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 직접 들고 온 다이슨 창업자…"韓서 최초 출시" 2024-03-18 12:28:18
사용을 위한 '일시 정지 감지' 등의 기능을 갖췄다. 이번 행사에는 다이슨 창업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 경이 직접 무대에 올라 직접 신제품을 소개했다. 제임스 다이슨 경은 "우리는 헤어케어의 미래에 5억파운드(약 8천478억원)를 투자하고 있다"며 "두피 보호와 모발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제품...
다이슨 창업자, 韓찾아 새 헤어드라이어 직접소개…세계 첫 출시 2024-03-18 12:06:21
소개했다. 제임스 다이슨 경은 "우리는 헤어케어의 미래에 5억파운드(약 8천478억원)를 투자하고 있다"며 "특히 무엇이 모발을 끊어지게 만들고 윤기를 극대화하는지, 무엇이 두피의 깨끗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지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제품은 두피와 모발에 과도한 열을 가하지 않도록 하는...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클리오의 홈 헤어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기존 주력 제품인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힐링버드는 최근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
고트레이즈, '랜드미 고속 음이온 헤어드라이기 이온젯' 출시 2024-03-11 09:00:05
헤어드라이어를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랜드미 이온젯 고속헤어드라이어는 11만rpm BLDC 고속 모터 출력을 통해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랜드미 연구소는 일상에서 발생하는 정전기(양이온)를 케어해 모발을 보호하는 ‘음이온 2억+’ 테크놀로지를 적용했으며, 이는 모발 손상을...
TS트릴리온, 제 3자 배정 유증 대상자 변경 2024-03-06 16:48:44
만큼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자본 확충 효과로 인해 재무구조 또한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샴푸, 트리트먼트, 염색약 등 탈모와 머릿결, 두피 건강에 특화된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TS샴푸’는 미국 직구 대형 플랫폼인 아이허브와 아마존, 월마트와 동남아 플랫폼인 라자다...
바이오니아, 동유럽 9개국에 탈모 화장품 독점 공급 2024-03-06 15:49:11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24년 213억 달러(한화 약 28조 원)에서 연평균 3% 성장하여 29년 240억 달러(한화 약 32조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한다(2023년 시장 조사 전문 기관 Mordor Intelligence 보고서). B2B 계약을 통해 바이오니아는 기존 온라인 판매 채널에 더해 추가로 오프라인 판매 기반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케어, 보디, 클렌징, 헤어, 향수 등 공병 1개당 에스아이빌리지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최근 기준 1톤 분량의 공병을 재활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국내 론칭한 프랑스 무알코올 비건 향수 브랜드 에르메티카 역시 포장재에 신경 쓰고 있다. 향수가 담긴 유리병은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현지 조달한 재활용 유리와...
바이오니아, 쿠웨이트 MS헬스와 '코스메르나' 공급 계약 체결 2024-03-05 10:24:57
마이스킨헬스케어(MS헬스)와 탈모 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에 대한 500만유로 규모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기업간 거래(B2B)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바이오니아는 MS헬스 계열사이자 쿠웨이트 대표 탈모 클리닉인 마이스킨클리닉과 아이케어클리닉을 통해...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를 통해 ‘엑스퍼트 마데카’, 헤어·바디케어 전문 ‘그리너스’, ‘마데카 옴므’ 등을 연달아 내놓았다. 뷰티 시작 후 매출 세 배 늘어뷰티사업을 시작한 뒤 동국제약의 ‘체질’은 확 달라졌다. 연간 매출은 마데카 크림을 내놓기 이전인 2014년 2260억원 수준이었다. 하지만 2016년 3097억원으로...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통해 고기능 제품군인 ‘엑스퍼트 마데카’, 헤어·바디케어 전문 ‘그리너스’, ‘마데카 옴므’ 등을 연달아 내놓았다. 뷰티 시작 후 매출 3배 늘어뷰티사업을 시작한 뒤 동국제약의 ‘체질’은 큰 변화를 맞이한다. 동국제약의 연간 매출은 마데카 크림을 내놓기 이전인 2014년에는 2260억원에 불과했다. 그러다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