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칼럼] 업무와 무관한 가지급금이 왜 기업에 부정적일까 2024-09-06 08:41:02
제약회사인 S사는 대표이사의 해외 여행, 골프 비용, 상품권 구입 등에 사용한 법인카드 사용액을 복리후생비 등 다른 계정으로 분산해 계상하는 손금처리를 했다가 국세청으로부터 수억 원을 추징당했다. 국세청은 신용카드 사용액과 해명 자료를 검토해 업무와 무관한 손금불산입을 세무조정해 법인세 등을 추징한...
'상금 1위' 김민규 "2년전 놓친 상금왕, 올핸 꼭 잡겠다" 2024-09-05 18:50:18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시즌 상금 10억원 돌파에 도전하는 김민규(23)가 올 시즌 상금왕을 정조준했다. 김민규는 5일 인천 영종도 클럽72 오션코스(파72)에서 열린 신한동해오픈(총상금 14억원) 1라운드에서 버디 7개에 보기 2개로 5언더파 67타를 쳤다. 선두 엄재웅에 2타 차 공동 4위로 경기를 마치며 시즌 3승을 위한...
바닷바람 느끼며 낭만스윙…굿 어프로치~ 링크스 2024-09-05 18:41:46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를 넘어, 골프와 바캉스를 함께하는 ‘골캉스’ 여행지로 떠올랐다. 코럴오션리조트는 사이판을 대표하는 링크스 코스다. 이랜드파크 해외법인 마이크로네시아리조트가 운영하는 코럴오션리조트 사이판은 리뉴얼을 거처 2022년 1월 새로 문을 열었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 10승을 한 래리...
체육공단,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워크숍 개최 2024-09-03 13:18:03
아기 유니콘 지원 사업에 선정된 골프 예약 플랫폼 김캐디가 지난해 우수사례로 참여해 후배 기업을 독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이 싱가포르 현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해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ESG 힘싣는 대한항공…탄소배출 줄이고 사회공헌 나선다 2024-09-03 11:20:17
네임택과 골프 볼마커를 선보였다. 다시 사용하기 어려운 기내 담요로는 보온 물주머니를 만들어 이웃에게 전달했다. 노후 구명조끼는 화장품 파우치로 재탄생시켰고, 파우치 판매 수익금은 환경단체에 기부했다. 파우치를 제작하는 공장은 100% 태양광 발전으로 운영되는 곳이다. 제작 과정에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
제2회 더 시에나 컵, 우크라이나 몽골 모로코 등 후원금 전액 기부 2024-09-02 15:40:15
9월 2일,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CC에서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로 진행됐으며, 대회를 통해 모아진 참가비와 후원금, 기부금 전액은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모로코, 몽골 등 도움이 필요한 해외 곳곳의...
박인비 원포인트 레슨에 유소연 라운딩까지...'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 개최 2024-09-02 15:28:30
9월 2일,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CC에서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전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로 치러졌으며, 대회를 통해 모아진 참가비와 후원금, 기부금 전액은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모로코, 몽골 등 도움이 필요한 해외...
K애슬레저 '투톱', 패션 불황에도 고속성장 2024-09-01 18:09:41
있다. 두 회사는 경쟁적으로 제품군을 넓히고 해외시장을 개척하며 제품·시장 다변화에 주력하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의 올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2% 증가한 740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36% 늘어난 119억원이었다. 에코마케팅이 운영하는 안다르도...
K-애슬레저 홀로 성장세…"사업다각화·해외 진출 속도" 2024-09-01 08:11:00
홀로 성장세…"사업다각화·해외 진출 속도" "전지현·우기·최수영 모델 활동…스타 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최근 내수 부진에 패션·의류업계가 부침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K-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브랜드가 성장세를 보여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를 거치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다...
“국가별 선호제품 앞세워 글로벌 고객층 공략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5 SS 글로벌 수주회’ 성료 2024-08-30 09:35:07
해외바이어 50여명이 참석했다. 수주회는 액티브, 애센셜, 애슬레저, 골프, 슈즈, 액세서리 총 6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하고 각 라인별로 담당자들의 제품 소개와 모델들의 착장한 모습을 시연해 현장에서의 반응이 뜨거웠다. 각 카테고리별 담당자들이 해외바이어들과 밀착해 일주일간 꾸준히 1:1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