로 없고 가장 저렴한 버거와 감자튀김, 탄산음료만 구매해도 2만원이 넘는다. 경쟁 브랜드보다 10%가량 비싼 가격인 상황에서 초기 흥행이 중장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강남대로 상권은 수제버거 유행을 재점화한 미국 동부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을 비롯해 주요 외식 브랜드들 매장이...
커피 맛집이라길래 갔는데…요즘 뜨는 뜻밖의 '혼술 성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12 15:36:13
개 매장에서 칵테일 메뉴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두 배 증가했다. 주류를 판매하는 카페는 파스쿠찌 뿐 만은 아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가 있는 복합매장 5곳에서 와인과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경우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위치한 더북한산점에서 꼬냑향을 가미한 하이볼...
한국맥도날드 '뉴진스'와 함께 치킨 댄스 캠페인…아시아 10개국 Z세대 잡는다 2023-06-07 16:09:22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뉴진스와 함께한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와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다.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는 지난해 출시 이후 단숨에 인기 치킨버거 메뉴로 등극한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를 업그레이드한 버거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에...
이마트, 피코크 10주년…'미식 유랑단'이 2030 직접 찾아간다 2023-06-07 16:02:35
3~5일엔 여름철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양양 서피비치를 찾아 메인 출입구 포토존 근처에서 서퍼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10주년 피코크 ‘노하우’ 선보여이마트는 피코크 10주년을 기념해 10년간 쌓아온 피코크의 메뉴 개발 노하우 및 맛에 대한 집착의 결과물인 ‘미식기획’ 8종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 재단장 100일 '하이퍼그라운드'…MZ세대 패션 명소로 거듭났다 2023-06-07 16:01:18
등을 판매한다. 채식주의자 메뉴인 비건랩도 선보인다. ○오픈 100일 기념해 다양한 행사센텀시티점 하이퍼그라운드는 재단장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11일까지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합산 15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사은품 3종...
더 플라자, 특급호텔 최초 오이스터 바 오픈…다양한 메뉴 구성 2023-05-30 10:00:15
세대 사이에서 압구정 핫플레이스로 유명했던 한식 요리 주점이다. 젊은층 공략을 위해 더 플라자는 배식당과 손을 잡고 특급호텔 내 최초로 오이스터 바를 론칭했다. 재료는 전국 산지에서 당일 수급하는 삼배체굴을 사용한다. 삼배체굴은 산란기에 나오는 패독이 없어 사계절 내내 취식이 가능하고 와인처럼 지역에...
‘따라해볼레이' 아이브 레이, 제대로 즐긴 홍대 핫플 투어…’비타민 매력+유쾌한 텐션 폭발‘ 2023-05-26 18:00:06
골랐다. 이후 레이는 취향 저격 홍대의 숨은 핫플부터 찐 단골집을 방문했다. 먼저 방문한 곳은 수제버거 맛집 레이키친. 레이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자신의 이름과 같은 레이버거를 주문했다.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하기 전 레이는 MZ세대답게 야무지게 햄버거 사진을 찍고 먹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후 버거 맛을 본...
홍석천·이원일도 합세…"힙하네!" 광장시장에 몰린 2030 2023-05-11 22:00:01
‘핫 플레이스’ 성수동 카페거리가 아닌 전통시장을 택했다. 보다 더 대중성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한국 수제맥주와 시장 길거리 음식을 결합해 로컬 메뉴라는 인식을 심는다는 취지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로컬 미식 여행’을 테마로 구성했다”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희한하네"…백종원, 예산시장 왔다가 '극찬' 쏟아낸 이유 2023-05-10 15:22:59
알 수 있다"라고 평가했다. 주문한 메뉴를 두고서는 "건강해지는 맛이다. 맛있다"며 묵밥을 추가로 주문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에 시청자들은 "백종원은 장사의 신이다", "백종원이라서 가능한 일", "와 정말 전국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시장으로 만들고 계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가졌다. 최근 들어 백 대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