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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입점 예정이다. 코스알엑스는 해외 인기를 발판으로 국내 올리브영 매출 순위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최근에는 높은 해외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공략을 비롯한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로 매출 증가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백화점...
현대카드, 카뱅과 개인사업자 대상 카드 출시…대출금리 우대 2024-06-21 09:47:29
및 해외 직구 등의 가맹점을 '사업성 경비' 영역으로 분류해 매월 최대 3만 M포인트까지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한다. 프라임카드는 여기에 더해 여행(항공사, 면세점, 여행사), 골프(골프장, 골프연습장), 특급호텔에서 결제 시 매월 3만 M포인트까지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하고, 매년 10만원권 바우처를 제공한다....
제주 면세점 '에·루·샤' 줄줄이 철수…카지노는 개별 관광객 몰려 불야성 2024-06-17 18:29:05
비중이 급감하자 제주 시내면세점에서는 ‘에·루·샤’(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줄줄이 철수하고 있다. 반면 호텔·카지노 업계는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 중이다. 17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 제주점 에르메스 매장이 이달 말 영업을 종료한다. 2022년 루이비통과 샤넬 매장이 철수한 데...
롯데, '행복나눔 동행 콘서트' 성황…중소 협력사에 판로개척 엑스포 2024-06-17 16:07:45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16회까지 누적 상담 건수 8513건, 수출 상담 금액은 약 1조3000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9월에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인 자타르타’를 열었다. 롯데지주를 포함해 유통군 6개사(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기내 판매로 버티는 면세업계 2024-06-16 18:22:24
면세점에 견줘 중국인 단체 관광객 의존도가 낮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해외여행을 떠났다가 돌아오는 내국인이 주 타깃인 입국장 면세점도 매출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넘어섰다. 2019년 5월 도입된 입국장 면세점의 매출은 첫해 346억원을 기록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113억원, 2021년 55억원으로 감소했다....
면세업 불황 속 기내면세, 코로나 전 94% 회복…입국장도 성장 2024-06-16 07:35:00
면세점 매출은 눈에 띄게 신장했다. 관세청에 따르면 입국장 면세점 매출은 첫해 346억원을 기록했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2020년 113억원에서 2021년 55억원으로 감소추세를 보였다. 그러나 2022년에 391억원으로 성장세로 돌아선 뒤 지난해 1천102억원으로 1천억원을 돌파했다. 입국장 면세점은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롯데, 멕시코서 브랜드 엑스포…"중소기업 중남미 진출 돕는다" 2024-06-13 09:22:06
롯데 관계자는 "홈쇼핑과 마트, 면세점, 편의점 등 롯데 계열사들이 힘을 합쳐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고자 엑스포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들이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릴 수 있도록 상생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82% 증가한 수치다. 면세점에선 수입 브랜드가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나 최근 국산 브랜드들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롯데면세점의 1∼5월 외국인 매출을 보면 국산 브랜드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해 수입 브랜드(15%↑)보다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이 기간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세대)에서...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넘겼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만 해도 30%대의 선호도를 보인 공항 면세점은 이번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구매한 품목은 향수·화장품이 67.7%로 가장 높았고 식료품(58.0%), 의류(48.8%), 신발류(14.3%), 가방류(11.6%)가 뒤를 이었다. 유통업계에서는 이런 로드숍 인기가 국내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로 연결...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넘겼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만 해도 30%대의 선호도를 보인 공항 면세점은 이번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구매한 품목은 향수·화장품이 67.7%로 가장 높았고 식료품(58.0%), 의류(48.8%), 신발류(14.3%), 가방류(11.6%)가 뒤를 이었다. 유통업계에서는 이런 로드숍 인기가 국내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