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jeen, 전문 헤어케어 제품으로 유명세 2020-12-07 19:15:00
제품이다. 풋풋한 블랙커런티 잎과 부드러운 장미의 은은한 향기가 난다. jeen이 국내에도 출시한 세계 27개국에서 특허받은 전문가용 매직기는 AI 온도 제어 시스템, 전자식 온도 컨트롤, 2중 안전장치를 탑재했다. 30분간 미사용 시 기기가 자동으로 꺼지는 Auto Shot Off 기능, 머리 뜯김 현상을 방지하는 틸팅 쿠션...
아프리모 `트리플에이(AAA) 옴므` 향수, 전국 `롭스` 매장에 공식 론칭 2020-12-07 16:14:08
한 `트리플에이(AAA) 옴므`는 론칭 이후 많은 남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가기 위해 롭스에서도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에이전트H향수, 문지후 향수 등으로 많은 분들이 지금도 찾아 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하대, 학생창업자들 위해 캠퍼스에 일일장터 열어 2020-11-13 09:59:00
인하대 창업지원단장은 “학생창업자들이 스스로 기획과 마케팅을 해보며 창업 실무능력을 체득할 수 있게 무대를 마련했다”며 “벤처의 메카인 인하대 학생으로서 실사구시의 정신으로 강의실과 창업현장을 오가며 꿈을 키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이주학 케이아이디코리아 대표 “‘강남필통’으로 유명세… 선물 같은 디자인 문구 브랜드 ‘빅키드’” 2020-11-11 15:43:00
패턴을 다양화 한다. 이렇듯 개발에 집중하느라 마케팅도 하지 못했다. 그런데 그의 진심이 통했는지 어느 날 초등학생 유튜버 사이에서 ‘강남필통’과 ‘향기 나는 시계’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덕분에 현재 빅키드는 한 포털사이트 쇼핑 ‘초등학생 문구’ 카테고리에서 디즈니의...
경기도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 관광홍보대사 역할 '톡톡' 2020-11-05 13:16:10
계획이다. 한편 최용훈 도 관광과장은 “이번 찾아가는 홍보관 운영으로 국내 잠재여행객들에게 경기도 관광자원의 새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관광의 트렌드가 새롭게 바뀐 만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누구나 즐겨찾는 대한민국의 관광 명소 경기도가 될 수 있도록...
SC제일은행, 청년 소셜벤처 판로 지원…30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2020-11-03 09:59:57
㈜향기내는사람들 등 6개 기업이 참여한다. 기획전 출품 기업들은 해피빈 공감가게에 개설된 단독 이벤트 페이지(https://happybean.naver.com/flower/event/17)에서 회사 소개와 함께 대표 제품을 전시하게 된다. 기획전에서 청년 소셜벤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지급한다....
소낙스, 체리향으로 차별화 된 차량관리용품 ‘체리 시리즈’ 3종 출시 2020-10-21 10:00:00
이번에 출시할 ‘체리 시리즈’는 향기 마케팅과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워 국내 차량 디테일러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세차샴푸–체리’, ‘실내크리너–체리’ 그리고 ‘에어컨/히터 탈취제–체리’ 등이다. ‘세차샴푸–체리’는 차량...
편의점 CU가 '청춘 웹소설' 연재한 이유 2020-09-22 17:40:59
유통업계에서 ‘감성 마케팅’은 효과가 높은 전략이다. 가치관을 소비에 반영하는 사람들과 물건을 살 때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들은 마음이 움직일 때 기꺼이 지갑을 연다. 유통업체들이 최근 이들을 잡기 위해 화보나 잡지 형태의 전단지를 만들거나 웹툰을 제작하는 등 감성 콘텐츠 개발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책마을] 마트에 들어서면 왜 고소한 빵 냄새가 날까 2020-08-20 17:52:41
나타내주길 원했다. 향기 마케팅을 펼친 건 글로벌 기업 중에서 처음이었다.” 조향 컨설팅 업체인 센트커뮤니케이션의 대표 로베르트 뮐러-그뤼노브는 저서 《마음을 움직이는 향기의 힘》에서 삼성과의 일화를 소개한다. 당시 삼성은 “혁신을 향으로 표현해 달라”고 저자에게 요청했다. 그는 이렇게 회고한다. “대륙과...
코로나19 여파에 마케팅도 변화한다…BTL 마케팅 주목 2020-07-25 10:00:01
공간에서 먹고, 마시고, 보고, 듣고, 향기를 맡는 모든 행위에 대한 디테일한 설계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해 내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환 및 유튜버의 방송으로 전환하여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기획을 이끌어낸 모츠의 정구헌 팀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