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류 열풍' 방시혁·황동혁, 블룸버그 '올해의 50인' 선정 2021-12-02 08:50:56
CVS 헬스 최고경영자(CEO) 캐런 린치, 메타버스 대표 기업 로블록스 CEO 데이비드 버주키를 올해의 50인에 선정했다. 지난 1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자들의 미국 연방의회 난입 사태 당시 폭도에 맞섰던 의회 경찰 유진 굿맨, 최연소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 위원장인 리나 칸, 신예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도...
코로나19 딛고 신기록 달성한 한국무역…"변화에 선제대응 결과" 2021-10-26 15:31:26
바이오헬스도 코로나19 진단키트와 바이오시밀러 제품 등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무역액이 22.8% 증가했다. 중소기업의 선전도 수출 호조세에 큰 역할을 했다. 지난 1~9월 중소기업 수출 누적액은 853억달러로 작년 동기 대비 18.5% 증가하면서 역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상반기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액은 5억6천만달러로...
文 "완전한 회복 갈길 멀다"…604조 슈퍼예산 설득 [전문] 2021-10-25 12:24:35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헬스 분야도 10대 수출품목으로 진입하여 차세대 성장동력이 되고 있고, 글로벌 백신 허브 구축과 국내 백신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위기에 처해 있던 기존 주력 산업도 정부의 강력한 지원과 혁신을 무기로 힘차게 재도약했습니다. 조선업은 세계 1위 수주 행진을 이어가며...
[전문] 문 대통령 "11월부터 일상 회복…위기극복 전념" 2021-10-25 10:57:22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헬스 분야도 10대 수출품목으로 진입하여 차세대 성장동력이 되고 있고, 글로벌 백신 허브 구축과 국내 백신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위기에 처해 있던 기존 주력 산업도 정부의 강력한 지원과 혁신을 무기로 힘차게 재도약했습니다. 조선업은 세계 1위 수주 행진을 이어가며...
구경 온 중국인들 떠날 줄 몰라…단연 돋보인 한국관 [강현우의 베이징나우] 2021-09-13 15:03:36
K헬스케어까지한국관은 메이크업 체험관으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요즘 중국 고급 백화점에 가보면 이런 메이크업 체험에 줄을 길게 늘어서 있는 장면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한류가 공식적으로 차단됐다고는 하지만 젊은 층에선 여전히 K팝이나 드라마를 많이들 보고 있고 한국식 화장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수 세븐틴, 트레이닝 코치로"…시그나, 하이브와 헬스케어 콜라보 2021-09-06 10:12:50
플랫폼에 세븐틴이 참여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인 시그나는 K팝 퍼포먼스 대표주자 세븐틴과의 콜라보를 통해 헬스케어 서비스 관련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시그나는 이번 협약으로 새로운 콜라보를 통해 헬스케어 영역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구상이다. 특히 시그나는 기존에 많은 헬스...
[인터뷰] 웃음을 자아내는 사람, 민 2021-08-26 14:58:00
평소 취미 생활은 “요즘 운동 되게 열심히 한다. 헬스, 웨이트, 크로스핏 한다. 게임도 좋아하고 맛집 찾아다니는 거 좋아한다. 그리고 반려견 산책도 시킨다. 게임은 오버워치 좋아한다(웃음)” q. 데뷔 12년 차다. 새롭게 느껴지거나 깨닫는 것은 “다시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온 것처럼 느껴진다. 내가 하고 싶은 거 재...
남성 쇼호스트, 립스틱 바르자 "예쁘다" 폭발적 반응 쏟아졌다 2021-08-04 11:57:27
화장품에 지갑 연다 남성들이 외모를 가꾸는데 관심을 가지면서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의 남성 매출도 늘어나고 있다. 4일 국내 1위 H&B 스토어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기준 남성 고객의 구매액은 최근 3년간(2019~2021) 연평균 28% 증가했다. 품목도 다양화하고 있다. 기초 화장품뿐 아니라 메이크업 쿠션,...
"언제 사고칠지 몰라 불안"…광고서 사라지는 연예인들 [이슈+] 2021-07-23 06:00:32
점, 헬스케어 서비스를 강조하고자 했던 점 등을 한눈에 전달할 모델이 필요했다는 게 신한라이프 측 설명이다. 이성태 신한라이프 브랜드 담당 전무는 "새롭게 출범한 회사인 만큼 기존의 보험 광고 공식을 깨고 MZ세대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했던 점이 차별화를 이끈 동력“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쇼피 "상반기 동남아서 K-헬스·리빙상품 판매↑…코로나 영향" 2021-07-15 10:26:18
사태 여파로 상반기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한국 헬스·리빙 상품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 6개국과 대만에서 운영 중인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이들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한국 제품군은 '뷰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