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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6월 말 수수료 무료 종료…연장 여부 '촉각' 2024-06-25 17:29:17
가격은 더욱 저렴하게, 국내 배송으로 기존 직구 상품보다 더욱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리는 이 전문관을 키우기 위해 입점 수수료와 판매 수수료 면제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워 판매자들을 모았습니다. 이러한 혜택으로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같은 대형업체를 비롯해 신선식품, 생필품을 판매...
전자상거래 10명 중 4명 피해 경험…"1인당 연간 10만원 수준" 2024-06-21 12:29:23
등 유통사 온라인몰 35.1%, 의류·뷰티·식품 등 전문몰 31.0%, 오픈마켓 24.3%, 해외직구 24.1%, 라이브커머스 23.1%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채널별 피해 경험률을 보면 종합 온라인쇼핑 플랫폼이 64.1%로 가장 높았고, 해외직구 48.9%, 오픈마켓 35.2%, 전문몰 23.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원은 "해외직구와 오픈마켓은...
테무 '일회용 면봉'서 세균 검출…"기준치의 최대 36배 초과" 2024-06-19 11:58:31
25일∼6월 14일 진행했다. 서울시는 해외 직구 제품은 정보 누락이 발생하거나 보관·유통 과정에서 위생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만큼, 국내 기준치를 초과한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과 함께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 판매 중지를 요청할 계획이다. 김태희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은 "위생용품은 신체와 직·간접적으로 접촉...
면봉에 곰팡이균…빨대엔 환경호르몬 2024-06-19 11:30:08
총용출량이란 용기를 사용했을 때 용기로부터 식품에 묻어 나오는 비휘발성 물질의 양을 측정한 값이다. 일부 종이 빨대는 종이 재질로만 제작된 게 아니라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PET) 또는 아크릴 수지가 코팅되어서 나오는데, 일부 제품에는 안전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는 해외 직구 제품은 정보 누락...
이베이, 경인지방우정청과 손잡고 원스톱 해외 배송 프로그램 ‘eGS EMS’ 론칭 2024-06-18 16:05:51
유형을 다양화하고, 식품 역직구 시장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이베이 eGS'는 린코스가 배송하는 스탠다드형과 페덱스와 협업한 익스프레스형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EMS가 추가된 것. 또한 EMS는 타 운송사 대비 미국, 일본 등 특정국가 대상 식품 통관에 용이하기 때문에 ‘K푸드’의 온라인 수출 진입 장벽을...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여름 준비…반려동물·직구 행사도 2024-06-15 07:00:56
오는 16일까지 '직구 쇼핑 데이'를 열고 가전과 식품, 뷰티 등 핵심 카테고리의 인기 해외 직구 아이템 100여 종을 최대 27%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트남 캐슈넛 등 해외에서만 구할 수 있는 인기 간식을 비롯해 캠핑 의자, 축구화, 샤오미 선풍기 등 인기 직구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 AK몰 = 여름철을 앞두고...
"목표가 97% 껑충"…삼양식품 제치고 1위 오른 '의외의 종목' 2024-06-14 15:17:46
동남아 등지의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이른바 '역직구' 방식의 쇼핑몰이다. 한국 드라마 인기가 높아지며 'K-뷰티'에 대한 외국인의 관심이 커지자 이 회사 올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97% 급증한 294억원을 기록했다. 증권가에서는 올해 이 회사의 연간 영업이익이 작년 대비 186% 증가해 1371억원을...
안전성 미입증 금지 품목 '사슴 태반 캡슐' 판 일당 적발 2024-06-13 09:56:22
태반 줄기세포는 안전성 등이 입증되지 않아 '식품의 기준 및 규격'에서 사용 금지 원료로 분류하고 있고, 해당 제품은 해외 직구(직접구매) 위해 식품 목록에도 등록돼 국내에 반입할 수 없다고 식약처는 설명했다. 김씨 등 일당은 이 같은 사실을 알면서도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사슴 태반 줄기세포 캡슐 제품 전...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외국인 발길을 붙잡았다. 올해 1분기 다이소 전체 매장의 해외카드 매출과 결제 건수는 지난해 1분기보다 76%, 61% 각각 늘었다. 외국인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기초화장품 'VT 리...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외국인 발길을 붙잡았다. 올해 1분기 다이소 전체 매장의 해외카드 매출과 결제 건수는 지난해 1분기보다 76%, 61% 각각 늘었다. 외국인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기초화장품 'VT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