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서울 콘서트, 전 세계서 250만명 봤다 2022-03-14 07:42:18
중계됐다. 전 세계 75개 국가 및 지역의 총 3711개 영화관에서 약 140만여명의 관람객이 콘서트를 관람했다. 전 세계 '이벤트 시네마(콘서트, 오페라, 스포츠 경기 등 영화 이외의 콘텐츠를 실황이나 혹은 7일 이내에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이벤트)' 기준으로 최다 관객 동원 기록이다. 하이브는 "라이브 뷰잉은...
[올림픽] D-1 개회식장 주변 철통봉쇄…축제의 설렘 없었다 2022-02-03 20:46:07
중계가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고 답했다. 그는 "예전에는 중국 선수가 꼭 금메달을 땄으면 하는 마음이었는데 지금은 금메달을 따지 않더라도 그들이 가진 실력을 발휘하면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며 "각국 선수들의 경기를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반면 한 20대 회사원 톈(田)모 씨(남)는 "올림픽에 대한...
베이징조직위 "환영식 취소 등 80여개 간소화 조치…안전 우선" 2022-01-26 13:49:52
위한 10개의 국제대회를 개최해 2천여명의 해외 선수와 지원 인력이 경기장을 경험했다고 조직위는 전했다. 조직위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동계스포츠가 학교와 지역사회에 뿌리내리도록 하는 '3억 동계스포츠 참여' 목표를 점차 실현해가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조직위는 미국, 영국 등 일부 국가의 외교적...
1000억짜리 아파트 5년만에 2배…432 파크 에비뉴, 뉴요커가 미워하는 이유[강영연의 뉴욕 부동산이야기] 2022-01-22 16:30:23
뿐 아니라 스포츠 중계, 개인 이벤트 등을 위해 빌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입주자들만 사용할 수 있는 도서관, 1932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와인 저장소,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식당 등도 갖춰져 있습니다. 많은 경우 럭셔리 빌딩이라고 해도 식당은 외부인에 공개하는데요. 432 파크 에비뉴는 입주자 혹은 그들이 초대한...
한·중 연예인 컬링대회, 중국 전역에 생중계 2021-11-23 15:57:00
기본 교육을 받은 후 경기에 출장한다. 이번 대회는 mbc 스포츠 플러스뿐 아니라 중국 cctv, 중신망, 인민망, 심천tv, 동방tv 등을 통해 중국 전역에 생중계되며 이밖에 신화사와 인민일보 해외망도 중계에 참여한다. 한편 이번 대회는 아모레퍼시픽과 중국은행, 동양생명 등이 협찬한다. (사진제공: sbo) bnt뉴스 기사제보...
"이대로 가다간 중국에 밀려…" 유승민, e스포츠 진흥 강조 2021-10-25 14:10:44
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 한 번이라도 세계 대회 중계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동안 e스포츠 종사자들의 활약은 세계 속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여 왔다"며 "이분들 덕분에 우리나라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도 많고 한국을 직접 찾는 분들도 많다. e스포츠 최강국 자리를 유지하려면 그 이면의 명암을 살필 필요가...
서울에 모이는 글로벌 투자大家 100명…대체투자 새 기회 찾는다 2021-10-20 17:52:50
시나벨 아레스매니지먼트 파트너는 스포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의 투자 노하우를 공유한다. 카렌 아줄리 BNP파리바애셋 인프라대출부문 헤드는 코로나19 이후 기후, 디지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의 인프라를 집중적으로 살펴볼 예정이다. △ESG를 받아들이는 방법(재이 윈트롭 오크트리캐피털 CEO)...
"MLB 등 美 프로스포츠도 중계영상에 우리 기술 쓰죠" 2021-10-18 17:44:34
“스포츠 경기를 게임의 한 장면과 같이 구현하면 더 많은 사람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데뷔부터 ‘만루 홈런’을 기대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했다. 당시 규모가 작은 국내 스포츠 시장에선 360도 중계 영상 기술이 매력적이지 않았다. 갓 출범한 신생 회사가 곧바로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릴...
"출출한데 꼬깔콘 먹으며 손흥민 경기 볼까"…구독 콜라보 2021-10-12 23:47:13
신규 구독하면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 유료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콜라보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12일 밝혔다. 월간과자는 롯데제과가 국내 제과업계에서 처음 출시한 구독경제 콘텐츠. 월 9900원에 매월 다른 롯데제과 제품으로 구성된 과자 랜덤박스를 받을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는 EPL을 비롯해 스페인...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유통경제팀장] 생존과 홍보를 위한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에 대한 거친 도전이 계속되고 있다. 이들은 비대면 시대의 한 축에서 큰 피해자들이다. 일부 계임 업체들은 큰 수혜를 보기도 했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의 경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