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므론, 혈압계 50주년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 2023-11-06 10:43:05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오늘(6일)부터 12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하며, HEM-7156T, HEM-7142T2 등 오므론 혈압계를 구매 시, 더블적립금과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서도 13일부터 15일까지 최대 1만원 브랜드쿠폰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그...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문화확산, 창업가 발굴, 액셀러레이팅, 스케일업으로 이어지는 성장 단계별 육성” 2023-11-06 10:33:39
대표 앵커스토어·기업을 발굴·육성하여 지역가치 창출형 로컬브랜드 생태계 조성한다. 세종시 로컬콘텐츠타운 조성 및 운영사업, 세종 로컬브랜드 생태계 조성 사업, 세종 기업형 로컬크리에이터 성장지원 사업, 충청권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 사업이다.” 그동안의 성과를 평가한다면...
4년만에 매출 800억 기업 만든 약국집 아들…"돈의 무서움 알아야 거품 붕괴 때 생존 가능" 2023-10-27 18:03:11
창업 4년차인 온누리스토어는 CJ올리브영, 쿠팡 등 ‘유통 공룡’들이 각축하는 헬스·웰니스 분야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신흥 강자다. 지난해 520억원이던 매출은 올해 800억원으로 불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과도한 외부자금 수혈과 경기 둔화로 인한 적자 누적으로 많은 e커머스업체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이퀄리브(EQULIB), CJ온스타일 방송 목표매출 초과 달성 2023-10-26 09:33:56
유망 H&B(헬스앤뷰티)브랜드를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 ‘온(ON)큐베이팅’의 1기 선발사이다.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피부의 유수분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아영 대표는 “앞으로 스킨케어를 비롯해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봬 스킨케어 브랜드를 넘어...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플래그십스토어 개설 이랜드 스파오 온라인 매출 2020년 10%→올해 약 30% 전망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차민지 기자 = 30대 직장인 A씨는 옷이나 화장품을 살 때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기보다 주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한다. A씨는 "오프라인 매장은 할인 시기를 맞춰가야 하는데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사면 오프라인...
“에이치피오, 판매망 확대 등으로 하반기 성장세 이어갈 것” 2023-10-20 07:48:05
키즈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월 유아동 의료회사인 아프리콧스튜디오를 인수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는 지난 6일부터 15일까지 더현대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열었다. 권 연구원은 “가을·겨울이 봄·여름 대비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으며, 향후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는...
父처럼 사업가 기질 타고난 '약국집 아들'…매출 800억 '잭팟'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19 09:37:37
헬스&웰니스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온누리스토어의 이 같은 성적표는 ‘군계일학’이라고 할 만하다. 온누리스토어의 성장세는 컬리나 야놀자처럼 화려하지는 않다. 기업 가치가 조 단위에 이르는 ‘유니콘’도 아니다. e커머스에 뛰어든 스타트업 창업자라면 누구나 입에 올리던 ‘플랫폼’도 표방하지 않는다. 하지만...
세계 큰손 VC 한국 방문...부동산 시장 공략하는 프롭테크 [Geeks' Briefing] 2023-10-12 18:29:23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칼렛스토어, 환경표지인증 비닐포장재 출시 지속가능한 포장 플랫폼 칼렛스토어가 환경표지인증 EL606을 획득한 소재로 만든 신규 택배 봉투 '스텝포넷제로 EL606 '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환경표지(EL606, 포장재) 인증 기준인 폐재 사용률 50%를 충족하며 제조, 유통, 폐기, 재활용 등...
"반려가족 1만 7천여 명 몰렸다"…페스룸, 첫 팝업스토어 성료 2023-10-11 10:20:19
첫 팝업 스토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페스룸은 6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로 반려동물 용품, 식품, 헬스케어 등을 아우르는 넓은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1만 7천여 명의 반려가족이...
[한경유레카 특징주] 셀트리온헬스케어, 코스닥 800선 붕괴에도 상승 마감 2023-10-10 17:42:21
셀트리온헬스케어에 대해 3분기 높은 매출액과 판관비가 공존할 것이라며 목표주가는 85,000원으로 유지하고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셀트리온과의 합병에 대해서는 합병 시점 밸류 쇼크 우려가 되지만 우려 대비 실제 쇼크 수준은 낮을 것으로 예상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