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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경북중기청 규제자유특구 지정 대비 전담관 운영 2019-01-27 07:11:11
1대 1 맞춤 상담을 할 헬프데스크도 운영한다. 김한식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전담관을 활용하면 규제자유특구 제도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구·경북에 자유로운 신기술·신 서비스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yi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노 딜' 브렉시트 대비 한·영 FTA 3월까지 실질협의 마무리 2019-01-24 23:42:24
인해 한국 기업들이 부딪치게 될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서 최대한 노력하겠다는 약속도 내놨다. 김 국장은 "영국 외무부와 '핫라인'(hotline) 등 협의채널을 만들었는데, 우리 기업들이 대사관 '헬프 데스크'를 통해 애로사항을 제기하면 영국 외무부에 이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pdhis959@yna.co.kr...
한·영 핫라인 통해 브렉시트 동향 공유…"FTA도 신속히 추진" 2019-01-24 04:08:48
한국과 미국 등 EU 외 국가들과 자유롭게 FTA를 추진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해 왔다. 주영 한국대사관은 오는 24일부터 브렉시트와 관련해 현지 진출 우리 기업 및 국민을 지원하기 위한 헬프 데스크(Help Desk)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사관은 무역협회, 코트라 등의 브렉시트 대응지원 데스크와 연계해 우리 기업과 국민...
"규제자유특구 관심 있는 기업 모이세요" 경남서 22일 설명회 2019-01-20 08:02:00
상담을 해주는 '헬프 데스크'도 설치한다. 규제자유특구는 신기술·신산업을 지역전략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업들이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환경에서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도록 비수도권에 지정하는 구역을 말한다. 신기술에 기반을 둔 신산업에 대해서는 각종 규제를 유예·면제해줘 사업을 자유롭게 추진할 수...
'노딜 브렉시트 위기' 정부 대책회의…"악영향 최소화에 최선"(종합) 2019-01-16 14:35:22
상시 '헬프 데스크' 마련, 법률 자문을 통한 가이드라인 제공, 국내·현지 기업 대상 각종 설명회 개최 등도 추진할 예정이다. 현재 영국에는 우리 기업 100여 개가 진출해 있으며, 영국과의 총 교역액은 144억 달러 규모로 전체의 1.4%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다. 브렉시트 합의안 부결…대혼돈의 영국 어디로 /...
KT, 21일부터 아현지사 화재 서비스 장애 `온라인 접수` 진행 2018-12-20 16:35:06
온라인 접수의 특성상 신청서 작성 시 접수창구 직원을 통한 정보확인 등의 지원이 어려워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온라인 접수 가입자에게 개별 연락을 취할 방침입니다. 더불어 `소상공인 헬프데스크(080-390-1111)`를 주말(22~23일)과 공휴일(25일)에도 운영합니다. 헬프데스크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모두...
"KT 화재직후 서대문·마포 로또판매액 ⅓로 급감"(종합) 2018-12-20 16:31:39
화재 이후 운영 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080-390-1111)를 주말(22~23일)과 공휴일(25일)에도 운영할 예정이며, 이메일(ktsmb@kt.com)을 통해서도 문의를 접수한다. [표] 서대문·마포지역 11월 주말 로또 판매현황 (단위: 천원, %) ┌───────────────────┬─────────────────┐...
"KT 화재 소상공인 피해 주민센터에 신고하세요" 2018-12-12 00:00:00
인한 영업 손해 내용을 구체적으로 얘기하면 된다. KT는 접수된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을 거쳐 위로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상자와 지급 규모는 개별 통지한다. KT는 또 용산고객센터 등 4곳에서 운영하던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이날부터 용산고객센터(☎080-390-1111)로 통합한다. jebo@yna.co.kr 기사 제보나 문의는...
KT, 소상공인에 위로금 지급…대상자 개별 통지 2018-12-10 17:56:48
4곳에서 운영했던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는 용산고객센터로 통합 운영한다.유무선 가입 고객에게는 기존 발표대로 1개월 이용 요금을 감면한다.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이용고객은 3개월, 동케이블 기반 일반전화(pstn) 이용자는 총 6개월치 요금을 깎아준다. 감면금액은 최근 3개월(8~10월) 사용요금의 평균치다. 감면 기간에...
'통신구 화재' KT, 통신장애 피해 소상공인에 위로금 지급 2018-12-10 17:34:50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12일부터 용산고객센터(☎080-390-1111)로 통합해 운영할 예정이다. 앞서 KT는 사고 초기 유무선 회선 가입자에게 1개월 요금 감면을 약속한 데 이어 지난달 29일에는 동케이블 기반 일반전화 고객에게 6개월,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고객에게 3개월 이용요금 감면안을 제시했다. 감면금액은 최근...