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CT DREAM, 2021년 상반기 ‘음반킹’ 등극…첫 정규 앨범으로 상반기 가요계 휩쓸다 2021-07-09 11:45:07
음악 차트를 휩쓸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했다. 더불어 NCT DREAM은 지난 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리패키지 타이틀 곡 ‘Hello Future’(헬로우 퓨처)로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에...
NCT DREAM, 정규 1집 음반 판매량 누적 323만장 기록…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 2021-07-08 17:00:09
Sauce)’으로 203만여장, 6월 28일 발매된 리패키지 ‘Hello Future’(헬로우 퓨처)가 119만여장으로, 정규 1집 총 판매량이 약 323만장(7월 7일 기준)을 기록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다. 앞서 NCT DREAM은 정규 1집 발매 16일 만에 음반 판매량 200만장을 넘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오른 데 이...
‘누적 323만장’ NCT DREAM, 정규 1집 ‘트리플 밀리언 셀러’ 등극 2021-07-08 16:25:22
sauce)’으로 203만여장, 6월28일 발매된 리패키지 ‘hello future’(헬로우 퓨처)가 119만여장으로, 정규 1집 총 판매량이 약 323만장(7월 7일 기준)을 기록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다. 앞서 nct dream은 정규 1집 발매 16일 만에 음반 판매량 200만장을 넘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오른 데 ...
"골프장도 혁신 없으면 도태"…미래 생존 키워드는 AI·로봇 서비스 2021-07-06 17:49:31
‘헬로우캐디’를 운영하고 있다. 골프백을 싣고 사용자를 추적해 이동하면서 코스 정보, 앞 팀과의 거리 알림 등을 실제 캐디처럼 안내한다. 사우스링스영암은 클럽하우스 식당 서버로 AI 로봇을 고용해 비용 절감을 이뤘다. 일부 회원제 골프장은 더 개인적인 서비스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수도권의 한 회원제 골프장...
지바노프, 6일 군 입대 전 작업한 정규 2집 `VOID.` 발매 2021-07-06 17:30:00
펑크 세계관을 음악으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을 준다. `VOID.`의 타이틀곡은 `LEAVE ME.(리브 미)`와 `HELLO.(헬로우)`다. 이 외에도 `GOOD BYE.(굿 바이)`, `I MEAN I MEAN.(아이 민 아이 민)`, `LOVE ME AGAIN.(러브 미 어게인)`, `PRAY.(프레이)`, `SHUT MY EYES.(셧 마이 아이즈)`, `IT AIN’T ME.(잇 에인트...
‘퍼포먼스 맛집’ NCT DREAM, 음악방송 출격…‘Hello Future’+‘Diggity’ 2곡 무대 선사 2021-07-01 10:30:05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리패키지 타이틀 곡 ‘Hello Future’(헬로우 퓨처)와 수록곡 ‘Diggity’(디기티)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Hello Future’는 NCT DREAM의 청량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트랩 리듬의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 가사에 맞춰...
NCT DREAM, 정규 1집 리패키지 ‘Hello Future’도 1위 행진 2021-06-29 15:50:00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1집 리패키지 ‘Hello Future’(헬로우 퓨처)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청량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8일 발매된 NCT DREAM 정규 1집 리패키지 ‘Hello Future’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음반 차트 일간 1위를 싹쓸이했으며, 타이틀...
크래프톤, AI 챗봇 메신저 `띵스플로우` 인수…"인터랙션 디자인 강화" 2021-06-29 15:06:22
챗봇 메신저 `헬로우봇`을 서비스 중이다. 헬로우봇 이용자는 지난 5월 기준 누적 400만명으로, 서비스는 특히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는 헬로우봇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5월 인터랙티브 스토리 게임 `스토리플레이`를 출시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인수를 통해 인터랙션 디자인 기반을 강화하고...
크래프톤,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사 '띵스플로우' 인수 2021-06-29 09:14:43
헬로우봇'은 한국과 일본의 MZ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누적 사용자 400만 명을 넘었다고 크래프톤은 소개했다. 크래프톤은 띵스플로우가 보유한 콘텐츠 제작 역량 및 경험을 최근 인수한 커플 메신저 서비스 '비트윈'과 결합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수지 띵스플로우 대표는 "게임을...
"기다렸어 어서 와"…NCT DREAM, 희망찬 미래로의 초대 '헬로우 퓨처' [신곡in가요] 2021-06-28 18:00:10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헬로우 퓨처'를 비롯해 상대의 품에 뛰어드는 모습을 번지점프에 빗대어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곡 '번지(Bungee)', 인생을 끊임없이 돌아가는 오르골에 비유해 하루하루를 소중하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감성 R&B 팝 곡 '오르골(Life Is St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